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숙성한 돼지고기를 무한리필로! 의정부 무한리필 고깃집

veneto 2017. 11. 15. 22:38
반응형

지난 주말에 의정부 신곡동에 있는 무한리필 고깃집에 방문했습니다. 여기는 kbs2tv 생생정보 349회에 초저가의 비밀편에 나왔던곳인데 그때 다루었던 주제는 주로 숙성한 소고기를 소개했었는데 이번에 저는 좀 더 저렴한 돼지고기를 맛봤습니다. 여기는 예전 양주 광적의 무한리필고깃집이랑 비슷한곳으로 돼지고기는 종류가 조금 다른게 특징이네요.

관련글 : [일상] - 드디어 양주 광적에 생긴 이름 그대로 무한리필 고깃집

의정부 신곡동 이동네에는 예전부터 무한리필 고깃집이 많이 있었는데 그 만큼 금방 없어지기도 하더라구요. 하지만 이번에 여기 무한리필 고깃집에 가봤는데 금방 없어질정도의 음식점은 아닌것 같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번 살펴봅시다.

가게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배기시설이 잘되어있어서 그런지 고기냄새도 심하게 나지 않더라구요.

무한리필 고깃집 신곡점은 원래의 돼지고기 무한리필보다 가격이 올라서 13,900원으로 받으시더라구요. 가격이 쪼금 높아보이기도 하지만 고기는 3가지 종류가 나옵니다. 소고기 무한리필은 1인 19,900원으로 맞다면 6가지의 소고기가 나옵니다. 특이하게 소고기 무한리필에 샤브샤브를 같이 먹을수 있는건 20,900원으로 받던데 어떠한방식인지 궁금하군요..

국내산 육회, 음료, 공기밥도 다 무한리필입니다. 그리고 맛있게 무한리필 고깃집 이용방법을 알려주기도 합니다.

관련글 : [일상] - 한우를 무한리필로! 강원도 횡성 라오니아

한가지 재밌는건 인건비를 최소화하기 위한건지 반찬부터 모두 셀프로 가져와야합니다. 한쪽에 마련된곳에는 상추와 기본반찬들 그리고 잡채, 소찜, 떡볶이, 김치전, 샐러드 등 이러한항목들은 모두 계속 가져다가 드실수 있습니다. 남기지 않는다는 전제하에 말이죠.!

잡채, 떡볶이, 김치전, 소찜을 가져왔는데 어차피 사이드로 나오는것들이라 크게 기대하지 않았지만 생각보다 간도 쎄지않고 제 입맛에는 맛이 좋더라구요.! 아쉽게도 고기를 먹어야하니 많이 못먹은게 아쉬웠습니다.ㅠㅠ

고기는 원래 삼겹살과 항정살이 나오는데 여기는 삼겹살과 목살, 대패삼겹살이 나오더라구요. 최근에 무한리필 고깃집 양주점에갔었는데 아직 항정살과 삼겹살이 나왔는데 신곡점은 3가지로나오더라구요. 항정살이 없어서 좀 아쉬웠긴한데 삼겹살이 두께가 두꺼워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돼지고기도 숙성했다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생각보다 질기지 않더라구요. 물론 잘구운상태에서 말이죠.ㅎㅎ 그리고 기본으로 나오는 된장찌개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보통의 고깃집에서 나오는 된장찌개는 좀 짜서 잘 안먹는데 적당히 간간해서 고기의 느끼함을 잘 잡아주더라구요.

이렇게 생생정보에 나왔던 무한리필 고깃집 신곡점에 방문해봤는데 점심을 일찍먹은탓에 너무 배고파서 다양한 사진들이 없어서 안타깝지만.. 가격대비 정말 맛이 좋았습니다. 게다가 소고기도 국내산이다보니 이정도면 수입 소고기를 파는 고깃집에 가는것보다 여기에 가는게 훨씬 좋을것 같습니다. 근처에 계시다면 꼭한번 방문해서 드셔보세요. 후회하지는 않을정도의 고깃집인것 같습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