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아재버거 1000만개 돌파기념 앵콜이벤트! 미키마우스 이벤트

veneto 2018. 2. 19. 20:56
반응형

지난번에 아재버거(AZ버거)가 1000만개 팔려서 할인한다고 알려드린적 있었죠? 아쉽게도 저는 늦게 알아서 마지막날에 겨우 구입했던 기억이 납니다. 지난번 이벤트의 반응이 좋았던지 이번에 다시 아재버거(AZ버거)할인이벤트를 또 진행한다고 합니다..ㅎㅎ

아재버거중에서도 AZ버거 오리지널 버거 단품 구매시 3900원으로 2018년 2월 19일부터 23일까지 오전 10시~오후10시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세트를 구매하면 할인적용이 안됩니다. 이점 주의하셔야 할것 같아요.

관련글 : [일상] - AZ 오리지널 버거와 클래식 치즈버거가 핫한 롯데리아

롯데리아의 메뉴중 제일 잘나가는 아재버거와 클래식 치즈버거가 유명하니 클래식 치즈버거도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ㅎㅎ

참 롯데리아에서 처음 아재버거를 구매하는분들중에 아재버거는 AZ버거(에이지버거)인데 아재버거라고 주문해도 되나요?라는 질무녿 있더라구요. 어차피 에이지버거라고하셔도 아르바이트하신분이 아재버거라고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ㅎㅎ 그 외에 에이제트버거라고 하신분도 계셨...

그리고 미키마우스 보조배터리도 한정판매하는것 같습니다. 개당 9900원으로 미키마우스 좋아하시면 아재버거 구입하러가실때 같이 구입하셔도 좋을것 같아요.!ㅎㅎ

아직 아재버거를 한번도 안드셔보셨으면 한번쯤은 꼭 드셔보세요. 그래도 롯데리아에서는 먹을만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