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아이유 팬미팅, 작은 선물이 도착했어요 아이유 공식 응원봉 아이크의 변신!

veneto 2019. 10. 3. 23:28
반응형

지난번 아이유 팬미팅때 집으로 작은 선물이 배송될꺼라고 하셨는데 몇일전 도착했습니다..ㄷㄷ 이게 뭔가 싶었는데 팬미팅 간사람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된것 같아서 좋긴 하네요.ㅎㅎ

배송온걸보니 아이유 공식 응원봉인 아이크의 버전2로 부속을 바꿀수 있는 부품과 포토카드가 같이 들어있었습니다.

크.. 이뻐요..ㅎㅎ 뒤에 작은 메세지도 있네요.!!!!!!!1

같이 온 부속은 공식 응원봉인 아이크 버전2에서만 사용할수 있는 부속으로 아이크 버전1인분들은 아쉽지만 버전2로 새로 구입후 교체하셔야 할것 같네요.ㅠㅠ

아이크에 들어가는 부속입니다. 이게 뭔지 모르시겠다고요.!? ㅎㅎ

바로 여기에 들어가는 부속입니다. 기존 아이크에는 IU라고 되어있는 부속품이 들어가는데요.! 교체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위의 투명한 플라스틱을 돌려주면 풀립니다.

그리고 내부를 분리하면 이렇게 분리가 됩니다. 여기서 연두색 저 부품만 바꾸면 끝.!

교체하고 투명한 플라스틱을 닫을려고하니 안닫히네요..-_-;;

이렇게 딱 맞도록 힘주어서 돌려줘야합니다. 대충끼우면 저게 잘 안들어가거든요. 흰색 플라스틱 판을 잡을때는 뭐라도 감싸고 잡으세요. 은근 날카로워서 손 다칩니다..;;

살살살 돌리다가 합이 딱 맞을때 힘주어서 돌려주면 요렇게 딱 들어갑니다.

조립은 분해의 역순! 다 조립하고 불을 켜보니 아주 이쁘게 잘 장착이 되었네요.ㅎㅎ 이 표식은 11주년 팬미팅 가신분들만 있으니 아이크를 흔들어도 나름 자부심이 느껴질것 같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