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양주 돈까스 전문점 허브

veneto 2017. 5. 7. 16:42
반응형

돈까스 전문점 허브는 이번이 두번째 방문입니다. 생각보다 저렴한 왕 돈까스와 파스타 메뉴 등 가족단위 분들이 방문하기 좋은곳입니다. 건물도 넓고 주차장도 넓고 건물 주변에 꽃들이 많은게 꽃이 활짝 필때쯤이면 꽃내음이 가득가득합니다.

돈까스 전문점 허브는 조금 외진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주차장도 크고 건물도 큰것같아요.

양주시 은현면에 위치하는데 아무래도 조금 외진곳이라 그런지 일요일 점심시간에는 널널했습니다.

지은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건물의 내 외부가 깔끔하죠. 그리고 허브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건물 내부에도 곳곳에 식물들이 많습니다.

외벽 유리창에 빼곡히 들어선 꽃들 보이시죠? ㅎㅎ 모두다 생화인것 같더라구요. 왼편에는 가림막으로 따로 앉을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테이블도 많아서 많은분들이 오셔도 상관없을것 같네요.

돈까스집의 기본 메뉴들인 왕돈까스, 생선까스, 치즈까스, 해물찜돈까스, 스폐셜정식, 함박스테이크, 별도로 다른곳에서 많이 못본 케이준 바베큐까스나 철판돈까스, 어린이까스메뉴도 있네요.

파스타종류도 있는데 토마토 파스타와, 크림 파스타, 까르보나라 파스타, 나가사끼 짬뽕, 해물볶음우동, 어묵우동, 미니우동도 있어요. 저희는 왕돈까스, 함박스테이크, 나가사끼 짬뽕, 까르보나라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이런 상차림을보면 경양식 돈까스집을 보는것 같습니다..ㅎㅎ 스프도 묽지 않아서 좋네요.

음식들은 한번에 왔네요.ㅎㅎ 기본 메뉴인 왕돈까스.. 크기가 이렇게 보니 작아보이는데 두께도 얇지 않아서 양은 많습니다. 소스도 딱 경양식집의 소스네요. 이렇게 생긴 튀김옷은 습식빵가루를 사용한곳보다 기름을 덜 먹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많이 느끼하지도 않더군요.

그리고 함박스테이크 스테이크위에 달걀후라이가 올라간게 먹음직스럽네요. 썰어서 먹어보니 소고기를 갈아서 만들어서 정말 부들부들합니다.

나가사끼 짬뽕은 먹어본 기억이 없는것 같은데 하얀짬뽕이라 맛이 특이합니다. ㅎㅎ 숙주?향과 살짝 매콤한 맛은 처음 드셔보시면 느껴보지 못한 새로운 맛일겁니다. 

스폐셜 정식으로 등심돈까스와 함박스테이크, 우동이 나옵니다. 동시에 3가지 메뉴를 맛볼수 있어서 여러가지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정식메뉴들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반찬들은 앞쪽에 마련된 셀프코너에서 더 가져다 드실수 있어요. 나온음식 먹느냐고 반찬은 많이 먹지도 못하겠어요..;

그리고 요즘에 어버이날이 다가와서 카네이션을 테이블당 하나 주시더군요. 저번에 왔을때도 일요일에 허브꽃을 나눠주셨었는데 참 이런 서비스들은 좋은것 같아요.ㅎㅎ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과 깔끔한 인테리어, 곳곳에 있는 꽃들, 다양한 메뉴들로 가족단위 분들이 방문하기 좋은곳 같습니다. 다만 위치가 조금 외진곳에 있다보니 조금 아쉬운것 같습니다. 

위치만 조금 더 가까웠으면 너무 좋을것 같은 돈까스 전문점 허브였습니다.!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먹은 솔직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