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요즘 근황(이라고 쓰고 날로먹기라고 읽기)

veneto 2019. 7. 26. 21:27
반응형

하.. 요즘 일이 너무 힘들군요. 더위도 더위고 새로운곳으로 이직을 위해 지금 다니는곳은 이번달까지만하고 그만두게 되었네요. 

퇴근하고 밥먹고 의자에 앉았다가 눈뜨면 10시 30분이 되어있고..-_-

주말에는 비가오니 어디 나가기도 그렇고

아 새로운 컴퓨터를 구입하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드디어 써보고 싶었던 애플 맥북 프로시리즈로 넘어가보려고 지난 7월 10일에 맥북프로 15인치 2019를 램 32기가, 그래픽을 VEGA 20으로 cto를 리셀러에 주문했는데 아직도 안오네요..-_-..

애플 공홈에서는 440만원인데 리셀러에게 380으로 구매했는데 공홈빼고는 제작 배송이 늦는다더니 정말인가 봅니다. 지금 2주가 다되었는데 기다리다 피말려 죽겠어요. 이 맥북은 재작년 금연을 시작하고 그 돈을 적금을 들어서 모은돈으로 샀습니다.ㅋㅋ

이번에 회사를 그만두고 8월 중순에 제주도로 4박 5일 여행계획도 잡아두고 원래는 일본을 가보려고 했으나 계획을 세울때쯤 아베 이거시..아오.. 그 외에 해외는 별로 안땡겨서 제주도나 진득하게 가볼 예정이네요.

아 맞다 지난주 일요일에 카메라들고 너무 할께 없어서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장에 행사있던데 거기 레드벨벳 온다길래 실물영접하려 출동!


스탠딩 대기부터 아주 빡이 쳐있었는데 레드벨벳 실물영접후 싸악 사라졌네요..ㅎㅎ 아이린 실물 진짜..ㅋㅋㅋ 사람이 어떻게 저렇게 이쁘게 생겼지?라며 엄청 신기했습니다. ㄷㄷㄷ.. 토요일은 조명이 좋았다던데 왜 하필 레드벨벳한테 저런 조명을 쏴대는지..ㅜㅜ 이런 빠른 안무를 찍는건 처음이라 사진 많이 버렸네요.ㅜ

아무튼 이렇게 날로먹는 하루 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