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동안 돼지고기를 무한리필로 먹은적은 있어도 한우를 무한리필로 먹을수 있다는곳은 처음봤습니다. 여기는 퇴근하고 저녁에 kbs 2tv 생생정보를 보다가 알게 되었는데 이제서야 가봤습니다. 아마 방송은 1월 23일에 방송되었을겁니다.
라오니아 한우무한리필은 라오니아 펜션과 같이 운영하고 있어요. 네비게이션에 라오니아 펜션이 나와도 그걸로 찾아 오셔도 상관없어요. 웰리힐리파크 근처에 있습니다.
건강에 좋은 저지방 한우를 45일의 혼합숙성으로 풍미를 가진 한우로 만든다고 하는군요. 방송에서 나왔던 내용을 기억해보면 등급은 2~3등급으로 기억이 납니다.
다행히 11시 이후에 도착했는데 자리가 있어서 앉았는데 처음에 고기한판을 가져다주고 밑반찬들은 처음부터 가져다드셔야 한다고 하더군요. 반찬을 가지러 간 사이에 참숯불이 와서 고기를 올렸습니다. 아쉬운게 고기가 어떤고기인지는 모르겠더군요.;; "와~ 한우다~"하며 먹는것일뿐.....;;ㅋㅋㅋ
반찬과 고기들은 입구쪽에서 담아갈수 있습니다. 저기 보이는 샐러드가 은근히 맛있더라구요.
다른 반찬도 한쪽편에 있습니다. 반찬을 남기면 테이블당 환경부담금 5,000원을 부담해야 합니다.
고기를 더 가져가서 드실수 있게 반찬옆에 냉장고가 있는데 고기종류를 등심, 차돌박이만 알고 나머지들은 모르겠습니다......;;
무한리필이라고 고기 품질을 걱정했지만 고기를 직접 보니 그럴필요는 없었습니다.
소고기는 잘못 굽는다면 질겨져버릴수 있으니 적당히 익혀드세요.!
불도 적당히 쎄야 속을 부드럽게 드실수 있습니다.ㅎㅎ
라오니아는 성인 32,000원, 초등학생 20,000원, 미취학생 10,000원이고 육회, 물냉면, 비빔냉면, 한우된장찌개도 주문해 드실수 있습니다.ㅎㅎ 나중에는 차돌박이도 먹었는데 소고기라 그런지 많이먹으니 느글느글합니다..;; 한우 된장찌개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소고기 맛 나는 된장찌개.. 특별한건 없더군요.ㅎㅎ 물냉면도 먹어봤는데 음.. 냉면 먹기전에 된장찌개를 먹어서 그런지 조금 싱겁게 느껴지는것 같아요. 시중에 파는 둥지냉면같은 맛이랄까요..ㅎㅎ
스키장 폐장일~4월월 까지 휴무, 10월~스키장오픈일까지 휴무라고 합니다. 매주 수요일은 휴무고 겨울 스키시즌은 휴무가 없다고 하는군요. 미리 방문전에 전화로 문의해보셔야 할것 같습니다. 오픈시간은 오전 11시~ 오후10시까지 입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