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 3월 29일 목요일 한국의 맥도날드가 30주년을 맞이한다고 합니다.~! 30주년을 기념하여 3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더라구요. 그리고 맥도날드 런치메뉴들이 폐지되었다고 하는데 그 대신 맥올데이라는 새로운 메뉴들로 빈자리를 채웠습니다. 먼저 3가지 이벤트부터 살펴보시죠.!
첫번째 에그 맥머핀 300개 선착순 무료증정!
두번째 빅맥 단품을 30년전 가격인 2400원으로 판매!
세번째 행사 당일 판매된 빅맥 단품과 세트 및 해피밀 판매 수익금 전액은 소아암 환자들에게 기부!
첫번째 에그 맥머핀 300개를 무료증정을 살펴봅시다. 무료증정 행사는 3월 29일! 오전7시부터 오전 10시까지이며 맥딜리버리는 제외, 선착순 300개 한정으로 한다고 하네요. 맥드라이브 이용시 차량 1대당 에그 맥머핀 1개를 준다고 합니다.!
두번째 빅맥 단품을 2400원에 판매합니다.! 행사기간 3월 29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밤 12시까지 진행합니다. 일부 매장은 제외될수 있으며 맥딜리버리 주문은 제외된다고 하네요.
관련글 : [팁] - 맥도날드 30주년 기념 앙코르 이벤트 지난번 놓쳤다면 내일 도전!
세번째 3월 29일 행사 당일에 판매된 빅맥 단품 및 세트와 해피밀 판매 수익금 전액을 RMHC를 통해 소아암 환자들에게 기부한다고 합니다. 여기서 RMHC는 재단법인 로날드 맥도날드 하우스라는 이름으로 전세계 어린이들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조성 및 지원하는 글로벌 비영리 법인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한국 맥도날드 30주년 기념 이벤트 3가지를 알아보았는데요. 내일 저녁은 빅맥으로 먹어야겠습니다..ㅎㅎ 이제 런치메뉴 폐지에대해 알아봅시다.
이번주부터 맥도날드의 새로운 변화가 생겼습니다. 3월 26일부터 맥도날드 런치할인이 사라진것이죠. 그 이후 맥도날드는 맥올데이 세트라는걸 만들었는데요. 하루종일 세트메뉴가격을 이전 런치메뉴가격으로 상시 구입할수 있도록 했습니다.
다시말해서 제일 잘나가는 버거 세트들을 기존 런치할인된 가격으로 하루종일 구입할수 있게 되었다는것이죠. 어찌보면 이거 더 나을수 있다고 생각할수도 있겠지만 저는 할인혜택 축소라고 생각하네요.
맥올데이 세트메뉴는 3가지로 빅맥세트, 더블 불고기 버거 세트, 슈슈버거 세트를 하루종일 4900원에 구매할수 있습니다. 맥딜리버리는 제외되며 버거판매시간에만 구입가능하며 매장방문고객에게만 4900원에 판매합니다.!
최근 맥도날드는 신규 가맹사업도 중단하고 불고기버거 패티 소스를 담궈서 나오던걸 뿌려서 나오도록 변경되었고 더블 불고기 번(빵)이 레귤러 번으로 변경 등등 원가절감을 하는것 같은데 기존 고객들을 등돌리게 할지 다시 끌어오게 할지 중요한 선택이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