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패밀리박스 알아봅시다.

veneto 2017. 1. 5. 15:16
반응형

kt사용하시는분들중에 결합할인을 하고계신분! kt 패밀리박스를 사용하시나요.? 패밀리박스를 간단히 말하자면 가족간 데이터, 멤버쉽포인트를 패밀리박스에 담아 공유하며 사용할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패밀리박스 : https://goo.gl/aKJlX2

kt를 가족간 사용하신다면 우선 결합을 해야하는데 결합의 가족범위는 직계존비속으로 조부모, 부모, 자녀, 손자녀 또는 형제자매, 사위/며느리입니다. 이렇게 결합하고 패밀리박스 앱을 다운받으면 사용 가능합니다.!

또하나의 특징이 있는데  매월 가족 한사람에게 데이터 100MB, 멤버쉽포인트 1,000점을 뮤료제공해주고 올레와이파이이용권으로 한달에한번 패밀리박스에서 받을수 있습니다. 월별로 제공하기때문에 지난달 올레와이파이이용권은 사용하지 못해요.~

일단 사용하려면 앱을 다운받아야겠죠. 위에는 이미지이므로 qr코드로 다운받으시거나 해당 앱스토어에서 패밀리박스 검색후 다운받아주세요.~! 앱을 다운받고 휴대폰인증을하면 사용할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 가족도 앱설치후 인증을 해야겠죠?

처음 패밀리박스를 설치하시면 만나는 화면입니다. 데이터, 멤버쉽포인트, 하단에 올레와이파이이용권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가족구성원당 데이터 100MB, 멤버쉽포인트 1,000p씩 주기때문에 저는 데이터 300MB, 멤버쉽포인트 3,000p가 있군요.

 

데이터 넣기나 꺼내기를하면 담거나 꺼내기할 용량을 선택후 담기 또는 꺼내기를 누르면 끝입니다. 유의사항이 있는데 꺼낸데이터는 다시 담을수 없고 데이터를 담을때 이월데이터는 담기불가, 가족구성원당 최데 2,000MB까지 담기가 가능, 꺼내기도 마찬가지입니다. 데이터를 담으면 사용한것으로 간주하여 월중에 요금제를 바꾸면 데이터추가금이 나올수 있다는점 주의해야합니다. 데이터무제한요금제는 기본제공량만 담기가 가능합니다. 담은데이터는 다음달 말일까지 유지됩니다.

 

멤버쉽포인트도 마찬가지로 원하는포인트를 선택후 담기 또는 꺼내기를 누르면 됩니다. 포인트또한 꺼낸것은 다시 담을수 없습니다. 한달에 꺼내기/담기를 포함하여 30회제한이 있고 데이터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최하단에 올레WIFI이용권이 있는데 가족구성원당 하나가 아니라 합쳐서 하나만 제공하니 주의해야합니다.

꼭 사용시에 주의사항이 있으니 https://goo.gl/aKJlX2에서 하단에 안내를 참고하세요.!

kt 결합고객이라면 꼭 가입해야할 패밀리박스 아직 가입안하셨다면 지금 가입해서 혜택을 누려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