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3가지 특제 소스! KFC 신메뉴 트리플 리치 오리지널 버거 세트 후기!

veneto 2019. 7. 23. 22:09
반응형

오늘 KFC에서 새로운 신메뉴가 나왔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소식이 왔길래 퇴근하고 바로 KFC로 갔습니다.ㅎㅎ

현재 KFC의 새로운 메뉴 트리플 리치 오리지널 버거 단품을 구매하면 세트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행사중입니다. 가격은 5900원으로 무료 세트업이기 때문에 신메뉴 먹기 가성비가 참 좋은 기간입니다.ㅎㅎ

크기는 작지도, 크지도 않은 딱 적당한 크기인것 같아요. 조금 더 컸으면 하는 바람이 있긴 했지만요.;

역시 신메뉴는 반으로 갈라서 보는게 재미죠.! 반으로 잘라보니 3가지 특제 소스와 어니언링, 두툼한 오리지널 치킨이 눈에 띄어요.!

반을 가를때 매콤한 향이 확 나던데 이게 뭔가싶어서 한입 먹어보니 으..어헐.. 저 빨간 소스가 좀 맵더라구요. 이 소스는 짜릿하게 매콤한 RED 소스라고 하네요.맛은 예전 분식점에서 팔던 떡꼬치집에서 먹는 살짝 매콤했던 떡꼬치소스라고 해야할까요. 이 소스를 다른 KFC 메뉴에서 판매하는지 물어보니 이 신제품에만 들어간다고 합니다. 매콤하지만 달달한 소스가 매력적이였습니다. 다만 조금 매운거 흠..ㅜㅜ 저기 보이는 가운데 튀김같은건 어니언링으로 2~3개정도의 어니언링이 들어가있는것 같았습니다.

반자른거 다 먹고 반대쪽을보는데 이게 소스가 골고루 안뿌려져있어서 좀 아쉬웠습니다. 저기 아랫쪽 빵부분에 노란색 소스는 진한 풍미의 골드 소스, 위에 보이는 흰색 소스는 고소하고 담백한 WHITE소스라고 합니다. 이번에 나온 신메뉴인 트리플 리치 오리지널 버거의 특징이 3가지의 특제 소스를 활용한 버거라 하나의 버거에 3가지 소스가 들어가서 서로의 조합이 참 신기하더라구요. 다만 골고루 뿌려지지 않아서 어쩌다보니 고유의 소스맛만 먹을때도 있었고요.

트리플 리치 오리지널 버거의 패티는 오리지널치킨의 치킨패티로 상당히 두툼했습니다. 다만 이게 부위가 랜덤인지는 모르겠지만 저기보이는 살은 조금 퍽퍽해서 아쉬웠습니다.

이렇게 KFC의 신메뉴인 트리플 리치 오리지널 버거를 무료로 세트업해서 먹어보았는데요.! 단품으로 5900원에 세트로 먹을수 있는점에다가 신메뉴라 지금이 신제품을 먹을 좋은 기회인것 같습니다. 빨간 소스는 조금 매웠지만 다른 소스들과 같이 먹는다면 매콤하지만 달달, 치즈의 풍미까지 여러모로 먹을만한 치킨버거네요. 이번 무료 세트업 끝나기전에 한번 더 먹어봐야겠어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