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자동차세 연납할인 받아봅시다.

veneto 2017. 1. 17. 19:20
반응형

어제부터 자동차세 연납납부하면 10%를 할인받아 납부할수 있습니다. 작년에도 받았었는데 오늘도 신청하려합니다. 

뭐같은 보안프로그램이 총 5개가 설치됩니다. 위택스 던전은 참 힘드네요..;

위택스 : https://www.wetax.go.kr/

다른분들은 위택스에서 납부하기를 클릭합니다.

참고로 서울, 부산, 인천 거주자분들은 아래의 사이트에서 하시면 사람이 많을때 비교적 여유롭게 자동차세연납이 가능합니다.

처음에 보안프로그램 2개를 설치합니다. 어베스트 백신사용하시는분들은 잠시 종료해주세요. 엔프로텍트가 말썽입니다...

이후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하는데 본인명의납부시 본인의 계좌, 신용카드만 가능해서 우선 검색후 검색결과납부를 클릭합니다.

다른명의의 차량이라면 타인납부, 본인 명의차량이라면 회원납부를 클릭하세요.

원하는 결제수단을 선택하고 결제를 하면 끝납니다. 이때 보안프로그램 3개를 설치합니다..; 신용카드는 무이자할부도 진행하니 부담되시는분들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결제가 끝나면 납부확인증이 나옵니다. 간단하죠.. 보안프로그램만 빼고.. 이것때문에 20분이나 더 걸렸네요.

12년식 스파크라서 연납하니 7만6천원이 나오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