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편백나무 오일을 넣은 차량용 방향제 구입했어요

veneto 2017. 8. 16. 22:28
반응형

요즘들어 나무향이 참 좋게 느껴지더라구요. 그것은 저번에 고성 주성리조트2를 다녀오고부터인것 같습니다. 현재 제 차에는 방향제가 없는데 예전에 편백나무 오일로 방향제가 있다고해서 찾아보니 있더라구요. 

제이준이라는곳의 제품인데 개당 9000원정도의 가격으로 구매할수 있습니다. 몇개사니 하나 더주고 하더군요.;; 뜻밖의 득템이네요.

편백오일 자동차 방향제말고도 여러가지 있는데 사은품으로 하나 주는 편백나무 향기주머니라는것도 있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해서 구입할때 하나 더 구입해서 더 샀습니다.

편백나무를 큐브형태로 가공해서 만들었다고 하는데 향이 정말 좋습니다.ㅎㅎ 향이 날아가면 편백수나 편백오일 한방울 떨구면 다시 난다고 하네요.

 

이 제품은 차량의 송풍구에 꼽아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사각스틱 그린 미스티라는 제품입니다. 뚜껑이 나무네요.! 뚜껑에 구멍 2개가 있는데 스틱을 하나 꼽고 한쪽에는 작은 꽃다발하나를 주는걸 꼽아서 사용하게 하는것 같아요.ㅎㅎ 저는 스틱 2개를 꼽았습니다.

 

뚜껑을 열고 홀더를 결합후 뚜껑을 닫아서 홀더를 고정시키는데 송풍구에 꼽는부분이 회전을해서 가로, 세로홈의 아무 송풍구에서도 사용할수 있네요. 스틱은 디퓨져의 스틱과 같은 기능을 하나봅니다. 스틱 꼭대기가 축축......;;해졌네요....;;; 

뚜껑이 나무로만든 뚜껑이다보니 편백오일이 묻으면 팽창하나봅니다. 뚜껑을 너무 꽉조이면 유리통이 깨질수도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적당히 조였습니다.ㅎㅎ

3개를 샀더니 하나를 더 받은 다이아 8ml입니다. 모양이 참 이뻐요. 끈으로 되어있어서 아무대나 묶어 사용할수 있고 편백오일이 뚜껑에 묻어 발향하기 때문에 사용시 가끔 뒤집어줘야한다고 하네요.ㅎㅎ

  

편백오일도 하나 구입했는데 스포이드방식으로 뚜껑에 스포이드가 있는방식입니다. 꼭 전자담배 액상통같이 생겼네요.ㅎㅎ 리필오일은 10ml라서 여러군대에 두고두고 사용해야겠네요. 차에도 가서 붙여놔서 내일 아침부터는 차에 편백나무 향기가 엄청날듯 합니다.!

그리고 편백나무에대해 검색하다보니 남해 편백자연휴양림이라는곳도 있더라구요. 지난번 남해에 갔을때 알았으면 좋았을껄 아쉽네요. 아쉬우니 근처의 자연휴양림이나 한번 놀라가봐야겠습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