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

아이유2019.09.22 12:21

어제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렸던 아이유 11주년 팬미팅에 다녀왔습니다. 지난 가나 팬미팅이후 정말 오랜만에 보는건데 진짜 반갑더라구요.ㅎㅎ 오랜만에 출근길도 보고 2시간이 조금 넘는시간동안 많은 소통이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팬미팅장소는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 아침 7시에 번쩍 눈이 떠져서 지하철타고 외대역에 내려서 버스타고 경희대 앞까지오고 거기서 평화의전당으로 걸어가는데 아니 산꼭대기에 만들었나봅니다. 마지막에 진짜 죽을뻔했어요. 엄청높아요..ㅠㅠ 일행있으시면 택시타고 올라오시는게 좋아요..ㅠ

티켓은 오전 11시부터 배부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먼저 티켓을 수령했습니다. 팬미팅 티켓을.. 프리미엄을 많이 붙여팔아서 이번에는 모두 현장수령으로 변경되었어요. 사람이 많을줄 알았는데 이 시간대에는 널널했네요. 매표로에서는 1층, 2층 앞좌석을 제외한 모든 좌석, 지정구역은 1층, 2층 앞좌석의 사람들이 들어가서 수령을 하는방식이었습니다.

티켓과함께 팔찌도 채워주더라구요. 부정입장을 방지하려는 모양입니다.. 이 티켓 예매할때 정말 두근두근했는데 2층 B구역 2열을 예매해서 이번에는 정말 신의한수 였습니다.ㅎㅎㅎ

경희대 평화의전당은 처음오는건데 건물이 높고 멋졌습니다..ㄷㄷ

이번에 아이크(응원봉)를 판다고 하던데 저는 있어서..ㅎㅎ 정말 오랜만에 출근길을 보려고 화장실 가고싶은것도 참고 기다렸습니다. 전에 체조경기장에서 3시간인가 기다린것치곤 이번엔 시간이 얼마 안남아서 금방 오시더라구요.

크... 이게 얼마만인지..ㅎㅎ 짧은 만남을 뒤로하고 이제 밥먹으러 다시 내려갔다가 다시 올라오는데 언덕 진짜..ㅠㅠ

1시가 다되어갈때 사람들이 엄청 많아졌더라구요. 일부 팬분들이 만드신 포토카드같은걸 나눔하는 줄도 겁나 많고요.ㅎㅎ

생각보다 아이크 구매하시는분들이 엄청 많으셨습니다. 호텔 델루나로 입덕하신건지는 잘 모르지만 이번 팬클럽 인원이 확 늘었다고 하더라구요.ㅎㅎ

드디어 입장..!! 내부에는 드레스코드 경연장과 엄청많은 축하 화환들이 많았습니다.

작년에비해 해외 화환이 늘어난것 같아요. 정말 전 세계적으로 다 좋아하시는것같아 좋네요.!ㅎㅎ

여긴 드레스코드 경연장입니다. 정말 많은 참가자들이 있었는데요.! 3시타임 팬미팅때 진짜 레전드 참가자분이 계셨습니다..ㄷㄷㄷ 그의 이름은 반딧불이.. 호텔 델루나에 나왔던 그 반딧불이인데 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초상권 때문에 진짜 레전드인데 아쉽네요.ㅠㅠ

참 입장할때 선물로 하나씩 나누어주었어요.ㅎㅎ 이게바로 역조공인가봅니다.

집에와서 살펴보니 제비꽃 코스터와 11주년 팬미팅 기념 코인, 포토카드 2장이 들어있었어요.

코인은 케이스에 담겨있는데 일부러 여는 케이스는 아닌것 같아요.ㅎㅎ 작년엔 반지를 줬다고 한것같은데 이것도 좋네요.!!

포토카드는 기울이면 사진이 변하는구성으로 2장이 들어있는데 엌 너무 이쁘게 잘 나왔어요.ㅎㅎ

아이유하면 제비꽃! 제비꽃 하면 아이유! 그 제비꽃이 코스터로 왔네요.ㅎㅎ 이걸 아까워서 어째쓴데요..ㅠ

드디어 입장시간이 되어서 공연장으로 입장을 시작했습니다. 저는 2층에 B구역에서 2열입니다. 차라리 1층에 어중간한곳보다 2층에 앞을 앉는게 훨 좋은것 같아요. 앞사람 머리 가리는것도 없고 쾌적하게 볼수 있었네요.!!

잠시후 3시에 시작된 팬미팅! 팬미팅은 노래위주가 아닌 팬들과의 소통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팬미팅전에 미리 받은 사진 질문들이 있는데 그 질문을 뽑아서 대답해주는 형식으로요.ㅎㅎ

질문들은 아이유 입덕기, 11주년의 아이유 BEST MOMENT, 아이유 빅데이터, 미래에서 온 유애나, 아이유 사용설명서, 유애나가 3기에게 바란다 이렇게 6개의 코너로 진행되었어요.ㅎㅎ MC없이 아이유님이 단독진행하셨죠.!

그리고 기타리스트 적재님과함께 마음, 호텔 델루나의 OST인 11cm-나의 어깨에 기대어요, 호텔 델루나에 나왔던 해피엔딩을 불러주셨습니다. 미발배곡이라 더욱 귀가 호강했던것 같아요.

포토타임도 진행했고요.! 사진으로 찍기에는 조금 멀어서 아쉽지만 그래도 이게 어딘가요.ㅎㅎ 

이제 얼마 안남은 콘서트의 스포도 해주셨습니다. 광주에서 두번의 콘서트를 시작으로 인천, 부산, 서울 이틀로 총 6번의 국내 콘서트를하고 해외 콘서트가 더 늘어났네요.! 올해 콘서트는 모두 다 갈수 있을지 흠..ㅠㅠ

아무튼 이렇게 간단하게 아이유 11주년 팬미팅을 살펴보았는데요.! 사진은 찍지 못해서 좀 더 자세한 설명은 힘든것 같아요. 역시 팬미팅은 직접가서 봐야 제일 좋은것 같고요.!

아 맞다 작은 선물을 집으로 배송해준다고하셨는데 공식 팬카페에 이런 공지가 올라왔어요. 어떤게 올지 너무 궁금하네요.!!!!!

작성자

account_circle
veneto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9.09.22 22:58 신고

    아이유가 데뷔한지 벌써 11년이 되었군요!! 축하드립니다!! 저는 요즘 델루나 명소를 찾아 다니고 있답니다 ㅋㅋㅋ

    • 프로필 사진
      2019.09.27 15:11 신고

      오.. 저는 나의아저씨 촬영지 사진찍디가 벌써 몇달이 지나도록 손을 놓고있어요 ㅠㅠ

    • 프로필 사진
      2019.09.27 15:11 신고

      진짜 앨범이랑 콘서트뽕이 제대로 오더라구요! ㅎㅎ

person
vpn_key
home
comment

페이지 네비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