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배달로 삼겹살 처음 주문했는데 성공적, 배달삼겹 배달되지

veneto 2018. 2. 16. 23:32
반응형

지난번에 배달음식을 주문하려고 어떤것이 있는지 둘러봤는데 배달로 삼겹살을 하는곳이 있더라구요?! 정말 예전에 삼겹살을 바로 구워먹을수 있도록 가스버너와 고기, 각종 쌈채소등을 넣어 배달하는곳이 있었는데 그 이후로는 배달삼겹살을 한번도 못본것 같아요. 삼겹살은 익히고 시간이 지나면 딱딱해질수도 있어서 배달로 주문하기에는 뭔가 찜찜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도 평이 꽤나 좋더라구요. 속는셈치고 한번 주문해보았습니다.

여기는 배달삼겹 배달되지라는 이름의 가게인데요.! 삼겹살과 목살을 단독으로 하거나 섞어서 주문할수 있고 다양한 양념과 사이드메뉴, 파삼겹또한 삼겹, 목살을 선택하거나 반반씩 주문할수 있고 돼지불백메뉴도 있습니다. 

각종 토핑류들도 있고 고기추가도 가능해요. 양은 솔로가 200g부터 시작해서 대 800g까지 다양하게 선택할수 있어요..ㅎㅎ 저는 적당히 삼겹살로 소200g에 양념은 오리지날+뿅갈비 반반을 선택했습니다. 추가로 비엔나 소세지도 추가했어요.!

배달시간은 약 40분에서 50분사이로 걸린것 같습니다. 포장을 풀어서 셋팅하니 이렇게나 구성이 많더라구요.?! 좌측에는 반찬들과 가운대에 김치찌개, 상추도 많이 있고 우측에는 오리지날 및 뿅갈비를 머금은 삼겹살, 아래에 밥 2개, 일회용 수저, 젓가락이 제공됩니다. 제일 좌측에 가루는 카레가루인것같은데 저는 안찍어먹어봤어요.;;

메인메뉴부터 살펴볼까요? 고기의 양은 400g이고 이 400g을 나눠서 두개의 양념으로 받았습니다. 오리지날은 고기의 맛을 제일 잘 느낄수 있고 뿅갈비소스는 정말 달달해서 아이들이 먹기 좋은것 같아요. 정말 달달한 소스를 좋아하신다면 선택하시고 아니라면 꽃추장양념으로 선택하세요..ㅎㅎ

반찬도 김치, 고추+마늘, 쌈장, 와사비, 명이나물이 있습니다. 명이나물은 고기와먹기 참 좋죠.!

고기를 뒤집어보니 새송이버섯, 구운마늘, 파채가 있더라구요. 단순히 고기만있지 않아서 이런구성은 정말 좋습니다. 실제로 고깃집에서 고기를 먹는 느낌이랄까요?

고기를 쌈이랑 먹는것도 좋지만 명이나물과 같이 먹으면 더 좋은것 같아요..ㅎㅎ 가운데 김치찌개는 살짝 매콤하니 좋더라구요. 고기는 쌈과 명이나물로 먹고 밥은 김치찌개와 먹으면 딱일것 같습니다.

이렇게 배달 삼겹살을 주문해서 먹어봤는데요.! 제가알고 있는것과는 다른 정말 고깃집에서 먹는것같은 구성으로 알차게 나오니 다른음식으로 재주문해서 또 먹어보고 싶은 충동이 막 일어납니다.! 다음에 돼지불백을 꼭 먹어보고 싶네요. 참 프랜차이즈라고하니까 근처에 있다면 한번 주문해서 드셔보세요..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