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강원도에 한우도 먹고 머리도 식힐겸 다녀왔습니다. 방문한 호텔 아트리움 평창은 휘닉스파크단지단에 있는데 여기는 스키, 골프, 워터파크로 유명하죠.
18/2/25 추가 : 더 화이트 호텔 평창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호텔아트리움은 나중에 알았지만 해발 700M지점에 호텔이 위치하고 있고, 2016년에 신축한 호텔이라는점, 테라스룸을 보유하고있고 테라스룸에 스파도 가능합니다.
공기는 진짜 좋더군요. 호텔안에는 편의시설은 없지만 바로 옆 휘닉스파크에 편의점, 커피전문점등이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주차장은 지하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테라스동으로 가는길로 내려가면 좌측에 있죠. 사진상 보이는 다리는 1층 로비쪽에서 테라스동으로 가는 다리입니다.
아직 레스토랑 및 부대시설은 준비중이고 투숙만 가능합니다. 건물내외는 모두 신축이라는 티가 많이 나더군요. 내부는 새건물 냄새가 나서 저는 좋았습니다(?) ㅎㅎ..
호텔아트리움 평창은 스탠다드 더블, 온돌, 패밀리트윈과 디럭스 패밀리스위트, 아트리움 패밀리스위트, 테라스 스위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디럭스 패밀리 스위트룸을 예약했고 4인 기준의 약 21평의 공간, 두개의 침실과 거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의미없는 정상가는 360,000원이지만 티몬에서 약 140,000원으로 예약했죠. 평일과 주말은 2만원정도 차이납니다.
4인기준과 두개의 침실로 구성되어있는 방이 14만원이면 완전 저렴하죠..ㅎㅎ 입실시간은 오후 2시 503B호를 배정받았습니다.
저 처럼 햇갈리실까봐 알려드립니다.......ㅠㅠ 503호과 503B호은 다른곳이더군요.;;;;;; 이른시간이어서 다행이지 조금 늦은시간이었으면 503호분들께 민폐를 끼칠뻔했습니다.;;
입실! 방의 배치는 들어가면 좌우로 하나씩 침실이 있고 끝에서 좌측이 거실 우측이 주방으로 되어있습니다. 벽이 유리로 되어있어 답답한느낌보다 넓다는 느낌을 주더군요.
침실은 두개의 방 구성은 똑같고 방 하나는 비데가 있고 다른방은 없고의 차이.. 화장실, 샤워실, 세면대가 다 분리되어있는게 특징입니다.화장실 및 샤워실 유리는 불투명으로 되어있어서 민망할건 없습니다... ㅎㅎ
이렇게~ 거실과 주방, 다른방이 마치 한공간인것처럼 볼수 있습니다. 이렇게 유리로 되어있으니 넓어보이더군요.
또한 프라이버시도 중요하게 생각해 블라인드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모든유리벽에는 블라인드로 내려버릴수 있어요.!
옷장도 이렇게 짜투리공간을 활용해 만들어 놓았더군요. 신축이다보니 예전 디자인보다 이런식으로 되어있는게 좋네요.
세면대에 구성되어있는 칫솔2개, 치약, 빗,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면봉, 비누 등이 있습니다. 바디워시랑 바디로션 향이 너무 좋아요. 달달한 느낌~ 수건은 작은수건 2, 큰수건 1, 바닥에 까는수건이 있습니다.
각 방과 거실, 주방에는 모두 시스템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에어컨 큰거 딸랑 하나있는것보다 이런식으로 각 장소에 있으니 구석구석 시원하게 사용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난방은 온돌로 거실 시스템에어컨 콘트롤패널 옆에 있습니다.
디럭스 패밀리 스위트룸은 취사가 가능한 방입니다. 주방에는 커피포트, 2구 전기인덕션, 큰냄비, 작은냄비, 후라이팬, 밥솥, 전자레인지, 냉장고, 냉동고, 수저, 젓가락, 가위, 생수4개 등 4인~5인이 충분히 주방을 활용하실수 있습니다. 식탁도 크죠.
원두커피 4봉과, 녹차 4봉이 식탁위에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한셈으로 되어있던데 참 깔끔하네요.
창으로 본 외부 풍경들 입니다. 저기 테라스동이 보이고 창 정면에는 산이 딱~!하니 보입니다. 정말 산쪽에 있어서 그런지 공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하루 묵어보니 겨우 하루뿐이지만 하루동안 어느정도 느껴보니 호텔 아트리움 평창이 The Best of Healing을 모토로 잘 하고 있다고 생각하네요. 부대시설이 없는게 아쉽지만 지금은 휘닉스파크쪽에 시설을 이용하거나 취사가능한 방을 예약했을때는 주변 마트에서 미리 장을 보고 오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지금 호텔 아트리움 평창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테라스룸 투숙 고객이 후기글을 남기면 스탠다드룸 무료숙박권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테라스룸의 의미없는 정상가는 880,000원이지만 티몬에서 약 180,000원에 예약할수 있습니다. 스탠다드룸은 티몬에서 99,000원에 예약할수 있으니 다시 방문이 가능하다면 테라스룸이 훠~얼씬 좋아요.! 저는 예약후 예약확정상태에서 이벤트를 확인하여 참여하지 못할것 같습니다.ㅠㅠ
그리고 네이버 포스트를 팔로우하고 예약하려고하는 날짜등을 댓글로 남기면 스탠다드룸을 디럭스 스위트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해준다고 합니다 ㅠㅠ..... 무조건으로 업그레이드해주는건 아닌것같고 추첨하여 연락을 주는것 같네요.
그외에 조식증정 이벤트, 멀티폼클렌져 이벤트를 하고있으니 http://58.229.122.60/board/bbs_list.asp?BoardID=1 에 방문해보셔서 확인해보세요.!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하네요. 다음에 온다면 테라스룸으로 꼭 예약해야 겠습니다.
관련글 : [일상] - 호텔 아트리움 평창, 스탠다드 더블룸 살펴보기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