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호텔 델루나 만월 팬던트 뱃지, 월령수 일러스트 뱃지 왔어요!

veneto 2019. 8. 29. 15:08
반응형

호텔 델루나도 이제 이번주를 마지막으로 벌써 종영하게 되었네요.ㅠㅠ 티빙몰에서 호텔 델루나 굿즈를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는데요. 적은 수량에 많은 인원이 몰리면서 계속 품절로 이어가다가 결국 예약판매로 하는것 같더라구요. 저는 겨우겨우 만월 팬던트 뱃지와 월령수 일러스트 뱃지를 샀습니다. 한번에 못구해서 배송비만 2번내서 좀 슬프지만 그래도 구매한게 어딘가요..ㅎㅎ

먼저 호텔 델루나의 직원들이 착용하고있는 만월 팬던트 뱃지입니다. 호텔 델루나를 상징하는 로고로 실제로보니 더 멋집니다. 가격은 개당 6000원

뱃지는 무광으로 제작되어서 반짝임도 없이 더 고급스러운것 같아요. 이 표식은 만월의것이라는 표식이기도 합니다.

뒷면은 일반 뱃지처럼 되어있어요.

다음으로는 월령수 일러스트 뱃지! 월령수와 장만월, 구찬성의 모습을 일러스트화한 뱃지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웠던 만월 팬던트 뱃지와는 다른 느낌을 줍니다. 가격은 9000원으로 조금 더 비싼편이에요,

뱃지는 어디 둘곳은 없고 카메라가방에 꼽아뒀습니다..ㅋㅋ 뱃지 2종 말고도 다른 굿즈도 있어요.

룸키는 3종류인데 vvip, 101, 13호실 열쇠로 드라마의 스토리에서 언급된 룸이 룸키로 나왔었어요. 룸키까지 사기에는 다른곳에도 돈을 써야해서 키는 안샀습니다.. 그래도 뱃지만으로도 잘 산것같아서 좋네요.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