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

일상2018.06.11 20:03

지난번 cj 비비고 왕교자만두를 주문할때 같은묶음 서비스로 받았던 백설 군만두를 튀겨 먹어봤습니다. 비비고 왕교자만두와는 좀 다른 만두피와 속이 먹을만하지만 튀길때 좀 불편하더라구요.

백설에서 나온 군만두는 먹어본 기억이 없는데 백설군만두 전용 밀가루로 만든 바삭한 만두피라고 되어있네요. 

뒷면에는 믿음직한 만두소, 맛있는 만두피, 맛은 쌓인다라는 3대원칙과 조리법이 있네요.

군만두는 중불보다 조금 센불에서 약 2분간 프라이팬을 달군 후 기름을 만두 10개정도에 밥 숟가락 3~4개분정도의 기름을 두르고 냉동상태의 백설 군만두를 평평한 부분이 위로 오게 넣고 눌러주면서 뒤집어가며 4~5분간 구우라고 써있습니다. 귀찮아서 지난번에 왕교자를 촉촉하게 만들었던 방법으로 한번 해봤습니다.

관련글 : [일상] - 촉촉하고 바삭한 비비고 왕교자 군만두 만들기!

기름을 적당히 두루고 만두를 바닥면으로 놓은다음 어느정도 바닥이 노릇노릇해졌을때 물을 살짝붓고 뚜껑을 닫았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뚜껑을 열어보니 생각보다 바닥부분이 더 노릇노릇해졌네요.

꺼내어보았습니다. 바닥에는 약간 탄것들이 묻어있었는데 어디서 나온건가 했더니 만두소가 터져 내용물이 밖으로 나와 타서 눌러붙은것 같더라구요. 이 백설 군만두는 그렇게하는것보다 그냥 기름을 두루고 만두를 뒤집어가며 굽는게 나을듯 합니다.

만두속은 꽉찼어요. 만두피도 살짝 쫀듯한게 느껴져셔 먹을만 했고요. 앞뒤로 뒤집어 구웠으면 지금보다 조금 더 바삭한 느낌이 날것 같습니다. 하지만 비비고 왕교자가 더 맛있는것 같습니다. ㅎㅎ 백설 군만두를 즐겨드시지 않는다면 저는 비비고 왕교자만두를 추천드립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작성자

account_circle
veneto

댓글 영역

  • 프로필 사진
    2018.06.11 21:08 신고

    주로 비비고 왕교자 만두를 먹는데 백설 군만두도 괜찮아보이네요 ㅎㅎ

    • 프로필 사진
      2018.06.11 21:22 신고

      잘 터지는것만 빼고는 속도 알찬것같아요 ㅎㅎ

  • 프로필 사진
    2018.06.11 22:18 신고

    비비고 왕교자 만두를 한번 사봐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프로필 사진
      2018.06.11 23:00 신고

      비비고 왕교자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 프로필 사진
    2018.06.11 23:39 신고

    비비고만 먹어봤는데 백설 것도 있군요~^^
    노릇노릇한 군만두 먹고싶은 밤입니다 ㅎㅎㅎ

    • 프로필 사진
      2018.06.11 23:48 신고

      백설군만두는 비비고보다 좀 번거롭게 해먹어야할것 같아요 ㅎㅎ
      저도 만두먹고싶네요!

  • 프로필 사진
    2018.06.12 02:37 신고

    ㅎㅎㅎ 저도 비비고 만두를 더 좋아해요. 에전에는 다양한 브랜드 만두 먹엇엇는데.. 비비고를 먹은 뒤로는.. 그브랜드만 먹게되더라구요. 믿고 먹는 비비고라고 해야할까요?ㅎㅎㅎ

    • 프로필 사진
      2018.06.12 07:25 신고

      맞아요 한번 먹어본뒤로 보고만 먹게되는것 같아요 비비고 왕교자 너무 맛있어요 ㅎㅎ

  • 프로필 사진
    2018.06.12 04:05 신고

    새벽에 급땡기는 만두입니다.ㅎㅎㅎ

    • 프로필 사진
      2018.06.12 07:26 신고

      만두 야식으로도 좋습니다 ㅎㅎ

  • 프로필 사진
    2018.06.12 04:48 신고

    군만두...맛나 보이네요.ㅎㅎ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사진
      2018.06.12 07:26 신고

      터지지만 않는다면 백설 군만두 맛있는데 먹기도 좋을듯 합니다 ㅎㅎ

  • 프로필 사진
    2018.06.12 05:08 신고

    속이 잘 터지나봐요ㅋㅋ 그래도 속이 알찬게 맛있어보여요ㅋㅋ

    • 프로필 사진
      2018.06.12 07:26 신고

      네 뚜껑을 열어보니 혼자 터져있더라구요 ㅎㅎ

  • 프로필 사진
    2018.06.12 06:30 신고

    베니토님의 후기 덕분에 백설 군만두 기억 날 것 같습니다^^ 잘보고 가요

    • 프로필 사진
      2018.06.12 07:27 신고

      감사합니다 ㅎㅎ 다음에 드셔보세요

  • 프로필 사진
    2018.06.12 08:31 신고

    에전엔 휴일 TV 보면서 자주 먹었던 만두입니다 ㅎ

    • 프로필 사진
      2018.06.12 10:54 신고

      간식으로 먹기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

  • 프로필 사진
    2018.06.12 09:29 신고

    백설에서도 군만두가 나오네요. 처음 봤어요ㅋㅋ 비비고가 더 맛있겠지만 한번 궁금해서 사먹어보고싶기도하네요

    • 프로필 사진
      2018.06.12 10:55 신고

      네 백설에서도 나오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왕교자가 더 나은것 같습니다 ㅎㅎ

  • 프로필 사진
    2018.06.12 09:45 신고

    역시 만두는 비비고 왕교자인가보군요!!ㅎㅎ

    • 프로필 사진
      2018.06.12 10:55 신고

      네 가격만 저렴하면 당연 왕교자죠 ㅎㅎ

  • 프로필 사진
    2018.06.12 14:10 신고

    만두는 만들어 먹는게 맛있지만,
    급할때는 사서라도 먹어야죠. ^^;

    • 프로필 사진
      2018.06.12 15:54 신고

      잘만하면 저렴하게 할수있어 만드는것보다 저렴하게 먹을수도 있더라구요 ㅎㅎ

  • 프로필 사진
    2018.06.12 16:06 신고

    다양해진 냉동만두에 도전하지 못하고, 고향만두만 먹었었는데.. 백설군만두와 비비고왕교자는 꼭 먹어봐야겠네요~^^

    • 프로필 사진
      2018.06.12 18:03 신고

      비비고 왕교자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ㅎㅎ

  • 프로필 사진
    2018.06.12 17:23 신고

    요즘은 이런 레토르트 음식들이 다 너무 잘나와서 행복해요.
    그냥 꺼내서 굽기만 하면 되니까요ㅋㅋㅋㅋ
    내용물이 터져서 탄 것처럼 보이는 부분도 먹음직스럽게 느껴지네요.
    비비고가 더 좋긴 하지만요... ㅋㅋㅋ

    • 프로필 사진
      2018.06.12 18:04 신고

      만두가 특유의 맛이 다 있더라구요 저는 비비고 왕교자가 더 부드러운것 같습니다 ㅎㅎ

  • 프로필 사진
    2018.06.12 23:47 신고

    전 이게 첨 나왔을 때...헐 신세계다...그랬던 기억이 납니다. 근데 CJ가 비비고 브랜드만 정열을 쏟는 분위기라...최근에 저도 한 번 사봤는데 저 역시 그냥 먹을만하네..거기까지...ㅎㅎ

    • 프로필 사진
      2018.06.13 01:07 신고

      네 비비고시리즈가 정말 잘나가더라구요 ㅎㅎ
      왕교자 정말 잘만든 만두인것 같아요

  • 프로필 사진
    2018.06.13 02:41 신고

    저도 맛은 비비고 왕교자가 제일 좋은 거 같아요.
    하지만 다른 만두에 비해서 가격대가 조금 있는 거 같아서, 실제 장보러가면 행사하는 거 살 때가 많네요ㅎㅎ

    • 프로필 사진
      2018.06.13 09:52 신고

      저는 보통 왕교자살때 인터넷에서 저렴하게 나올때만 사요..ㅎㅎ 한번 왕창사면 몇달은 먹는것 같습니다

person
vpn_key
home
comment

페이지 네비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