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sk 엔크린 보너스카드 살펴보기+등록하기

veneto 2017. 9. 22. 22:50
반응형

현재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에 엔크린 보너스(포인트)카드기능이 있는데 신용카드가 조만간 유효기간이 끝나고 재발급을 못하여 여러 정유사 포인트카드를 받아 등록하고 있습니다. 이번엔 sk 엔크린 보너스 카드 적립 항목과 카드 등록해보겠습니다.

sk 엔크린 보너스카드는 우편발송을 하지 않고 전국 sk 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무료로 받을수 있습니다. 저도 퇴근길에 하나 받아왔습니다. 카드는 등록전에 처음 1회 적립이 가능하며 sk주유소에서 주유후 보너스카드를 받아 적립한 다음 등록하면 처음 적립받은 포인트가 정상 적립됩니다.

보너스카드는 마그네틱 및 카드번호를 이용하여 적립이 가능하며 국세청에 카드번호를 등록시 현금영수증 카드로 활용할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ok캐쉬백도 지원하여 전국 ok캐쉬백 및 온라인에서 카드번호로 ok캐쉬백을 적립받을수 있습니다.

카드 등록방법은 ARS 1588-6051로 전화를 걸어서 하는 방법과 엔크린닷컴(www.enclean.com)에서 등록할수 있습니다. 저는 sk 엔크린닷컴에서 보너스카드를 등록해보겠습니다.

sk 엔크린 보너스카드 등록 화면 바로가기 : https://www.enclean.com/card/bonus.main.do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sk 엔크린 보너스카드 등록화면으로 이동할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sk엔크린 보너스카드의 적립혜택 및 적립한도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sk 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적립할때 적립률이 차이가 납니다.

sk 주유소에서 휘발유, 경유는 0.1%적립(주유금액 1천원 미만 단위는 절사)

sk 충전소의 LPG는 1천원당 5원 적립(1천원 이하 단위는 절사)

sk충전소에서 좀더 많이 적립됩니다. 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동일한 유종을 6시간 내에 2번이상 주유 시 최초 주유한것만 적립되고 이후에 주유한건 적립되지 않습니다.

포인트 적립 한도는 기본적으로 월 100만원까지 포인트 적립이 되고 최근 3개월간 월평균 100만원 이상 주유실적이 있을때 적립한도 조정이 가능하다고 하는군요.

한번씩 읽어보시고 다 읽어보셨다면 sk 엔크린 보너스카드를 등록하기 위해 우선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았다면 처음에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카드 등록하기를 클릭합니다.

엔크린 보너스카드를 등록할때 이메일과 핸드폰번호는 필수입니다. 2개의 약관에 동의해야 보너스카드등록을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카드 종류를 선택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sk 주유소, sk 충전소에서 받아온 엔크린 보너스카드는 왼쪽의 형태입니다. 오른쪽은 별도의 멤버쉽 카드입니다.

카드 전면에 있는 카드번호를 적어줍니다.

이런.. 본인인증을 하라고 하는군요. 아이핀인증보다 모바일인증이 더 편하니 모바일인증을 하도록 합니다.

다시 동의화면이 나오네요. 필수항목만 동의함으로 선택해줍니다. 선택항목을 동의하면 스팸전화가 자주 옵니다.......

여기까지 하셨으면 카드등록이 완료되었을겁니다. 이제 sk 주유소나 충전소 및 ok캐쉬백가맹점에서 적립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