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저렴하게 구입한 보테가 베네타 카드지갑 개봉, 간단사용기

veneto 2018. 3. 22. 22:29
반응형

지난번에 매치스패션에서 유명브랜드를 저렴하게 해외직구하는 방법을 살펴보았죠? 당시 주문한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보테가 베네타라는 브랜드의 카드지갑인데요.! 인트레치아토라는 기법으로 가죽을 엮어만든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이제 보테가 베네타의 카드지갑을 살펴봅시다.

관련글 : [팁] - 해외 유명브랜드를 저렴하게 직구할수 있는 매치스패션 살펴보기

매치스 패션에서 DHL로 겁나빠른 배송을 받았는데 3월 11일에 주문하여 3월 14일에 받았으니 3일만에 받은것이죠. 배송비가 전혀 아깝지 않았습니다..ㅎㅎ 개인통관고유번호를 별도로 매치스패션 홈페이지에 입력하는게 없어서 별도로 DHL 코리아에 보내주었는데 약간 번거로운것빼곤 아주 좋았습니다.

해외배송 박스를 열어보니 매치스패션에서 주문시 선택했던 마블 패턴 박스입니다. 한쪽은 자석으로 붙어있어서 위로 쭈욱 열면 내용물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거 박스가 너무 이뻐서 아직 안버렸습니다..ㅎㅎ

안에는 한글로된 주문내역, DHL관련 스티커가 있더라구요. 크게 중요한것이 아니니 바로 안에 내용물을 봅시다.

박스 내부에는 제품이 흔들리지않도록 종이가 돌돌 말아져서 고정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끝부분은 매치스패션 스티커가 붙어있으며 그 위에는 아마도 포장한분의 이름인것같은것이 써있네요. 제 주문한 물건을 꼼꼼하게 포장했다는 인증제?같은 건가봅니다..ㅎㅎ

종이를 열심히 빼내면 마블 패턴 박스에비해 겁나 작은 카드지갑 박스가 보입니다. 전면에는 그냥 BOTTEGA VENETA라는 문구만 있어서 참 깔끔하네요.

잠시 보테가 베네타라는 브랜드를 살펴봅시다. 보테가 베네타 브랜드는 이탈리아 브랜드로 그 처음시작한곳이 이탈리아 북동부의 베네토주에서 시작했다고 합니다. 아니 이런 우연이!! 제가 구입할때 몰랐지만 제 닉네임인 베네토에서 시작한 브랜드라니 정말 신기하네요..ㅎㅎ 그리고 구찌가 속해있는 케어링그룹에 인수되어 더욱 성장한 명품브랜드로 성장했다고 합니다.!

카드지갑 박스를 열어보니 제품 택과 카드지갑 메뉴얼?이 위에 있었습니다.

설명서에는 한글이 없네요..

박스 안을보니 보테가 베네타 인트레치아토 카드지갑 블랙이 보입니다.! 와 이거 실제로보니 더 이쁜것 같아요. 엮은 디자인이 그렇게 보이는게 아니고 정말 엮은것 같더라구요.

카드지갑은 앞, 뒤로 3개의 카드를 수납할수 있으며 가운데에는 별도의 수납함이 있어서 지폐를 넣어 보관하기 좋은것 같습니다.

제가 이 카드지갑을 구입하게된 이유는 바로 이전에 사용한 지갑 때문인데요.! 이전에 사용한 지갑은 몽블랑의 14548이라는 반지갑입니다. 약 2년정도 사용하니 큰 단점이 있었습니다.

지갑이 한번 뒤집히면 위와같이 난리가 납니다...ㅋㅋㅋ 처음 구입했을때 조금 쉽게 들어간다고 생각했는데 일부러 카드도 많이 않꼽았지만 어김없이 카드꼽는곳이 늘어나서 카드가 너무 쉽게 빠져버리더라구요..ㅠㅠ 그리고 요즘은 삼성페이를 주로 사용하다보니 큰 부피를 차지하는 반지갑보다는 조금은 슬림한 카드지갑이 더 좋을것 같았습니다.

이렇게 카드를 꼽으니 손에 착 감기네요. 카드꼽는부분이 좀 뻑뻑하긴한데 헐렁한것보다 훨씬 좋으니까요..ㅎㅎ 하지만 아무래도 카드를 3장 다 꼽기는 힘들듯 합니다.. 딱 카드를 앞뒤로 한장씩에 명함같은거 두고 사용하시면 정말 좋은 카드지갑인것 같아요..ㅎㅎ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