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맛있고 즐거운 이름의 디디치킨, 순살 홈세트1

veneto 2017. 9. 2. 17:35
반응형

매번 같은 치킨집에서만 먹으면 아무리 맛있어도 조금 질리는 느낌이 들어서 이번에 다른곳을 찾아봤습니다. G배달에서 후기가 하나도 없는 디디치킨이 보이더라구요. 살펴보니 홈세트라는걸로 3가지 맛을 즐길수 있다고 하는데 2마리를 나눠서 만드는건가봅니다. 저는 뼈 있는것보다 뼈 없는게 좋아서 순살 홈세트1로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은 22,500원이네요. 쿠폰써서 19,500원에 주문했습니다.

박스가 온통 빨간색이네요..ㅎㅎ 최근나온 불타매치라는 제품출시로 홍보중인가봅니다. 박스 하단에는 하림그룹에서 직접 운영한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에서 직접 운영으로 닭고기만큼은 인정할수 있을것 같아요.

박스를 열어보았습니다. 왼쪽부터 순살 후라이드, 순살 양념, 순살 간장입니다. 순살 홈세트1이죠. 찾아보니 닭은 국내산인것 같네요. 

간장 비주얼이 후라이드랑 비슷해서 잘못 온줄 알았지만 먹어보니 간장소스가 얇게 입혀져있어서 좋네요. 다른곳 간장은 소스가 많이 들어가다보니 조금 짠경우도 있었는데 간장소스를 넣고 볶은건지 짜기만한 간장치킨맛이 아니라서 아주 좋습니다.

튀김옷도 그렇게 두껍지 않고 닭 고기는 여러부위를 골고루 사용한듯 합니다. 가슴살이 조금 퍽퍽하여 치킨을 먹을때 가슴살을 먼저 먹습니다. 가슴살부위가 식기전에 가슴살부터 드세요.

디디치킨의 순살치킨들은 기본적으로 간이 되어있는데 이게 호불호가 갈릴듯 싶습니다. 확실히 다른 브랜드랑 다른 뭔가가 들어갔는데 말로 설명하기 힘드네요.ㅎㅎ

양념, 간장, 후라이드중에 제가 제일 맛있다고 느낀건 양념입니다. 후라이드는 왠지 평범하고 간장은 맛있지만 양념 소스가 더 맛있는것 같습니다. 소스가 옛날 분식집에서 먹었던 떡꼬치양념이랑 약간 비슷한것 같아요.

그런데 생각보다 금방 질립니다.. 앵간하면 다같이 치킨 먹을때 남겨놓지 않는데 조금 남았네요. 

디디치킨에는 홈세트말고도 치만이(치킨+만두)세트, 이탈리안세트같은 세트와 토마토칠리, 탕수육치킨, 허니버터 치킨, 불타매치, 매운맛 악마치킨 등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네요.

아무래도 처음 주문해보는곳이라 제일 기본인 후라이드, 양념, 간장을 주문했는데 순살 말고 뼈있는 치킨쪽은 조금 다를지도 모르겠습니다.

매장에따라 방문포장시 2000원~3000원 할인해준다고하니 가성비로 한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