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한 스냅챗 베이비 필터, 사용방법 알아봅시다

veneto 2019. 5. 29. 22:31
반응형

최근 스냅챗에서 베이비 필터로 정말 핫한것 같아요. 겁나 귀엽기도 하지만 재밌기도 한 스냅챗 베이비필터 ㅎㅎ 어떻게 사용하는지 같이 살펴봅시다.

스냅챗은 카카오톡같이 모바일 메신저인데 사진과 동영상으로 특화되어 카카오톡과는 조금 다른 메신저이기도 합니다. 먼저 회원가입을 해야하는데 별로 어려운것없이 쭉쭉 진행하시면 됩니다.

스냅챗 회원가입하고 실행하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와요. 처음부터 카메라가 켜진 화면인데 여기서 셔터버튼 오른쪽 웃는 아이콘을 누르면 다른 Lens들을 살펴볼수 있습니다. 베이비필터도 여기에 있어요.

Lens를 넘기다보면 노란색 모자가있는 아이콘을 볼수 있어요. 이게 베이비필터입니다.ㅎㅎ 인스타에서도 정말 핫하고 연예인분들도 많이 인증을 남기더라구요. ㅎㅎㅎ

최근에 올라온 아이유 베이비 필터적용한 사진입니다. 저는 처음에 아무렇지도 않게 넘겼는데 자세히보니 베이비 필터 쓴거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ㅎ

수지

백종원

ㅋㅋㅋㅋ아이고 이거 너무 재밌어요.ㅋㅋ

그리고 영화 신세계를 베이비필터로 움짤을 만들었더라구요. 신세계 보신분들은 겁나 웃기실겁니다.ㅋㅋ 박성웅표정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