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8

티빙의 다양한 채널을 한달동안 무료로 볼수있는 티빙 1개월 무료 이벤트!

제가 웨이브(구 pooq)을 사용중인데 항상 아쉬운게 있어요. 바로 tvn에 재밌는 드라마가 정말 많은데 이게 웨이브로는 볼수없어서 정말 아쉽습니다. 넷플릭스에도 있지만 cj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티빙을 1개월 무료 이벤트가 진행중이더라구요. 평소 가입할까말까 고민되었던분들은 무료로 1개월 써보고 결정하기 딱 좋을듯 합니다.http://www.tving.com/event/2019newtving오늘의 노느법 티빙! 이라고되어있습니다..ㅎㅎ 티빙에서 제일 부러운건 tvn채널인데 tvn드라마는 정말 재밌는게 많죠. 나의 아저씨도 있고 호텔 델루나도 있고요.ㅎㅎ기존 휴면 회원이었거나 신규 회원일경우 티빙 무제한 1개월을 증정, 기존 티빙 회원은 무비 프리미엄 월정액 이용권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앱에서 쿠폰을 ..

2019.10.26 (2)

호텔 델루나를 블루레이로 소장할 기회! 감독판 블루레이 1차 선입금

호텔 델루나가 끝난지도 벌써... 어찌되었든 새로운 이지은의 모습을 본건 사실인것 같습니다. 지난 나의 아저씨때처럼 감독판 블루레이 추친카페가 생겼었는데요. 현재 1차 선입금이 진행중입니다.http://cafe.daum.net/hotelBD다음 카페에 호텔 델루나 감독판 블루레이 추진카페가 있어요. 나의 아저씨때처럼 가입하고 선입금하고 목표수량을 채우면 제작에 들어간다음 받게되는겁니다.! ㅎㅎ 선입금기간은 9월 17일부터 10월 18일까지이며 블루레이의 가격은 253000원, 한번에 완납할수도 있고 2회 분납으로 126500원씩 나눠서 결제할수도 있어요. 참고로 완납시 1만원 쿠폰을 사용할수 있어서 243000원으로 구매할수 있죠.카페에 공지에서 할인쿠폰을 받고 국내 선입금 바로가기를 클릭하여 yes24..

아이유 2019.09.17 (4)

호텔 델루나 만월 팬던트 뱃지, 월령수 일러스트 뱃지 왔어요!

호텔 델루나도 이제 이번주를 마지막으로 벌써 종영하게 되었네요.ㅠㅠ 티빙몰에서 호텔 델루나 굿즈를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는데요. 적은 수량에 많은 인원이 몰리면서 계속 품절로 이어가다가 결국 예약판매로 하는것 같더라구요. 저는 겨우겨우 만월 팬던트 뱃지와 월령수 일러스트 뱃지를 샀습니다. 한번에 못구해서 배송비만 2번내서 좀 슬프지만 그래도 구매한게 어딘가요..ㅎㅎ먼저 호텔 델루나의 직원들이 착용하고있는 만월 팬던트 뱃지입니다. 호텔 델루나를 상징하는 로고로 실제로보니 더 멋집니다. 가격은 개당 6000원뱃지는 무광으로 제작되어서 반짝임도 없이 더 고급스러운것 같아요. 이 표식은 만월의것이라는 표식이기도 합니다.뒷면은 일반 뱃지처럼 되어있어요. 다음으로는 월령수 일러스트 뱃지! 월령수와 장만월, 구찬성의 ..

아이유 2019.08.29 (5)

호텔 델루나 첫 방송 후기! 매우 성공적, 카리스마 작렬

어제 이지은 주연의 tvn 새로운 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첫방송날이였습니다.!! 어제 본방사수하면서 봤는데 와....... 이거 장난아니다. 연말 시상식은 다 싹쓸이할수 있을것 같은 느낌이 팍팍 드는 느낌이..오.... 어제 첫방송의 시청률은 7.3%로 종합편성, 케이블 채널에서 탑인 시청률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정도면 정말 대단한것 아닌가요..ㄷㄷ 이제부터 스토리에대한 간단한 후기를 쓸 예정으로 몰아보실분들은 패스하세요.호텔 델루나 1화에서는 극중 장만월(이지은)이 호텔 델루나의 사장이 되는 내용과 구찬성이 어쩌다가 호텔 델루나에 입사를 하기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어요. 거기서 장만월의 카리스마, 엄근진 표정이 정말 대박이였습니다.억울한 죽음을 당한 귀신에게 돈을 받고 총을 들고 나타나는 장면은 와.....

아이유 2019.07.14 (18)

오늘저녁 호텔 델루나가 영업을 시작합니다!

오늘부터 tvn 주말드라마로 호텔 델루나가 시작됩니다. 호텔 델루나는 아이유와 여진구가 주연으로 아이유 팬분들은 이 드라마를 목빠지게 기다리고 계셨을겁니다.호텔 델루나는 특이하게 귀신만 이 호텔을 이용할수 있다고 합니다.ㅎㅎ일반 호텔의 호텔리어나 그런 비슷한 이야기인것 같기도하고 귀신만 이용할수 있다고하니 조금은 다른 특별한 이야기를 담고있을것 같기도 하고요.ㅎㅎ크.. 포스터 사진 우리 사장님 포스 있어요.ㄷㄷ 간단하게 인물을 살펴봅시다.ㅎㅎ먼저 호텔 델루나의 사장님!! 장만월 사장님입니다. 껍데기는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천년도 넘게 묵은 노파가 속에 들어앉은 듯 쭈글쭈글하게 못난 성격이라고 소개하네요. 티져에서 봐도 뭔가 까칠한 성격이 독특한 캐릭터인것 같습니다.ㅎㅎ 초엘리트 호텔리어로 나오는 구..

아이유 2019.07.13 (8)

나의 아저씨 ost 앨범이 도착했습니다 간단 개봉기

지난주 목요일 종영한 tvn 드라마 나의아저씨의 ost앨범이 어제 도착했습니다. ost앨범은 처음 구매해보는데 어떤구성으로 되어있는지 같이 살펴봅시다..ㅎㅎost앨범 외관이 일반적인 앨범과는 좀 다르게 생겼습니다. 서류봉투라고 해야하나요? 빙글빙글 돌려 열어보는 그런 서류봉투처럼 되어있어요. 앞에 표지는 얼굴에 근심, 걱정이 묻어나오는 표정을 짓고있는데 드라마를 보신분들이라면 아픈 상처로 가득한 이지안의 마음이 떠오를겁니다. 뒷면은 앨범 음악 트랙과 즐거운 삼형제 떨어져있는 이지안의 사진을 넣어놨네요..ㅎㅎ줄을 빙글빙글 돌려 내용물을 꺼내어봤습니다. 포토북, 가사지, 친필사인 미니 폴라로이드가 들어있습니다. 20페이지분량의 포토북입니다. 드라마내에서 주옥같은 대사들을 포함하고 있어요.포토북을 하나씩 넘기..

일상 2018.05.24 (18)

제 인생작 나의 아저씨 ost앨범 예약중입니다, 특전포스터!

tvn의 수목 드라마인 나의아저씨, 많이 보고계시나요? 평이 호불호가 갈리긴 하지만 꽤나 좋은반응을 보이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최근 연기자로써 좋은반응을 얻고있는 이지은(아이유)와 이선균의 인생이야기가 여러사람들의 가슴을 울리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 외에 별도로 후계동 삼형제의 케미도 돋보이고요..ㅎㅎ출처 : tvn현재 단 2회가 남은상황에서 나의 아저씨 ost가 yes24에서 예약판매중입니다. ost음악들은 뮤직사이트에서 들을수 있겠지만 특전포스터를 주고있어서 예약해보았습니다. 간단하게 어떤 구성으로 되어있는지 한번 살펴봅시다.!yes24 보기 : http://www.yes24.com/24/goods/60785961이번 나의 아저씨 ost는 5월 18일 발매입니다만 온라인에서는 5월 21일에 발송한다고..

2018.05.12 (28)

snl 코리아 방청신청 방법

현재 방송중인 snl코리아 시즌9도 벌써 12회나 방송했네요. 매 시즌마다 방청신청한다고 생각하고 있다가 막상 새 시즌을 시작하면 까먹어서 지금이라도 방청신청을 해보려고 합니다.ㅎㅎsnl 코리아의 방청신청은 정말 간단합니다. 우선 snl코리아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http://program.tving.com/tvn/snl메인화면에서 방청신청에 마우스커서를 대면 하단에 방청신청이 나옵니다. 방청신청을 클릭하세요. 잠깐! CJ ONE아이디나 티빙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을 해주셔야합니다. 회원가입은 메인화면 오른쪽 상단 티빙 회원가입을 클릭하면 할수 있습니다. 방청신청 페이지에는 신청전 꼭 확인해야할 몇가지를 안내하고 있더군요. 방청안내는 sms로 하기 때문에 현재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번호로 개인정보를 변경하..

2017.06.1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