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최대로 할인받아봅시다 요기요 슈퍼클럽!

veneto 2019. 8. 8. 20:30
반응형

요기요에서 아주 좋은 혜택을 출시했더라구요. 바로 요기요 슈퍼클럽! 요기요 슈퍼클럽은 한달에 일정금액을 내고 멤버십을 가입해서 주문할때마다 할안받을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인데요.! 어떤 멤버십 프로그램인지 같이 살펴봅시다.

요기요 슈퍼클럽은 가입시 매 주문당 3000원을 할인받을수 있고 다른 할인과 중복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슈퍼클럽이 더욱 메리트있는 혜택인것 같습니다.

슈퍼클럽 회원은 주문시 자동으로 3천원 할인! 이전에 지마켓의 스마일클럽도 하루에 한번씩 3천원 할인해주는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수 있는데 요기요는 주문시마다 적용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이번 8월달에 가입하신분들은 구독값 반값으로 할인받고 기본 자동 할인인 10회에서 20회로 두배의 혜택을 받을수 있어요.!

자동 할인에 이벤트로 주는 쿠폰할인까지 같이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보니까 이보다 더 꿀인 혜택이 있을까요.ㅎㅎ


현재 매일매일 카페/디저트 항목이 5000원 할인을 진행중인데 슈퍼클럽과 같이 적용받으면 슈퍼클럽 3천원+카페/디저트 쿠폰 5000원+기본 배달할인 2천원의 혜택으로 13000원정도 주문하면 10000원 할인받아서 3천원만 결제하면 주문할수 있으니 정말 대박이죠. 8월달 까지 가입해야 더 이득이니 많이 이용하신다면 얼릉 가입하는것도 좋을듯 합니다.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