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유안타체크카드 Life+카드 발급받았습니다.

veneto 2017. 3. 15. 00:12
반응형

기존 동양증권시절 발급받은 현대체크카드가 유효기간이 끝나 새로운 입출금겸용체크카드를 만들어야 했는데 지난번 유안타 체크카드3종을 살펴봤었죠.

관련글 : [팁] - 유안타증권 체크카드 발급신청해봐요

3종의 체크카드중 결국 Life+체크카드로 선택해 발급받았습니다. Life+체크카드는 대형마트/편의점, 커피전문점, 베이커리, 프로야구, 영화, 이동통신요금, 소셜커머스에서 통합한도를 적용받아 할인받는 체크카드죠.

연회비도 없고 30만원에 1만원할인이라 약 3.3%의 할인률을 가진카드입니다.

할인구간이 3단계로 30만원에서 50만원이하는 통합할인한도 1만원, 50만원이상에서 100만원이하는 통합한도 2만원, 100만원이상은 통합할인한도 3만원으로 30만원에서 50만원정도 사용하시는분들에게는 최적의 카드입니다.

무엇보다 유안타체크카드가 좋은건 CU에서 CD에 출금이 무료, 롯데ATM에서 입, 출금무료 혜택이 있죠. 기존에는 롯데atm기를 찾아다녀서 조금 귀찮았는데 cu에서 출금이 무료이기 때문에 잠깐 편의점에 들려서 출금할수 있죠.

오늘 카드가 도착했는데 카드가 이뻐요.! 금색인데 빛에 따라 색이 밝아지기도 하고 어둡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카드 전면에는 카드번호화 유효기간, 유안타증권로고, 카드로고만 간단하게 있어요. 요즘 이런 카드디자인이 트렌드인가봅니다.

후면에는 기존에 카드전면에 있던 유안타증권계좌번호와 이름이 뒤로 옮겨졌습니다. 그렇기에 카드 전면이 깔끔해보이고 심플하죠. 또 하나 후면에는 편의점CU(BGF캐시넷CD)에서 출금, 세븐일레븐(롯데atm)에서 입출금 수수료 무료라고 적혀 있습니다.

사실 이미 다른 카드혜택을 받고 계신분들은 이것이 주 목적이기 때문에 잊지 말라고 적혀 있나 봅니다..ㅎㅎ;; 

아무튼.. 혜택이야.. 잘만 사용하신다면 어차피 사용할돈 3.3퍼센트정도 할인(할인실적도 실적에 포함)받기 때문에 따로 혜택받는 카드가 없었다면 사용할만한 체크카드입니다. 무엇보다 연회비도 무료이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