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쫀득한 만두피와 알찬 속이 그럭저럭 먹을만했던 백설 군만두

veneto 2018. 6. 11. 20:03
반응형

지난번 cj 비비고 왕교자만두를 주문할때 같은묶음 서비스로 받았던 백설 군만두를 튀겨 먹어봤습니다. 비비고 왕교자만두와는 좀 다른 만두피와 속이 먹을만하지만 튀길때 좀 불편하더라구요.

백설에서 나온 군만두는 먹어본 기억이 없는데 백설군만두 전용 밀가루로 만든 바삭한 만두피라고 되어있네요. 

뒷면에는 믿음직한 만두소, 맛있는 만두피, 맛은 쌓인다라는 3대원칙과 조리법이 있네요.

군만두는 중불보다 조금 센불에서 약 2분간 프라이팬을 달군 후 기름을 만두 10개정도에 밥 숟가락 3~4개분정도의 기름을 두르고 냉동상태의 백설 군만두를 평평한 부분이 위로 오게 넣고 눌러주면서 뒤집어가며 4~5분간 구우라고 써있습니다. 귀찮아서 지난번에 왕교자를 촉촉하게 만들었던 방법으로 한번 해봤습니다.

관련글 : [일상] - 촉촉하고 바삭한 비비고 왕교자 군만두 만들기!

기름을 적당히 두루고 만두를 바닥면으로 놓은다음 어느정도 바닥이 노릇노릇해졌을때 물을 살짝붓고 뚜껑을 닫았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뚜껑을 열어보니 생각보다 바닥부분이 더 노릇노릇해졌네요.

꺼내어보았습니다. 바닥에는 약간 탄것들이 묻어있었는데 어디서 나온건가 했더니 만두소가 터져 내용물이 밖으로 나와 타서 눌러붙은것 같더라구요. 이 백설 군만두는 그렇게하는것보다 그냥 기름을 두루고 만두를 뒤집어가며 굽는게 나을듯 합니다.

만두속은 꽉찼어요. 만두피도 살짝 쫀듯한게 느껴져셔 먹을만 했고요. 앞뒤로 뒤집어 구웠으면 지금보다 조금 더 바삭한 느낌이 날것 같습니다. 하지만 비비고 왕교자가 더 맛있는것 같습니다. ㅎㅎ 백설 군만두를 즐겨드시지 않는다면 저는 비비고 왕교자만두를 추천드립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