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드디어 양주 광적에 생긴 이름 그대로 무한리필 고깃집

veneto 2017. 9. 9. 23:12
반응형

양주 광적에도 이름이 무한리필 고깃집인 무한리필가게가 생겼네요. 이 프랜차이즈는 처음 봅니다. 의정부에도 무한리필 고깃집이 있는데 여기는 생생정보에 나왔더라구요. 

광적의 무한리필 고깃집도 같은 프랜차이즈인데 의정부쪽에는 가보지않았지만 후기를보니 약간의 세세한 구성차이를 보이네요. 그다지 신경쓸것은 아니지만 말입니다.ㅎㅎ 어찌되었던 무한리필 고깃집이 생겼다는것 자체가 최고인것 같아요.

관련글 : [일상] - 숙성한 돼지고기를 무한리필로! 의정부 무한리필 고깃집

여기는 이전에 흑돼지팔던 삼백식당이었는데 다른걸로 바꾸신듯 합니다.기업은행 광적지점 반대편에 있습니다.

무한리필 고깃집에는 돼지고기와 소고기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 돼지고기는 삼겹살과 항정살이 1인에 10800원, 소고기는 다양한 부위가 있는것이 19800원입니다. 

아무래도 처음이다보니 가격부담이 적은 숙성삼겹 무한리필로 선택했습니다. 여기는 제한시간이 있는데 2시간인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2시간은 정말 긴시간이더군요....;;

그 외에 단품메뉴도 있지만 단품보다는 무한리필로 드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3인 상차림입니다. 이전 삼백식당에 사용하던 그릇을 다시 사용하시나 보네요. 상차림도 이전과 대부분 같은것 같네요. 명이나물도 있는데 처음에는 무료고 이후에는 천원씩 추가금을 받습니다.

드라이에이징 숙성한 삼겹살과 항정살이 나왔네요. 고기도 두꺼워 보입니다. 참 고기를 더 드시려면 종업원에게 달라고 해야합니다. 실제로 3번인가 4번부터 리필고기의 양이 줄어서 나오네요. 흠..ㅎㅎ

굽기전에도 두꺼운게 눈에 보였는데 구우면서도 보니 고기는 두껍고 좋습니다. 생각보다 바짝익혀도 질기지 않아요.

불은 숯불을 사용하는데 가스렌지로 숯불에 불을 붙여 사용하는 방식이라 숯불의 향은 그렇게 느낄수는 없어요. 가스렌지를 같이 켜서 드시면 빨리빨리 드실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스불을 너무 크게 켜놓으면 직화 삼겹살을 드실수도 있습니다. -_-... 하지만 2시간제한이기 때문에 빨리 구울수록 좋은것이죠.!

가게 한쪽면에 있는 항정살과 드라이에이징한 삼겹의 설명이 있네요. 드라이에이징한 고기는 이전에 강원도 횡성에서 먹었던 한우 무한리필 라오니아에서도 드라이에이징을 한 고기를 사용한걸 먹어본적이 있습니다. 숙성을 한것과 안한것은 차이가 있긴하더군요.

관련글 : [일상] - 한우를 무한리필로! 강원도 횡성 라오니아

반찬이 부족하다면 한쪽에 있는 셀프바에서 더 가져다가 드실수도 있습니다. 저기 콩나물무침은 간이 좀 쎄서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꼭 그램그램의 그 콩나물무침과 매우 비슷합니다.

고기먹을때 빠질수 없는것, 바로 냉면이죠. 냉면중에 비빔냉면을 주문했습니다. 생각보다 특별한 맛은 아니네요. 특징이 다 비비고 나서 먹어보면 조금 텁텁한 느낌을 받는데 비비기 전에 양념을 조금 덜어놓고 비비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3명에서 한 4번정도 리필해서 먹은것 같은데 돼지고기는 먹을만 합니다. 특히 항정살의 쫄깃함과 고소함이 정말 좋아요. 특히 무한리필에서 단가 높은 항정살은 처음본것 같습니다.

소고기는 국내산이라고 본것같기도 한데 아무래도 저지방부분을 사용하다보니 구울때 조금 질길수도 있을것 같아요. 이건 저지방부위를 구울때 어딜가나 똑같은것 같습니다. 그래서 숙성을 하는데 아무래도 숙성으로 질긴맛을 다 없애지는 못하죠..  

소고기가 제가 생각하는 그 맛이라면 다음에 먹을때도 돼지고기를 먹을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1인에 19800원이라는 가격에 모험을 걸기에는 돈이 조금 아까울것 같기도 합니다. 하지만 먹어보지 않았기에 다음에 소고기로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