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오후에는 정말 아무것도 하기싫어요. 움직이는것도 말이죠..ㅎㅎ 그래서 가끔씩은 밖에서 먹기도 하는데 이번 주말에는 가족들과 짜장면집을 가기로 했어요. 배달로 중국음식을 시켜멱을때는 정말 많죠. 배달전문으로 하는곳이 많은데비해 어느정도 규모의 홀을 가진 중국집은 생각보다 없었습니다. 그래서 찾다보니 예전에 한번 먹어봤던 짬뽕타임 의정부점이 있었습니다. 바로 출발했어요.!
짬뽕타임 의정부점은 특이하게 24시 중국집으로 새벽에는 안가봤지만 낮에는 그래도 사람이 많은편이었습니다. 저녁에도 은근히 있고요..ㅎㅎ 짬뽕타임은 체인점으로 예전에 김포쪽에서도 한번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ㅎㅎ
매장은 꽤나 넓습니다. 테이블수도 많고요..ㅎㅎ
짬뽕타임은 재밌는게 요금을 먼저 선불로 계산해야합니다. 테이블에 번호가 있는데 카운터로 가서 테이블 번호와 메뉴를 주문하고 결제를 하면 됩니다.! 배달은 불가하지만 포장은 된다고 하네요.
그럼 메뉴판을 한번 살펴봅시다. 기본인 짜장면은 5000원으로 이지역 평균 배달중국집의 짜장면가격과 동일하네요. 곱배기 주문시 1500원을 더 내는군요.
짬뽕가격은 6500원으로 곱배기는 8000원입니다. 탕수육은 소 13000원, 중 17000원, 대 20000원으로 적정수준이라고 생각됩니다. 군만두는 4000원으로 보통 홀에서 먹을땐 조금 저렴한곳이 많던데 여기는 배달중국집과 같은수준이었습니다.
저희는 짜장면 3개, 짬뽕 곱배기, 탕수육 중, 군만두를 주문했습니다.
테이블에는 젓가락, 수저, 고춧가루, 간장, 식초가 있습니다.
기본찬으로는 단무지, 양파, 춘장이 나옵니다. 취향에따라 단무지에 식초를 뿌려드시면 좋습니다.!
한쪽에는 반찬을 더 가져다 드실수 있도록 셀프코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테이블 한쪽에 마련된 스티커에는 요금은 선불, 짬뽕타임의 모든 재료들은 국내산이며 앞치마도 준비되어있고 와이파이도 무료이용이 가능하고 유아용 포크 및 아기의자도 있으며 추가반찬은 셀프라고 되어있네요..ㅎㅎ 배달은 안하지만 포장은 가능하답니다.!
제일먼저 군만두가 나왔습니다. 일반적인 중국집의 군만두와는 좀 다르죠? 재밌는게 만두피는 기름에 튀긴것처럼 바삭바삭한게 특징입니다. 개별적으로 찍으먹는 양념을 취향에 맞게 만들어먹을수 있도록 간장종지가 같이 나옵니다.
이어서나온 짜장면입니다. 오자마자 춘장향이 확~나더라구요. 옛날짜장스타일인것 같지만 먹어보면 약간은 다른 짜장면입니다. 면발이 완전히 익기 전인 쫄깃한 상태에 굵기도 일반적인 짜장면보다 조금 더 굵은것 같더라구요.
그 다음으로 짬뽕 곱배기가 나왔습니다. 제가 주문한게 아니라 몇숫가락 떠먹어보니 해물과 고기의 조합에 면의 양이 정말 많았습니다. ㅎㅎ 하지만 시원하거나 담백하거나 둘중 어느것에 치우치지않은 애매한맛이라 조금 아쉽더라구요.
마지막으로 탕수육입니다. 탕수육하면 매번 논란거리인 부먹, 찍먹의 타협점인 소스따로인형태로 나옵니다..ㅎㅎ 탕수육은 찹쌀탕수육으로 밀가루가 안들어간것같은 맛이 재밌어요. 속까지 쫄깃쫄깃하거든요. 탕수육 소스는 간장베이스로 만든 소스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케찹베이스로 만든 소스를 좋아하는데 간장베이스의 소스도 맛있네요..ㅎㅎ
이렇게 주말 점심으로 맛있게 잘 먹은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탕수육 남은건 포장했는데 포장이 가능해서 정말 다행입니다.ㅎㅎ 중국집에서 외식한번 하시려는분들 한번 맛보세요.! 특히 탕수육은 정말 맛있습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