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에 대한 검색결과 38개

제안

2019/06와(과) 일치하는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제안:

  • 모든 단어의 철자가 정확한지 확인하세요.
  • 다른 검색어를 사용해 보세요.
  • 더 일반적인 검색어를 사용해 보세요.

달달, 짭짤 스윗츠갈릭 가성비, 맛좋은 호식이두마리 후기

정말 오랜만에 호식이두마리에서 치킨을 주문해보았는데요.! 예전부터 호식이두마리에 신메뉴인 스윗츠갈릭을 먹어보려고 했는데 이제서야 먹어보게 되었네요.ㅎㅎ 호식이두마리는 한마리만 파는 메뉴들도 있지만 두마리로 파는메뉴들을 주로 주문합니다. 저는 스윗츠갈릭에 간장치킨으로 두마리세트 주문했습니다.호식이두마리는 국내산 하림닭을 사용해도 참 가성비가 좋은것 같아요. 스윗츠갈릭과 간장치킨을 주문해서 총 24000원에 주문했습니다.한마리 한마리로 되어있어서 양이 참 많아요. 왼쪽이 간장치킨이고 오른쪽이 스윗츠갈릭입니다.ㅎㅎ 먼저 스윗츠갈릭입니다. 겉에보시면 마늘같은게 뿌려져있는걸 볼수 있어요. 양념은 마늘과 간장베이스로 만든것 같습니다. 간장맛이 나는줄 알았으면 간장치킨말고 그냥 후라이드로 주문했을텐데 좀 아쉽네요.;..

일상
2019.06.30 21:50

역적은 바로앞에! 애나벨 집으로 후기 스포주의

어제 애나벨 집으로라는 영화를 보았는데 애나벨 시리즈는 컨저링 유니버스에 속한 영화입니다. 워렌부부가 나오며 워렌부부의 딸인 주디 워렌도 나와요.이번 애나벨 집으로는 애나벨이 갇혀있는 워렌부부 지하실에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공포영화는 아시죠? 하지말라는거 하는사람이 꼭 있다는것. 그것이 이 영화에도 적용이 되었습니다.;바로 주디 워렌의 베이비시터의 친구가 그 사람이죠..베이비시터의 친구는 사고로 죽은 아빠를 다시 만나서 사과를 하기위해 영혼들이 있다는 워렌부부 지하실에 들어가게 됩니다.. 지하실에는 워렌부부가 가두었던 애나벨도 있었고 의식에 사용된 물품이나 악령에 씌인 물건들도 엄청많았는데 이걸 베이비 시터의 친구가 모두 깨워버립니다..;;애나벨이 해방되어버리자 집으로 온갖 악령들이 들이닥치기 시작합니..

일상
2019.06.29 15:13

서머2 스타벅스 사이렌 규조토 코스터와 오션 테일 카드

지난 스타벅스 서머2 프로모션으로 나왔던 MD들중에 이제 여름이라 차가운 음료나 물을 자주 마시다보니 규조토 코스터라는거 색상별로 2개 구입했고 가는김에 오션 테일 카드도 같이 충전해왔습니다.산지는 좀 되었는데 이제서야 올리는군요..ㅎㅎ;; 규조토 코스터는 원래 블루만 구매하려고 했지만 핑크도 있길래 그냥 같이 구입했습니다.ㅋㅋ규조토 많으 들어보셨죠.?? 규조토 매트라고 보통 화장실 앞에 발판으로 두는 매트인데 물을 흡수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어서 방바닥에 물발자국 없이 쓸수 있는 그런 기능성 매트인데 그 규토질으로 규조토를 코스터로 만들었습니다. 색상은 블루, 핑크 두가지로 되어있어요. 가격은 개당 5500원으로 일반 다른 규조토 코스터보다 약간 저렴한편에 속합니다. 디자인은 덤이죠.ㅎㅎ두번째로 오션 테..

스타벅스
2019.06.28 19:54

문화의 날, 저렴하게 영화 존윅3 파라벨룸을 보고 왔습니다

어제 6월 26일이 존윅3 파라벨룸의 개봉날이였습니다.! 영화를 보려고 예매하는데 영화표 가격이 5000원이더라구요..;; 예전에도 이랬던것 같은데 그냥 영화관 이벤트인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알아보니 문화의 날이라고 가격이 5000원으로 할인해주었습니다.https://www.culture.go.kr/wday/cultureDay/cultureDay.do문화의 날은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이며 영화나 공연, 전시, 도시관, 문화재 등 다양한곳에서 할인 및 무료개방을 진행하더라구요. 덕분에 저는 존윅3 파라벨룸을 5000원에 관람했습니다.ㅎㅎ내맘대로 영화관람 후기! 스포주의존윅 3는 정말 많이 기다렸습니다. 존윅1편부터 정말 재밌게 봤거든요. 키아누 리브스의 권총액션! 남자라면 재밌게보신분들이 더 많으실꺼에요.존..

일상
2019.06.27 22:25

롯데월드타워, 서울 야경찍으러 국청사, 남한산성 서문에 가보았습니다

서울의 야경 정말 멋지죠.! 서울의 야경포인트 정말 많아요. 그 중에 예전부터 가보려고했던 남한산성 포인트로 가보았습니다. 남한산성에는 서문이 제일 잘 보이고 옆옆에서도 잘 보인다고 하더라구요. 남한산성 서문은 국청사를 검색해서 가면 편한데 단점이 주차할곳이 없어요.. 아무튼 같이 남한산성 서문에 야경을 봅시다.!남한산성을 검색해보니 국청사로가면 편하게 갈수 있다고 하길래 차를 가져가서 국청사를 올라갔는데.. 하.. 주차할곳이 영.. 마땅치 않아요. 그래서..ㅠㅠ 그 외길을 후진으로 내려왔습니다. -_- 절대 국청사는 차로 가지마세요. 저는 다시 내려와서 남한산성 남문 주차장에 주차했습니다.남한산성 남문 주차장은 이용시간이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라 저는 무료로 이용했습니다. 이제부터 뚜벅뚜벅 걸어가..

일상
2019.06.26 18:33

돈까스, 함박, 생선까스 정식먹으러 장안동 장안정에 가보았습니다

지난번에 스파크 머플러 수리하러 장안동에 갔는데요.! 장안동에 예전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던 기사식당이 나왔었어요. 거기가 바로 장안동 장안정입니다. 기사식당에 돈까스와 함박, 생선까스 정식을 판매하는데 백종원도 3대천왕에서 그 메뉴를 먹었었죠.! 백종원의 3대천왕 79회에 나왔던 장안정! 그럼 같이 한번 살펴봅시다.한국 마후라에서 장안정은 정말 가까워요. 금방 도착했는데 헐.. 주차장은 겁나 넓어서 여기가 맞는데 폐업한줄 알았습니다. 자세히보니 6월 15일부터 새로운곳에서 영업을 하신다고 하네요..;장안동 308-9장안정의 새로운 본점입니다. 이전에는 주차장이 겁나 넓어서 좋았는데 여기는 주차장이 너무 작아요... 몇대 주차 못할것 같아요.내부는 좌측에 나름 분리된 좌석과 중간과 오른쪽은 4인 식탁으..

일상
2019.06.25 22:25

볼빨간사춘기 보러간 수원 2019 썸머 뮤직 스타디움 후기

지난 주말 수원에 무료공연이 있다고해서 한번 가보았습니다. 공연은 수원 월드컵 경기장 중앙광장에서 하는 공연이고 공연 이름은 2019 썸머 뮤직 스타디움입니다.무료공연인데다가 라인업이 볼빨간사춘기와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정세운, 장재인이 나온다고해서 먼저가신분들 사진보니 아침일찍부터 줄서있더라구요.....;; 아무튼 저는 차가 좀 막혀서 5시 지나서 도착했습니다.;주차는 수원 월드컵 경기장 주차장에 주차했습니다. 중앙광장은 p7구역이 제일가까워요. 공연이나 행사시 주차권을 선불로 구입할수 있는데 3천원을 내면 끝날때까지 주차를 할수 있는듯 하더라구요. 출차할때 검사할줄 알았더니 검사를 안하더라구요..;;;;;;; 음.. 공연장 한쪽에 뭔가 포토존같이 해둔것이 있었습니다. 아무도 사진을 찍지는 않았지..

일상
2019.06.24 21:15

스파크 장안동에 머플러 교환하러 갔습니다, 한국마후라

퇴근하는데 어디서 둥둥둥둥 소리가 나더라구요. 뭔소린가 했는데 신호대기할때 옆에서 머플러 터진소리가 나길래 옆차 머플러 터진줄 알았어요. 그런데 차에서 내리니 제 차에서 나는 소리네요..ㅋㅋㅋㅋㅋㅋㅋ 머플러가 터지고 끊어져서 덜렁덜렁 거리고 둥둥둥... 스포츠카된줄 알았습니다.ㅋㅋ서울 동대문구에 있는 장안동은 온갖 자동차 수리를 전문으로 하곳이 밀집해 있는곳 이에요. 스파크 기본 머플러는 내구성이 그리 좋지 못하다고해서 비 순정품으로 하려고 장안동 한국마후라에 왔습니다.온라인으로도 부품을 판매하시는것 같은데 여기는 수리만 하시는듯 합니다.제 차를 리프트 올려보았습니다. 어디가 떨어져서 덜렁덜렁거리는지..;;아.. 중통과 엔드 머플러부분 결합부분이 끊어졌네요.. 엔드 머플러가 차량 후면에 보이는 머플러 끝..

자동차
2019.06.23 22:28

세이브더칠드런 해외결연 메헤르푸르 자립, 이전 결연아동 보기

저는 2015년부터 세이브더칠드런에 해외결연을 하고있습니다. 한달 3만원이니 크게 부담이 가지않기도해서 지금까지도 유지하고 있어요. 연말정산 혜택도 있고 말이죠.!관련글[팁] - 세이브 더 칠드런 해외결연 시작하기[일상] - 세이브더칠드런에서 2주년이라고 작은선물을..저와 해외결연된 아이는 방글라데시 메헤르푸르지역에 살고있는 아이였는데 이번에 방글라데시 메헤르푸르지역이 자립을 하게되었다고 하네요.도움이 필요했던 마일이 10년이 지나 스스로 자립할수 있는 상태가 되었다는건 정말 기쁜일입니다.이렇게 다양한 교육이나 시설들로 자립한뒤 저는 새로운 해외결연아이로 배정을 받았습니다. 이번에 배정받은 아이는 7살 여자아이로 방글라데시 바리살에 있는 지역에 살고있다고 하네요.ㅎㅎ 이전 후원아동의 편지는 볼수 없는지 ..

일상
2019.06.22 00:47

페이지 네비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