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요기요 반값 이벤트로 BBQ 신메뉴 극한왕갈비치킨 먹었습니다!

veneto 2019. 3. 12. 22:45
반응형

지난번에도 요기요 반값 이벤트로 BBQ를 저렴하게 먹었다고 후기를 올렸었는데요.! 3월에도 요기요 반값 이벤트가 또 시작됩니다.! 이번에는 특이하게도 1주차, 2주차로 나뉘어 프랜차이즈가 바뀌는듯 합니다.

1주차가 3월 11일부터 17일까지 2주차가 18일부터 24일까지로 요기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해두면 2주차 프랜차이즈 업체를 미리 알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그래서 주문한 비비큐 극한왕갈비치킨! 가격은 21000원입니다. 요기요 반값 이벤트로 배달료까지 14000원에 주문했습니다. 치킨 상자를 열어보니 묵직한 갈비향이 쫘악 퍼지더라구요.!

분명 간장베이스로 만들었을텐데 색은 많이 어둡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젓가락으로 집어보니 단단한 튀김옷이 꼭 닭강정의 그 단단함같이 느껴졌어요.

홈페이지에서 찾아보니 갈비맛 치킨을 개발하고 치킨인가 갈비인가 탄성을 자아낼 정도로 두 음식의 장점을 한번에 느낄수 있는 신메뉴라고 합니다. 또한 극한의바삭함이 메리트라고 하네요. 이 메리트 진짜 속초 닭강정의 그런 바삭함같아서 신기했습니다.ㅋㅋ

정말 단짠단짠의 극치를 보여주는 극한왕갈비치킨! 역시 갈비맛 치킨이라고하면 밥과도 잘 어울릴것같아서 밥도 꺼내어보았습니다. 치킨 바닥에 소스가 많이 있어서 치킨 살을 분리하고 소스에 푸욱 담가 밥위에 올려놓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일상] - 이름과는 다른 굽네치킨의 갈비천왕 순살 느낌

[일상] - 단짠단짠! 치밥하기 좋은 BHC 갈비레오!

이전에 갈비맛 치킨들은 굽네치킨과 BHC에서 출시한 치킨들을 먹어봤는데 굽네치킨의 갈비천왕, BHC의 갈비레오 둘다 튀김옷이 없고 특히 갈비레오는 닭다리살과 허벅지살만 들어있어서 계속 먹다보면 금방 물려버려요. 시간이 지나면 조금 흐물흐물거리기도 하고요. 

BBQ 극한왕갈비치킨도 오래지나면 살짝 흐물흐물거리긴 하지만 소스에 담겨있는 부분을 제외하고는 정말 오래 바삭거리는걸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전혀 맵지 않아서 아이들과 함께 먹기에도 좋은것 같습니다.ㅎㅎ

이렇게 오늘은 요기요 반값 이벤트로 먹어본 BBQ의 극한왕갈비치킨을 먹어보았는데요.! 요기요에서 하루에 한번 반값 할인을 받을수 있으니 치킨이 땡기는 저녁에 한번드셔보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관련글 : [팁] - 요기요! 치킨 최대 9000원 할인 방법!, BBQ 극한왕갈비치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