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티스토리 굿즈가 도착했습니다 이거 의외로 이쁩니다

veneto 2018. 3. 21. 22:26
반응형

오늘 퇴근하고 집에오니 주문하지 않은 택배가 와있더라구요. 그래서 뭔택배인가 보니 카카오에서 온건데 "카카오에서 올게 없는데..."라는 생각을 하던중 송장에 티스토리라고 써있더라구요. 그래서 드디어 티스토리 굿즈가 도착했구나! 했죠.! 지금부터 같이 살펴볼까요?

관련글 : [일상] - 올해 초에 진행한 이벤트 티스토리 굿즈 당첨되었네요!

구성은 티스토리 로고스티커 큰거 2개, 작은거 2개, 그래픽 스티커 타자기 3개, 전구 1개, 고양이 1개, 오피스 패키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티스토리 로고스티커는 이렇게 떼서 원하는곳에 붙일수 있게 되어있습니다..ㅎㅎ

그래픽스티커는 각도에 따라 이미지가 다르게 보이는 스티커인데 같은 타자기 스티커3개말고 따로따로 하나씩 들어있었으면 좋았을것 같아요..ㅎㅎ

각도에 따라 티스토리라는 문구 또는 그림이 나오는데 이런스티커는 신박하네요...ㅎㅎ

이제 오피스 패키지를 살펴봅시다. 전면에는 무지로된 겉면에 하단에만 영어로 TISTORY라는 문구만 있습니다. 뒷부분은 서류봉투에서 보던 돌돌 말아서 닫는 그런 형태로 되어있네요..ㅎㅎ

내용물은 다이어리와 펜 박스가 들어있습니다. 다이어리 전면에는 티스토리 로고가 보이며 뒷부분은 티스토리의 상징적 색인 주황색이 보이네요..ㅎㅎ 펜 박스에도 티스토리 로고가 있으며 이걸 뜯어보니 정말 놀랐네요.

펜은 모나미사의 153이라는 블랙에디션제품입니다. 모나미로고 뒷면에는 티스토리 문구가 있으며 이거 볼펜이 무광블랙이라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그리고 일반 모나미펜과 다르게 묵직합니다. 시중가는 만원정도 하는데 일반 모나미펜보다 훠~~얼씬 좋은것 같아요.

반면 다이어리는 음.. 글쎄요..

이렇게 티스토리 이벤트에 당첨되어 굿즈를 받아봤는데요..! 비싸고 완전좋은것들은 아니지만 그래도 줬다는게 어딘가요..ㅎㅎ 특히나 모나미 펜은 제일 유용하게 쓰일듯 싶어요.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하셨다고요? 아마 내년초에도 비슷한 이벤트를 진행할듯하니 열심히 블로깅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