일상

수스 패션 브랜드 배우 조보아님 팬사인회 간단 후기

veneto 2019. 12. 7. 17:01
반응형

오늘 제가 사는 근처에 조보아님이 오신다고해서 시간에 쫄려 보러 갔습니다. 안그래도 예전에 골목식당에서 백종원과 케미가 좋았었는데..ㅠㅠ 아무튼 카메라하고 챙겨서 출발해서 한 10분 걸렸나.. 엄청 가까운데였거든요.

lf 스퀘어라고 종합 쇼핑몰? 그런건데 여기 매장중 soos라는 매장에 조보아님이 모델로 하시는것 같더라구요. 장소는 2층 수스 매장이고 오후 2시에 시작 저는 1시 20분쯤 도착한것 같아요. 조금만 늦었으면 번호표를 못받았을것 같습니다..; 

가기전에 여기 매장끼리 엄청 좁은데 어케 팬사인회를 하지..라며 생각했는데 역시 자리깔고할정도의 공간은 없어서 매장 옆으로 줄을 세웠더라구요. 아.. 끝쪽에 있어서 이거 사진도 못찍고 영상도 못찍고..

조보아님 오시지마자 호다닥 연사 날렸는데 이거원 제꺼 보자마자 휴대폰만 가능하다고 난리였네요.ㅠㅠ 건진건 딱 한장

장벽에 가로막혀 구경도 몬하고 그냥 줄에 서서 실제로 한 5분정도만 본것 같아요. 다행히도 사인 받았으니 뭐 악수도 하고요.! ㅎㅎ

못내 아쉬워서 사인 받고도 보고 있는데 경호원들이 둘러쌓아서 전혀 사진 찍을 틈을 안주긴 하더라구요. 배우분들 팬사인회는 대부분 이런것 같습니다. 아무튼 매우 가까운곳에 오셔서 참 신기했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