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

스타벅스2019.10.13 23:35

요즘 스타벅스에 새로운거 없나 찾아보던중 지난번 오텀2 신메뉴때 새로나왔던 푸드를 하나 사와봤습니다. 이름은 허니 고르곤졸라 포카치아라고 고르곤졸라 피자처럼 꿀을 찎어먹을수 있는 그런 푸드인가봅니다.ㅎㅎ

간김에 패션 탱고 티 레모네이드 피지와 같이 구입했습니다. 허니 고르곤졸라 포카치아는 4500원으로 베이커리 항목에 있습니다.

허니 고르곤졸라 포카치아라고 고르곤졸라 치즈와 블랙 올리브를 ㅎ은 포카치아 빵에 꿀을 뿌려 먹는 식사용 브레드라고 합니다.

위에는 고르곤졸라 치즈가.. 빵 속에는 올리브가 들어있는데 매장에서 한번 데워주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이런 데우는 푸드는 매장에서 먹는게 제일 좋긴 합니다.ㅎㅎ 꿀 말고 그냥 한번 먹어보니 좀 맹맹한 그런 빵맛이더라구요.

꿀은 이렇게 튜브같은곳에 들어있습니다. 100퍼센트 천쳔 아카시아 벌꿀이라고 하네요. 그냥 먹으면 맹맹해서 꿀을 뿌리거나 발라먹는게 제일 좋은것 같아요.

원래 포카치아에 꿀을 뿌린 사진을 찍고 먹을려고 했는데 먹다보니 사진 찍은줄알고 그냥 다 먹어버렸네요.ㅎㅎ 먹어보면 고소한 빵에 달달한 꿀이 더해서 평범한 고르곤졸라 피자를 먹는듯한 느낌도 났습니다. 포카치아가 살짝 물컹해서 그런가 씹는맛은 잘 없는것 같았어요. 그래도 설명에 있는것처럼 식사대용으로 간단하게 아침, 저녁정도 부담없이 먹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작성자

account_circle
veneto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9.10.13 23:58 신고

    꿀을 찍어먹을 수는 없으니 뿌려먹는 방식으로 주는군요.
    저런건 사실 꿀의 달달한 맛으로 먹는데, 꿀 좀 더 줬으면...ㅠㅠ

    • 프로필 사진
      2019.10.14 23:41 신고

      네 아주 축축하게 해먹으면 정말 맛날것 같은데 말이죠!!

    • 프로필 사진
      2019.10.14 23:45 신고

      내일 할로윈 신메뉴 나온다던데 드시러 가시나요?ㅎㅎ

    • 프로필 사진
      2019.10.14 23:46 신고

      앗 그런가요 요즘 다른거 신경쓸일이 잘없어서..ㅠㅠ 낼 나온다니 당장 가봐야죠 ㅎㅎ

person
vpn_key
home
comment

페이지 네비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