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 더 칠드런 자동이체 변경하는 방법!

veneto 2018. 4. 12. 23:19
반응형

저는 여러 NGO 단체중에 세이브 더 칠드런에서 해외결연으로 후원을 하고 있습니다. 벌써 3년이 넘었네요..ㅎㅎ 제가 직접적인 지원을 한건 아니지만 커가는 모습을 보니 뭔가 새롭습니다..ㅎㅎ 아무튼 이번엔 세이브 더 칠드런에서 자동이체변경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관련글 : [팁] - 세이브 더 칠드런 해외결연 시작하기

https://www.sc.or.kr

위의 링크를 클릭하셔서 세이브 더 칠드론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이후 로그인하고 상단에 마이페이지를 클릭해 이동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왼쪽 나의 후원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후원 내역이 나오는데 여기서 변경하고 싶은 후원정보의 상세정보를 클릭합니다.

선택한 후원의 상세정보가 나오는데 여기서 후원 결제정보항목에서 결제정보변경을 클릭합니다.


여기서 계좌 자동이체(CMS)나 신용카드, 페이코를 이용하여 결제정보를 등록할수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CMS로 변경하기위해 은행, 계좌번호, 후원일, 예금주성명을 입력했습니다. 그 다음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자동이체의 인증을 받기 위해 ARS인증을 거쳐 변경을 클릭하여 자동이체 방법을 변경했습니다.ㅎㅎ

자동이체변경 정말 간단하죠? 주민등록번호를 세이브 더 칠드런에 입력하셨다면 추후에 연말정산시 기부금으로 연말정산 혜택도 받을수 있어서 별도로 더 변경할건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