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플레이어 녹스(nox) 간단설치법

veneto 2017. 7. 4. 22:41
반응형

pc에서도 안드로이드의 앱을 실행시킬수 있는데 많은분들이 알고 계신 블루스택이나 녹스같은 앱플레이어를 사용하면 pc에서도 모바일 게임뿐만 아니라 다른 앱도 사용할수 있기 때문에 꼭 게임으로만 설치하는건 아닙니다. 물론 많은분들이 모바일 게임을 하기위해 설치하긴 하죠.!

녹스 앱플레이 홈페이지 : https://kr.bignox.com

녹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바로 보이는 다운로드를 클릭하거나 위의 링크로 들어가셔서 다운로드클릭하면 다운로드 합니다. 설치파일 용량은 약 288MB입니다. 다운로드 완료후 더블클릭해서 설치파일을 실행합니다.

녹스는 설치할때 특별한 설정을 할 필요없이 빠른 설치를 클릭하면 바로 설치할수 있습니다. 혹시나 프로그램을 다른 폴더에 설치하려고 한다면 사용자 지정을 클릭해서 설치 경로를 변경할수 있습니다.

설치 완료후 사진입니다. 이제 하고싶은 게임이나 앱을 다운받아야겠죠? 상단바를 클릭하시거나 우측상단에 플레이스토어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이용하려면 구글계정을 시스템에 추가해야 하는데 대부분 구글계정을 가지고 계실겁니다. 없다면 새 계정을 눌러서 만들어주시고 있다면 기존 계정을 클릭해서 로그인합니다.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후 백업 및 복원, 커뮤니케이션항목에는 모두 체크박스를 해제합니다. 단순히 앱을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로 활용할것이기에 필요없는 옵션들입니다. 이제 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검색해서 다운받아 설치하면 사용할 준비는 끝입니다.

혹시나 게임 실행시 끊기거나 cpu사용량이 높아진다면 설정을 낮추거나 높혀봐야합니다. 우측상단 톱니바퀴(설정)을 클릭합니다.

고급설정에서 미리 지정되어있는 성능설정을 본인에 맞게 설정한후 하단 해상도를 낮추거나 원하는 해상도를 설정하시고 게임실행이 안된다면 그래픽 모드와 프레임을 한번씩 조절해서 설정해보세요. 저사양이 아니라면 좋은그래픽으로도 여러개의 녹스를 실행시킬수 있더라구요. 그럼! pc에서 편하게 앱을 사용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