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김여주피자 고구마 리치골드를 먹어보았습니다

veneto 2017. 6. 6. 22:05
반응형

피자는 잘 안먹는데 왠지 땡겨서 어디가 맛있나 찾아보고 있었어요. 근처에는 피자헛, 도미노피자가 있고 저렴한 피자스쿨같은 브랜드도 있어요. 피자나라 치킨공주도 배달 가능해서 뭘 먹어야 맛있나.. 고민이었다가 김여자피자가 눈에 보였습니다. 김여주피자는 한번도 못먹어봐서 주문을 했어요.!

김여주피자에서 이벤트메뉴가 있더군요. 고구마리치골드L, 핫치킨피자L에서 하나를 선택하고 오븐스파게티와 윙5개가 24,000원입니다. 저는 고구마리치골드L로 선택해 주문했습니다. 

 

리치골드는 도우 끝에가 제일 맛있죠.! 토핑도 적당히 있고 크기도 라지사이즈인데 보통 저렴한브랜드처럼 작은 라지의 크기가 아니네요. 아.. 저 끝부분만 계속 먹고싶네요.ㅎㅎㅎㅎ

 

오븐스파게티입니다. 중앙에 콘도 올려져있었나보네요. 사실 이런 오븐스파게티는 받자마자 바로 먹었어야했는데 피자를 먼저 먹다보니 좀 식어서 아쉬웠습니다. 다음부턴 꼭 스파게티를 먼저 먹어야 할것같습니다.

윙도 뜯어봤어요. 오븐치킨으로 하나도 맵지않은 매콤함(?)이 하나도 느끼하지 않게 해줍니다. 

개인적으로 피자나라 치킨공주와 김여주 치킨, 피자는 라이벌이라고 생각합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는 치킨이 주인것 같고 김여주는 피자가 메뉴가 다양해서 좋네요. 각자 원하는 취향에따라 선택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관련글 : [일상] - 피자나라 치킨공주~! 순살피치세트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