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에 대한 검색결과 33개

제안

2019/07와(과) 일치하는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제안:

  • 모든 단어의 철자가 정확한지 확인하세요.
  • 다른 검색어를 사용해 보세요.
  • 더 일반적인 검색어를 사용해 보세요.

스타벅스 신메뉴! 티볼루션 핑크베리 유스베리 후기

바로 어제죠. 스타벅스에서 신메뉴로 핑크베리 유스베리와 말차 레모네이드가 출시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예전 스타벅스 티바나에서 자주 먹었던 핑크베리 유스베리를 살펴봅시다.!핑크베리 유스베리는 스타벅스 티바나에서 그란데 사이즈한정으로 출시되었었는데요.! 가격이.. 7100원인가 그랬을겁니다. 티바나 메뉴중 텀블러 쿠폰을 사용할수 있어서 저렴하게 자주 먹었던 음료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모든 일반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하면서 사이즈도 나뉘어졌더라구요. 톨사이즈 기준 6100원, 그란데사이즈 6600원, 벤티사이즈 7100원으로 가격이 나뉘어졌습니다. 이번에 저는 벤티사이즈를 구매해왔어요.안에는 애플민트와 블루베리가 보입니다.ㅎㅎ 바닥에는 잘 안보이는데 뭔가 젤리같은게 있어요. 먹으보니.. 읭.. 예전에 제가 먹던..

스타벅스
2019.07.31 16:08

스타벅스 서머3 티볼루션! 드디어 핑크베리 유스베리, 말차 레모네이드 출시!

스타벅스는 3종류의 매장이 존재합니다. 일반 스타벅스 매장, 고급 커피와 다양한 추출방식으로 커피를 즐길수 있는 스타벅스 리저브, 스타벅스에서 다양한 과일, 티 종류를 즐길수 있는 스타벅스 티바나 매장이 있습니다. 제가 스타벅스 더종로R점에 자주가는 이유는 스타벅스 일반매장의 메뉴들과 리저브, 스타벅스 티바나를 모두 즐길수 있는 국내에 손꼽는 매장이기 때문입니다. [스타벅스] - 스타벅스 더종로R점에서 라임 플로터, 핑크베리 유스베리 후기![스타벅스] - 스타벅스 더종로R점 콜드 브루 플로트, 타르트 파인 피치스타벅스 더종로R점에 가면 보통 새로나온 리저브 커피나 티바나 음료들을 자주 먹는데 매번 핑크베리 유스베리라는 음료를 자주 먹어요. 이 음료는 티바나매장에서만 파는 메뉴인데 텀블러 쿠폰으로 이 메뉴..

스타벅스
2019.07.30 00:02

스타벅스 티바나! 시원한~ 썸머 시트러스 소르베 그린 티 후기!

예~전에 스타벅스 상공회의소R점에 갔을때 먹었던 토마토 라임 그린 티를 먹었는데 이때 원래는 다른걸 먹을려고 했었죠.. 그러나 재고조절 실패로 그런가 한동안 품절이라 못먹었습니다. 어느순간부터 재료를 약간 달리해서 새롭게 재출시를 했더라구요. 그래서 주말에 스타벅스 더종로R점으로 다녀왔습니다.[스타벅스] - 스타벅스 더종로R점에서 라임 플로터, 핑크베리 유스베리 후기![스타벅스] - 티바나 토마토 라임 그린 티 먹으러가본 스타벅스 대한상공회의소R점새롭게 재출시한 메뉴.. 그린 티 레볼루션이라고 되어있고 토마토 라임 그린 티는 그대로지만 다른 2개의 음료는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원래 금귤 어쩌고였는데.. 썸머 시트러스를 붙여서 판매하는군요. 저는 이번에 썸머 시트러스 소르베 그린 티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스타벅스
2019.07.29 20:01

얼마나 맛있길래? KFC 닭껍질튀김 저도한번 먹어봤습니다

크.. 드디어 남들은 다 먹어봤다는 KFC 닭껍질튀김을 이제서야 저도 먹어보았네요. KFC에서 닭껍질튀김을 전국 40매장으로 확대할때 제 옆동네에서 팔길래 먹을려고 했는데 이거원 품절로 먹지 못했었죠... 현재 파는 매장들이 많아져서 조금만 노력하면 쉽게 먹을수 있게 되었네요..;; 그래서 오늘 아침에 서울갔다가 집에 오는길에 딱 KFC 문열시간이라 들러서 먹고왔어요.ㅎㅎ맨날 키오스크에 품절표시 떠있어서 슬펐는데 드디어! 닭껍질튀김을 영접했습니다. KFC 달껍질튀김의 가격은 2800원!기쁜 마음으로 트리플 리치 오리지널 세트와 양이 적어서 아쉽다고 하던 닭껍질 튀김 2개를 주문했습니다. 2개 주문했는데 하나의 통으로 담아주네요..ㅎㅎ크.. 닭껍질튀김.. 닭가슴쪽에 있는 닭껍질만 이용해서 만든다고하는데 그..

일상
2019.07.28 16:14

사진찍기 좋은 종로 세운상가 옥상 둘러보기

잊고있다가 이제서야 올리는 세운상가.. 세운상가는 우리나라의 최초 종합전자상가이고 40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런 세운상가에 옥상에는 서울 도심의 풍경을 볼수 있는곳이 있다고해서 어떤곳인지 살펴보러 한번 가보았습니다.ㅎㅎ 저는 세운상가를 종각역부터 걸어가서 골목이 뭔가 나름 느낌있어서 담아봤습니다.세운상가는 종로3가와 종로5가 사이에 있는데 종로3가가 조금 더 가깝습니다. 세운상가 정면에서 우측으로 가셔도 되고 쭈욱 들어가셔서 건물 외벽에 보이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옥상으로 올라갈수 있어요. 세운상가.. 역시 종합전자상가라 그런가 내부에는 빼곡히 업체들이 들어서있었습니다.내부에는 서울옥상으로 불리는 세운상가 옥상으로 올라갈수 있는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세운상가 옥상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개방하..

일상
2019.07.28 08:58

렌즈 필터 강자!, B+W 007 NEUTRAL MRC nano XS-PRO 67mm, 77mm 후기

카메라 렌즈를 쓰면서 렌즈 앞에 장착하는 필터는 저렴한 켄코 제품들을 많이 썼는데 이게 아주아주 크게 작용하지는 않지만 어느정도 화질에 영향을 준다고 하더라구요. 지난번에 산 100400gm렌즈에 그래도 비싼 필터정도는 껴줘야 하지 않나.. 생각하며 나름 고민해서 구입한 B+W 007 NEUTRAL MRC nano XS-PRO 77mm와 시그마 35.4f렌즈에 장착할 67mm를 같이 구입했습니다.카메라 렌즈의 필터를 두고 렌즈의 보호목적으로 사용하시는분들이 대부분이실듯 합니다. 그렇기에 필터에 묻은 이물질을 잘 닦일수 있는 방오성, 렌즈의 능력을 저하하지 않는 투과성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제가 구입한 B+W제품이 방오력과 투과성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카메라 렌즈 필터를 파는 브랜드중 상위권의 필터..

일상
2019.07.27 17:15

요즘 근황(이라고 쓰고 날로먹기라고 읽기)

하.. 요즘 일이 너무 힘들군요. 더위도 더위고 새로운곳으로 이직을 위해 지금 다니는곳은 이번달까지만하고 그만두게 되었네요. 퇴근하고 밥먹고 의자에 앉았다가 눈뜨면 10시 30분이 되어있고..-_-주말에는 비가오니 어디 나가기도 그렇고아 새로운 컴퓨터를 구입하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드디어 써보고 싶었던 애플 맥북 프로시리즈로 넘어가보려고 지난 7월 10일에 맥북프로 15인치 2019를 램 32기가, 그래픽을 VEGA 20으로 cto를 리셀러에 주문했는데 아직도 안오네요..-_-..애플 공홈에서는 440만원인데 리셀러에게 380으로 구매했는데 공홈빼고는 제작 배송이 늦는다더니 정말인가 봅니다. 지금 2주가 다되었는데 기다리다 피말려 죽겠어요. 이 맥북은 재작년 금연을 시작하고 그 돈을 적금을 들어서 모은돈으..

일상
2019.07.26 21:27

스타벅스 DT전용 텀블러 스타벅스 X 스탠리 텀블러 민트

작년 5월 스타벅스 DT매장에서만 판매하는 텀블러가 출시되었는데 스타벅스와 스탠리가 협력한 텀블러로 이 제품이 상시판매로하는 제품이였지만.. 재고가 부족한지 반년이 넘도록 재고가 들어오지않고 민트색은 찾아보기 힘들정도였습니다. 요즘에는 DT매장에 이 텀블러가 정말 많더라구요. 아무튼 현재 흰색 2개를 가지고 있지만 추후에 쓸려고 민트색도 하나 구입했습니다.관련글 : [스타벅스] - 스탠리X스타벅스 콜라보 MD, DT 스탠리 스트로 보온병좌측이 이번에 구입한 민트색 스탠리 텀블러이고 오른쪽이 현재 사용중인 스탠리 텀블러입니다. 두 색상이 크게 다른점이 뚜껑입니다. 민트색은 뚜껑이 반투명한 흰색 뚜껑이고 고무패킹또한 흰색입니다. 그리고 흰색은 광이나고 민트는 무광으로 기름기가 잘 묻을것같다는 느낌이 납니다만..

스타벅스
2019.07.25 23:38

진한맛, 씹는 재미! 스타벅스 신메뉴 초콜릿 크런치 볼 후기

지난번 스타벅스에서 신메뉴 출시하고 신메뉴중에 푸드쪽에 있는 초콜릿 크런치 볼을 한번 먹어봤습니다. 그간 먹어볼려고 생각만하다가 주말에 스타벅스를 갔는데 샘플로 초콜릿 크런치 볼을 주시더라구요. 먹어보고 그 다음날 스타벅스갔을때 바로 사왔습니다.ㅎㅎ별다방 아이스티를 한번 더 먹어볼려고 초콜릿 크런치 볼과 별다방 아이스티를 같이 사왔습니다. 초콜릿 크런치 볼 가격은 3900원으로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 푸드중 제일 저렴한 편입니다. 옵션으로 데우거나 데우지 않음을 선택할수 있는데 기본적으로 데우지 않음이고 만약 매장에서 드신다면 데워서 드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그 이유는 아래에!초콜릿 크런치 볼 비닐을 벗기고 살펴보니 겉에 빵은 데니쉬 페이스트리형태의 빵이고 속에 가나슈 초콜릿과 크런치 볼이 들어가있는 형..

스타벅스
2019.07.24 23:01

페이지 네비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