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올해 초에 진행한 이벤트 티스토리 굿즈 당첨되었네요!

veneto 2018. 3. 1. 17:59
반응형

올해초 결산이벤트로 티스토리 굿즈(다이어리+볼펜)를 받을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요.! 어제 메일이 오더라구요 배송지를 입력하라고요..!

생각지도 않고 있어서 기분 좋긴 합니다..ㅎㅎ 티스토리에서 뭘 받은건 처음이니까요..; 500명한정이라는데 많은 블로거분들중에 500명안에 당첨되어 좋습니다. 명함을 받았으면 좋았겠지만 그렇게 유명한 블로거는 아니다보니.. 명함 받으신분들은 정말 부럽습니다..ㅎㅎ

이메일을 받으셨다면 배송정보를 입력하세요.! 메일을 못받으셨다면 3월 5일에 메일을 재발송한다고 하니 사용중인 이메일을 꼭 확인하세요.

잠깐 헷갈렸던게 있는데 닉네임은 실명으로 입력하고 티스토리 닉네임은 티스토리의 닉네임을 입력하는거였네요..ㅎㅎ 입력한정보는 수정할수 없다고하니 꼭 한번 더 확인하세요..ㅎㅎ

티스토리 굿즈는 3월말에 온다고하니 어떤건지 궁금하네요. 얼릉 왔으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 [일상] - 티스토리 굿즈가 도착했습니다 이거 의외로 이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