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에서 이디야보다 저렴하게 이용해보는 방법! 5.무료 음료 쿠폰

veneto 2019. 4. 6. 23:05
반응형

어느새 스타벅스에서 이디야보다 저렴하게 이용해보는 방법 다섯번째 시간입니다.!! 사실은 꽤 많이 쓴거 같기도 한데 말이죠..;; 아마 다음번 6번째가 마지막이 될것 같습니다.ㅎㅎ 그럼 무료 음료 쿠폰에대해 같이 살펴봅시다.!

이전글 : [팁] - 스타벅스에서 이디야보다 저렴하게 이용해보는 방법! 4.복합결제

무료 음료 쿠폰같은경우 스타벅스 앱에서 e-Coupon & e-Gift Item항목에서 볼수 있습니다. 저는 현재 e-Service 쿠폰하고 텀블러 음료 쿠폰이 있네요.ㅎㅎ

1. 별 12개 무료 음료 쿠폰

스타벅스에서 무료 음료 쿠폰이라고 한다면 역시 별 12개 무료 음료 쿠폰이죠.! 일명 별쿠폰입니다. 골드 레벨로 올라가셨고 별을 12개 모으셨다면 다음날 별쿠폰이 발행되는데요.!

별 12개 무료 음료 쿠폰은 QR코드로도 사용할수 있지만 사이렌 오더에서도 주문할때 사용할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매장에서 제조한 톨사이즈(Tall Size)한잔 무료 제공이며 병음료, 생수, 요거트, 브루드 커피, 바나나 음료, 딸기 피치 블렌디드, 아보카도 블렌디드, 리저브 음료 등 일부 음료 제외입니다.

간단하게 알아보면 과일이 들어간것과 리저브 커피, 티바나 메뉴들에는 사용할수 없어요. 별 12개 무료 음료 쿠폰은 톨사이즈를 기준으로 한잔 무료이지만 사이즈를 올려서 그란데나 벤티사이즈로 추가금을 지불하고 먹을수 있어요. 참고로 프리엑스트라 하나 무료입니다. Free Extra 1개 무료이다보니 샷추가나 시럽, 휘핑을 추가하면 600원 할인받을수 있어요.

스타벅스에서는 사이즈 한단계 올릴때마다 500원씩 추가되며 그란데를 주문할경우 추가금은 500원, 벤티를 주문할경우 추가금은 1000원입니다.

여기서 스타벅스 카드로 1000원을 결제할경우 별쿠폰을 쓰고도 방문별을 받을수 있으며 800원 이상이라 에코별까지 받을수 있어요.

관련글 : [스타벅스] - 스타벅스에서 별을 적립할 수 있는 최소금액이 상향되었습니다

제가 예전에 주문했던 아이스 디카페인 카페 라떼 사이렌 오더주문표입니다. 저는 벤티사이즈에 개인컵을 선택하고 디카페인 샷1개 추가해서 600원이 추가되었지만 하단에 Free Beverage Extra D/C라고 600원이 차감된거 보이시죠.? 이게 프리엑스트라 무료 혜택입니다.ㅎㅎ

그리고 에코별을 선택했기 때문에 에코별 적립 예정이라고 나오죠. 총 6500원의 음료를 별 12개 무료 음료 쿠폰을 사용하여 사이즈업 금액인 1000원만 결제하였습니다.ㅎㅎ

중X나X에서는 보통 별쿠폰을 3600원정도에 구매할수 있어서 막 7~8천원이상 하는 벤티 음료들도 3600원 쿠폰을 구매하고 사이즈 추가금 1000원을 더해 총 4600원만 지불하면 방문별에 에코별도 받고 저렴히 음료를 먹을수 있죠.!

다음시간에 올라올 잔액소진 개념을 이용한다면 별 12개 무료 음료 쿠폰을 사용하고 KT 멤버십 사이즈 업 할인과 개인 컵 할인을 모두 더해 최종 결제 금액 200원을 200원 이하 남은 스타벅스 카드로 먼저 잔액소진결제하고 나머지 차액을 다른결제수단으로 결제시 200원을 결제하고도 방문별을 받을수 있어요.ㅎㅎ

2.텀블러 음료 쿠폰(전 사이즈)

두번째로 접하기 쉬운 무료 음료 쿠폰으로는 텀블러 음료 쿠폰입니다. 일명 텀쿠라고도 해요. 이 텀쿠는 스타벅스에서 텀블러를 구매시 받을수 있는 쿠폰인데요. 별 12개 무료 음료 쿠폰과 비슷하지만 바나나 음료, 딸기 음료 등 별 12개 무료 음료 쿠폰으로 못먹는 음료를 먹을수도 있고 톨사이즈한정이 아닌 모든 사이즈를 무료로 주문할수 있으며 프리엑스트라 1개 포함되어있습니다.

중X나X에서는 보통 4천원 초중반대에서 구매할수 있어요. 전사이즈 음료에다가 특정 과일 음료들을 무료로 먹을수 있기 때문에 잘만 활용한다면 보다 저렴하게 드실수 있죠.

3.리저브 텀블러 음료 쿠폰(전 사이즈)

2번의 텀블러 음료 쿠폰처럼 리저브 텀블러 음료 쿠폰이 있어요. 이 쿠폰은 리저브에서 텀블러를 구매시 받을수 있는 쿠폰인데 요즘 리저브 MD들 이쁜게 별로 없어서 그런가 이 쿠폰은 전멸.. 파는사람이 없네요. 리저브에서 제일 비싼 음료도 이 쿠폰으로 전사이즈 무료로 마실수 있기 때문에 자메이카 블루 마운틴 같은 비싼 음료들 먹을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4. BOGO 쿠폰

세번째로 쉽게 접할수 있는 쿠폰은 BOGO 쿠폰으로 일명 1+1쿠폰, 보고 쿠폰이라고도 합니다. 보고 쿠폰도 다양한 종류의 보고 쿠폰이 있는데 첫번째 이미지의 보고 쿠폰은 스타벅스 카드 자동결제 충전설정하고 충전이 되었을때 다음날 자동으로 들어오는 쿠폰입니다. 두번째 이미지는 이벤트성 보고쿠폰으로 저는 제주지역에서 특정 조건을 달성해서 받은 보고 쿠폰이에요.

보고 쿠폰은 5000원짜리 음료를 주문할때 이 쿠폰을 사용하면 5000원짜리 음료 2개를 받을수 있는 쿠폰입니다. 프리엑스트라 1개 무료로 받을수 있지만 이 혜택은 구매한 음료 1개에만 적용됩니다.

리저브 음료나 티바나 음료들 불가능하고 혼자 쓰기에는 조금 애매한 쿠폰이기도 합니다. 저는 보고 쿠폰을 사용할때는 스타벅스 바닐라 더블샷을 주문할때 사용해요. 더블샷같은경우는 양이 적고 단일 사이즈 음료인데 보고 쿠폰으로 주문하면 그란데 텀블러에 음료 2개가 딱 들어가서 보고 쿠폰쓸때 딱 좋은 음료입니다.ㅎㅎ

5. 커피 앤 푸드 쿠폰(Coffee & Food 쿠폰)

커피 앤 푸드 쿠폰같은경우는 제조한 음료 톨사이즈 1잔과 푸드 1개 무료로 받을수 있는 쿠폰입니다. 스타벅스 우수회원에게 발행하는 쿠폰인데 이거 판매하시는분들이 많아요.ㅎㅎ 중X나X에서 보통 8000원에서 10000원정도에 구매할수 있는 쿠폰이에요. 이 쿠폰은 스타벅스 일반매장보다는 스타벅스 리저브매장에서 사용하시는게 좋아요.

보통 스타벅스 리저브에서 음료들 최하들이 6천원정도에 푸드들도 5~6천원이상인것들이 많기에 그냥 주문해도 조금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는 쿠폰이에요.

저 같은경우는 지난번에 12000원짜리 자메이카 블루 마운틴 음료와 푸드를 주문해서 아주 뽕을 뽑은 쿠폰이었죠.ㅎㅎ

6. e-Service 쿠폰

마지막으로 e-service 쿠폰입니다. 이 쿠폰은 스타벅스 고객의 소리(VOC)를 통해 받을수 있는데요. 이 쿠폰을 받을때는 음료나 푸드로 인해 고객에게 손해가 발생되었을때 발행하는 쿠폰이에요. 저는 푸드 하나가 유통기한전에 부풀어 올라가지고 VOC 보냈더니 이 쿠폰을 발행해 주었습니다.

텀블러 음료 쿠폰과 동일한 쿠폰이라 이름만 다른 그냥 텀블러 음료 쿠폰이에요.ㅎㅎ

이렇게 스타벅스에서의 무료 음료 쿠폰들을 살펴보았는데요. 이 쿠폰들 말고도 몇가지 더 있었는지.. 기억이 잘 안나지만;; 어쨋든 여기서 주목할점은 별 12개 무료 음료 쿠폰과 텀블러 무료 음료 쿠폰만 잘 아시면 스타벅스를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으실겁니다.!

페이지 하단에 "스타벅스 저렴하게 이용하기"태그를 클릭하시면 관련된 글을 한눈에 볼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