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캐러멜 애플파이 알 라 모드, 맥도날드 의정부금오DT점

veneto 2017. 7. 23. 17:52
반응형

어제 오랜만에 의정부 금오동에 있는 맥도날드 의정부금오DT점에 자두칠러나 먹으려고 갔었어요. 친구는 새로나온 콘슈버거를 주문했고 저는 자두 칠러를 주문하려고 보니 애플파이 알 라 모드(A La Mode)라는게 있어서 이게 뭔가하고 주문했습니다.

막 집에서 출발하니까 비가 엄청나게 오네요. 그래서그런지 사람은 많이 없었습니다. 메뉴판에 애플파이가 행복의 나라 메뉴로 1000원에 팔고 있었고 옆에 애플파이 알 라 모드라는게 있어서 우선 주문후에 찾아봤습니다.

출처 : 맥도날드

맥도날드 홈페이지에서는 A La Mode(알 라 모드)는 파이에 아이스크림을 얹어 먹는 음식이고 정통 미국식 디저트라고 하네요. 애플파이 알 라 모드는 아이스크림에 뿌리는 디핑소스를 선택할수 있는데 초콜릿, 카라멜, 딸기중 하나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저는 디핑소스를 카라멜로 선택했습니다.

생각보다 빨리 나왔네요. 첫 비주얼은 애플파이 하나에 양쪽으로 아이스크림이 있고 아이스크림 위에는 카라멜 디핑소스가 뿌려져있는데 역시 홈페이지에 있는 사진이랑 실제랑 완전 다르네요..ㅎㅎ 아이스크림은 소스가 뿌려지니 선데이아이스크림이네요 그냥...ㅎㅎ

애플파이를 반으로 잘라보았습니다. 기본으로 포크와 수저를 제공해줘서 다행이었네요. 애플파이 겉에가 바삭딱딱해서 흐물거리는것보다는 좋네요. 역시 반을 잘라보니 사진과 실제는 다르다는게 확실하군요.

우선 애플파이만 조금 먹어봤는데 사과쨈에 시나몬가루가 들어간 맛이네요. 전혀 생각지도 못해본 맛입니다. 맛없는건 아니고 새롭네요.ㅎㅎ 단순히 사과쩀맛에 사과정도만 씹힐줄 알았는데말이죠.ㅎㅎ

알 라 모드는 파이와 아이스크림을 같이 먹는것이니.. 한입크기로 수저에 담아서 먹어봤는데 그냥 애플파이와 먹는것이랑 또 다른맛이네요 ㅎㅎ 아직 눅눅해지지않고 바삭바삭한 파이와 카라멜소스가 뿌려진 아이스크림은 이런 디저트를 처음 먹어봐서 뭐라 표현을 못하겠군요.

애플파이 알라모드의 가격은 2500원입니다. 애플파이 단품만 1000원인것을 생각하면 아이스크림이 1500원이라는 아주 단순한 계산을 해보는데 이거 좀 비싼듯 싶습니다. 나중에 기회가된다면 애플파이만 다시 먹어보고 애플파이 알로모드는 안먹을듯 합니다.. 참 콘슈버거는 가격이 꽤나 비싼데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친구는 매우비추하네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