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라끄시안 일루션 화이트 간단 개봉 및 사용기

veneto 2018. 1. 7. 16:31
반응형

향수는 자주사용하지는 않지만 이전에 사용하고있던 존 바바토스 아티산이 지속력이 절망수준이라 언젠가는 다른향수하나 사야지.. 하고있었습니다. 네이버 메인에 향수광고가 걸려있길래 본것이 라끄시안 일루션 화이트입니다.

구입당시 이벤트중이어서 라끄시안 일루션 화이트를 구입하면 전용 리필러, 휴대용 트위스터 공병, 일루션 화이트 퍼퓸 시어버터 핸드크림을 증정하더라구요. 그래서 구성품이 꽤나 많았습니다. 하단에는 시향지인데 향별로 뿌려놓은것 같습니다.

박스 위에는 씰이하나붙어있는데 사용전에 흔들어 사용하라고 적혀있네요. 실제로도 좀 점도가 있더라구요.

처음 받아서 뿌려보기전까지는 흰색이 그냥 보이는것만 흰색인줄 알았습니다. 뿌려보니 내용물 자체가 흰색이더라구요. 제품 뒷면에는 탑노트, 미들노트, 베이스노트가 적혀있습니다.

일루션 화이트에서 제일 중점적인 향은 화이트 머스크입니다. 뒷면을 보시면 제일 처음나는향인 탑노트, 그 이후에나는 미들노트, 마지막에 남는 베이스노트에서도 화이트 머스크향이 포함되어있습니다. 향수는 말로 표현한다고해도 받아들이는 사람에따라 느낌이 달라지기에 들어있는 성분으로 유추정도를 하셔서 구매하시는게 좋습니다. 시향할수 있는곳이 있으면 좋을텐데 말이죠.

향수는 향료의 농도에 따라서 지속력이 달라집니다. 오드 코롱, 오드 퍼퓸, 오드 뜨왈렛, 퍼퓸같이 나눌수 있는데 라끄시안 일루션 화이트는 퍼퓸으로 농도가 약 20%이상으로 대략 10시간 이상간다고 합니다. 실제로도 사용해보아도 꽤나 오래남는걸 느꼈습니다.

참고로 택배를 받고 안정화기간이 몇시간 또는 하루정도 필요합니다. 막 흔들려서 그런지 처음에만 알콜냄새가 심하게나네요.

이 제품 광고를보면 페로몬향수라고 광고하는데 실제로는 해당성분이 들어있지 않고 도파민 분비를 돕는정도 이건 "저 사람은 좋은향이 나네?"라는 생각을 두는것이라고 이해하는게 나을것 같습니다.

사은품으로 받은 트위스트 공병입니다. 머리부분을 돌리면 누를수있는곳이 나오며 다양한 색상으로 판매중이더라구요. 제품은 유광이라 흠집에 취약하지만 고급스러워보이는건 좋은것 같습니다.

제품을 돌리고 잡아뽑으면 공병이 보이는데 위에처럼 돌리고 빼서 향수를 넣으면 됩니다. 일반 향수의 팁부분은 스프레이형식으로 퍼져서 공병으로 담기 힘든데 이번에 구매할때 사은품으로 전용 리필러를 주었습니다.

이렇게 주둥이부분이 튀어나와있어서 퍼지며 분사하지않고 편하게 공병으로 담을수 있습니다. 다만 전용 리필러를 장착하면 향수 뚜껑이 안닫힙니다..;;

사은품으로 받은 라끄시안 일루션 화이트 퍼퓸 핸드크림입니다. 원래 잘 핸드크림은 번들번들거려서 안바릅니다. 그래서 사은품으로 왔으니 한번 발라보았는데 번들거리지가 않네요? 이 제품은 시어버터가 들어가있는데 시어버터하면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크림만 알고있었지만 검색해보니 다른핸드크림도 시어버터가 들어간 제품들이 많네요..ㅎㅎ

제품이름에 퍼퓸이 들어간만큼 향 지속력이 꽤나 오래갑니다. 다만 보습력은 번들거리지않는대신 좀 약한듯 하지만요..

마지막으로 시향지를 뜯어보았는데 그냥 홍보용으로 끼워넣어주신듯 하네요. 저는 라이트프레쉬 오드퍼퓸이 제일 좋은듯 하네요. 일루션 화이트를 다 사용하면 이 제품으로 구입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샘플 향수작은걸 하나주었는데 스프레이부분이 망가졌는데 분사가 안되더라구요.. 찔끔나온향을 맡아보니 오이비누?냄새같은게 나서 저는 별로네요.. 이름이 레인이었던것 같습니다.

이렇게 라끄시안 일루션 화이트를 살펴보았는데 이벤트로 핸드크림, 공병을 무료증정해서 좋더라구요. 향수찾는분들은 라끄시안 퍼퓸시리즈를 한번 살펴보세요. 지속력이 오래가서 좋습니다. 향은 취향을 탈수 있다는것 주의하세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