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 31

BHC 1위메뉴 언제나 맛난 뿌링클 치킨~!

BHC에서 일반 양념, 후라이드를 빼고 시켜먹을만한것이라면 역시 뿌링클 치킨이죠.! 뿌링클은 후라이드치킨의 튀김옷과도 다른 튀김옷을 사용하고 매직 시즈닝이라고 블루치즈, 체다치즈, 양파, 마늘이 들어있는 시즈닝이 뿌려져있어서 짠듯하지만 중독스러운맛이 아주 매력적인 치킨입니다.ㅎㅎ뿌링클치킨의 가격은 17000원, 날개만 18000원, 닭다리만 19000원 순살 19000원입니다. 뿌링클은 소셜마켓에서 콜라세트를 저렴하게 할인하여 살수있어서 드실려면 쿠폰을 구입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뿌링클을 주문하니 뿌링뿌링~소스가 같이 왔습니다.치킨 상자를 열어보니 매직 시즈닝이 잘 입혀진 치킨이 보이네요.!! 노란 것이 아주 맛납니다. 뿌링클은 옛날에도 먹어본적이 있어서 오랜만이라 더 맛나보여요..ㅎㅎ 닭다리입니다. 다른..

일상 2018.09.30

심플한 코어MD, 스타벅스 JNM 클래식 화이트 보온병 개봉, 사용기

요즘 음료를 가지고다닐때 이전에 스타벅스 리저브에서 구입한 리저브 블랙 텀블러는 뚜껑을 닫아도 흐를수 있기에 이번에는 완벽하게 밀폐가 가능한 보온병을 알아봤습니다. 스타벅스에서 파는 보온병들은 써모스에 비슷한 모델명으로 판매하고있는데 스타벅스에서 파는 써모스 보온병들은 디자인이 조금 다릅니다. 물론 가격도요...;;ㅎㅎ 스타벅스에는 코어MD, 시즌MD로 나뉘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시즌MD는 기간한정으로 판매하는 MD들이고 코어MD들은 상시구입이 가능한 MD들입니다. 이번에 구입한 JNM 클래식 화이트 보온병은 코어MD로 "클래식 화이트"라는 이름을 가진 MD들은 다 코어MD입니다. 비슷하게 생겼다고 손전등이라고도 합니다.ㅎㅎ스타벅스에서 텀블러나 보온병을구매하면 이렇게 포장해줍니다..ㅎㅎ 어차피 제가 사..

스타벅스 2018.09.29

아이유 10주년 부산 콘서트 티켓팅 후기! 드디어 나도!!

이번주 목요일은 참 기분좋았던 날인것 같습니다. 다음달부터 아이유 10주년 콘서트가 시작하는데 그 첫번재 콘서트인 부산에서의 티켓팅이 목요일에 있었거든요.!지난 팬미팅 실패의 뼈아픈 기억을 곱씹으며 이번에 꼭 예매하고 만다고 다짐을 했습니다. 어차피 연습이야 예전에도 많이 했었기 때문에 따로 연습은 안했어요.관련글 : [일상] - 아이유 10주년 팬미팅 실패 후기 :(아이유 10주년 부산콘서트 멜론티켓 : https://ticket.melon.com/performance/index.htm?prodId=202363(일반예매 10월 1일 오후 8시에 오픈!)이번 부산 콘서트 규모는 약 6천석으로 지난 팬미팅에 비하면 6배죠.! 게다가 지방공연이다보니 생각보다 여유롭다고 생각하시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 하지만 ..

아이유 2018.09.28

높은기대치만큼 실망한 버거킹 몬스터X 후기

몇달전 버거킹 몬스터X 세트 기프티콘?을 저렴히 구입해놔서 시간이 난김에 버거킹에 가봤습니다.. 여태 버거킹은 두번째인데요.! 버거킹에가서 먹을생각에 꽤 기대치가 높아졌던것 같아요. 어떤 버거일지 같이 살펴봅시다.!몬스터X! 포장지에 발톱자국?이 강렬히 그려져있고 강한 첫느낌처럼 칼로리도 어마어마합니다. 세트의 칼로리는 1575Kcal... 치킨 한마리만큼은 아니지만 그것에 근접하는 칼로리입니다..;;; 가격도 어마어마한데 세트는 9900원, 단품은 8900원입니다..;비주얼이 엄청나죠? 호밀 브리오슈번(햄버거 빵)에 두툼한 스테이크패티, 치즈, 치킨패티에 치즈, 디아블로 소스 등등 맛난건 총 집합으로 다 모여있어요. 맛이 절대로 없을수 없죠.! 직원에게 나이프를 받아 반으로 갈라봤어요. 이렇게 큰 버거..

일상 2018.09.27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부산 티켓오픈이 내일로 다가왔어요!

아이유에게 올해는 참 특별한 해인듯 합니다. 10주년을 맞이해서 팬미팅도 진행했었고 새로운 앨범 떡밥에.. 10주년 투어 콘서트로 국내뿐만아니라 해외에서도 공연을 하는 글로벌한 투어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기도 하죠.! 바로 내일 9월 27일 10주년 기념 투어 첫 콘서트인 부산의 티켓팅이 열리는 날입니다.부산을 시작해서 광주, 서울, 홍콩, 싱가포르, 방콕, 타이페이인 투어콘서트.. 제일 먼저 부산 콘서트를 살펴봅시다.!https://ticket.melon.com/csoon/detail.htm?csoonId=2023#none내일 9월 27일 부산 콘서트의 선예매가 시작되는 날입니다. 선예매는 아이유 팬클럽인 유애나 2기분들만 예매가 가능하고요.! 선예매가 끝나고 10월 1일 일반인분들을 대상으로 티켓이 ..

아이유 2018.09.26

아오리의 행방불명 일명 아오리 라멘을 먹어봤어요 일산점

지난번에 스타벅스 일산가로수길R점에 갔다가 일산 호수공원 산책좀 하려고했는데 비가 오더라구요..ㅠㅠ 흩날리는 기분나쁜비라 근처 라멘집을 찾아봤는데 아오리라멘이 있더라구요.! 아오리라멘은 먹어보고 싶었는데 가는곳에 없어서 여태 못먹어본곳이었습니다. 게다가 1인석도 있어서 혼밥하기에도 아주 적절한 라멘집이었어요.아오리의 행방불명 일명 아오리라멘 일산점은 웨스턴돔에 있는데 차를 가져오셨다면 웨스턴돔 B동주차장에 주차하시는게 좋아요. 스타벅스 맞은편에 2층에 있어요..ㅎㅎ 일산 호수공원 옆이라 산책하고 먹거나 먹고 산책하기에 좋은것 같습니다.아오리 라멘에 들어가니 우측은 1인석, 좌측은 다인석으로 개인적으로 1인석이 더 좋네요..ㅎㅎ1인석은 이렇게 생겼어요. 딱 1인정도만 놓고 먹을수 있고 위에는 짐을 놓을 공..

일상 2018.09.25

하와이 카우 케맥스, 리저브 초콜릿!, 스타벅스 일산가로수길R점

일반 매장의 스타벅스만 가다보니 다양한 원두를 선택할수 있는 스타벅스 리저브매장이 가보고 싶더라구요.! 제일 가까운곳은 노원인데 규모가 작아서 패스... 어차피 차를 가져갈것이라 제일 만만한 일산 가로수길에 있는 스타벅스 일산가로수길R점으로 갔습니다. 여기는 원마운트 옆이랑 일산호수공원하고 연결되어있더라구요..ㅎㅎ현재 일산 가로수길은 원마운트 주차장을 이용하면 편리한데요. 공간만 만들어놓고 계륵상태인 일산가로수길은 주차장이 참 한산해요.. 블루존에 주차하면 스타벅스에 제일 가깝게 갈수 있습니다.그렇게 도착한 스타벅스 일산가로수길R점 가로수길에 사람은 하나도없는데 여기 스타벅스에만사람이 바글바글..ㅎㅎ 게다가 리저브매장이라 더 많은것 같아요.ㅎㅎ 입구를 기준으로 정면은 리저브바, 우측에는 일반메뉴와 티바나..

스타벅스 2018.09.24

오랜 기다림 끝에 안예쁜 스타벅스 골드카드 받았습니다

지난번에 스타벅스 골드등급으로 올라가서 골드카드 신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었죠.ㅎㅎ 오랜? 기다림끝에 스타벅스 골드카드를 받았습니다.ㅎㅎ 매장을 지정해놓고 신경 안쓰고 있었는데 골드카드가 도착했다는 문자가없어서 스타벅스 앱에 들어갔더니 골드카드가 해당매장에 도착했다고 나오더라구요.!수령받을 매장에 들어가서 현재 등록되어있는 자신의 스타벅스 카드 아무거나 들고간다음 골드카드 받으러 왔다고 하니 카드로 인증하고 골드카드를 수령했습니다..ㅎㅎ 바로 등록까지 해주시더라구요.. 별도로 금액충전할필요가 없었습니다.관련글 : [팁] - 드디어 스타벅스 골드등급!, 골드카드 신청방법 알아봐요!한글은 베네토, 영어는 UAENA라고 적었습니다. 사실 적을 이름이 없어서 아무거나 적었는데 UAENA는 아이유 팬클럽 이름이에요..

스타벅스 2018.09.23

적당한 가격에 푸짐한 감자탕! 의정부 여민락

요즘같이 날씨가 선선해지면 뜨끈한 국물종류가 땡기죠.? 오랜만에 감자탕을 먹으러 가족들과 의정부 여민락에 갔다왔습니다. 여기는 예전에도 자주 갔던곳인데 고기가 정말 많이나오거든요...ㅎㅎ 재밌는건 24시간하는곳이라 부담없이 언제든 와서 먹을수 있는곳이라 밤에 종종 갑니다..[일상] - 오늘 저녁은 뼈다귀해장국 여민락[일상] - 감자탕 또는 뼈다귀전골집 여민락(2)여민락은 지난번에 두번이나 글을 썼는데 종종가서 먹으러 정말 좋은것 같아요.ㅎㅎ 특히 옆에 의정부 유일의 이마트가 있는데 이마트 들렀다가 밥먹으러 여민락으로 가시는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주말에 이마트 문여는날이면 여민락도 사람이 바글바글합니다.ㅎㅎ 매장은 넓어요. 2층은 다른걸로 사용하는듯 합니다. 1층만으로도 꽤 많은 분들이 드실수 있는..

일상 2018.09.22

사라진 딸의 행방을 찾아나서는 영화, 서치

지난주 영화를 보고싶은데 볼만한게 없는듯해서.. 안볼려고 했는데 서치라는 영화가 갑자기 보고싶더라구요..ㅎㅎ 간단한 줄거리는 사라진 딸을 찾는 내용인데 무슨 인스타가 나오고 페이스북이 나오고 별로 친하지않은 친구들 등등 딸을 찾는데 이전과는 다른 방식의 스릴러인것 같았어요.밤 딸의 전화가 걸려오지만 데이빗(존 조)는 자느냐고 전화를 받지 못합니다. 다음날 아침 딸에게 전화를 걸지만 전화를 받지않는 마고(미셀 라), 데이빗은 딸을 실종신고하고 경찰에 실종신고를 합니다. 이게 큰 틀의 스토리입니다.영화 초반에는 데이빗의 가족에관한 이야기들이 나오며 실종신고 이후 딸의 노트북을 살펴보면서 딸의 일상, 행적을 추적하기 시작합니다. 노트북을 살펴보면 살펴볼수록 딸의 수상한 행적들을 보며 데이빗의 걱정은 더욱 커져..

일상 2018.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