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 30

혜자 스러운 맘스터치 딥치즈버거, 싸이버거 후기

때는 6월 13일... 6.13 지방선거날이었죠.! 저는 사전투표를 했기에 아침에 늦잠을 자고 점심을 먹으러 동네를 돌아다녔습니다. 뭘먹을까.. 하다가 오랜만에 맘스터치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ㅎㅎ 퀄리티 대비 뛰어난 가성비로 좋은 평가를 받고있는 싸이버거와 오랜만에 진득히 치즈맛을 느끼고 싶어 딥치즈버거를 먹기로 결정했습니다.사실 맘스터치에서 싸이버거 세트만 먹으면 완전 배부르지는 않고 "음.. 먹었다."정도로 애매하더라구요.(이때부터가 문제였습니다..) 그래서 딥치즈버거도 같이 주문한것이죠.가격은 9400원으로 세트에 버거 단품을 추가했는데도 1만원이 안되어 정말 가성비가 좋은곳인것 같아요..ㅎㅎ먼저 딥치즈버거를 열어보았습니다. 역시 치킨패티의 맘스터치인만큼 치킨패티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양상추도 큼..

일상 2018.06.30

볼빨간 사춘기 Red Diary Page.2 앨범 개봉기, 바람사람

지난번 볼빨간 사춘기 여행곡을 듣고 바로 yes24에서 볼빨간 사춘기 Red Diary Page.2 앨범을 구매했습니다..ㅎㅎ 이전에 Red Diary Page.1 앨범도 구매했는데 이번 앨범도 노래가 정말 좋은것 같아요.![일상] - 볼빨간 사춘기 Red Diary Page.1 개봉기/라이브온 영상[일상] - 들으면 떠나고 싶은 볼빨간 사춘기의 여행!지난번 Red Diary Page.1과 비슷한 구성으로 되어있습니다. 속표지는 빨간색에서 파란색으로 변경되었네요.ㅎㅎ이번 앨범은 여행컨셉으로 찍은 사진이 정말 많더라구요.ㅎㅎ 확 달라진 볼빨간 사춘기들의 헤어스타일 때문인지 미모가 더 물오른것 같아요.CD표지에도 자세히보면 지도가있고 나라를 한글로 써놓았네요..ㅎㅎ 예전에도 그랬지만 CD 정말 안빠집니다. ..

일상 2018.06.29

노브랜드 튀김가루로 김치전을 만들어봤습니다, 야매요리

김치를 꽤 오래전에 산거같은데 아직도 김치가 남아있어서 이걸 우째 처리해야하나.. 고민중에 역시 김치소비할때는 김치전만한게 없죠?ㅎㅎ 김치전은 생각보다 꽤 간단합니다. 그냥 김치만 넣어도 좋고 양파, 애호박정도를 썰어넣어도 맛있죠. 만들때 밀가루, 부침가루, 튀김가루를 선택해 넣어만드는데 아무래도 자취하는 사람들에게는 많은가지수의 식재료를 가지고있기 힘듭니다. 그래서 저는 튀김가루로만 넣어 김치전을 만들어보려고 합니다..ㅎㅎ노브랜드 튀김가루는 1kg에 1680원으로 다른제품도 이정도가격으로 형성되어있습니다. 튀김가루는 가성비를 따질건 아니네요..ㅎㅎ뒷면에는 조리방법이 적혀져있는데 튀김할때 방법이 적혀있네요. 저는 김치전을 할것이기에..ㅎㅎ 튀김가루는 차가운 물로 반죽하면 더욱 바삭하게 튀김을 만들수 있다..

일상 2018.06.28

여름철 필수템 가성비 하우스웰 14형 좋은 선풍기 조립, 간단사용기

원룸으로 이사오면서 처음으로 여름을 맞이했습니다. 본가에서 써큘레이터만 챙겨오고 이것으로 충분할줄 알았는데 아무래도 선풍기하나 더 있어야겠더라구요. 그래서 선풍기를 찾는데 가격대가 보통 3~6만원대에 구매할만한게 많더라구요. 하이마트에 가보니 최소 4만원대 선풍기만 있어서 영.. 고민이 되었습니다.인터넷에 찾아보니 2~3만원대 선풍기들이 있어서 한번 주문해봤는데 완전.. 선풍기같지도 않은 물건이 와서 반품한번하고 또 둘러보다가 다른곳 특가가 떠서 속는셈치고 한번구입해봤습니다.하우스웰이라는 회사에 NCI-F1418NBC이라는 모델로 14형 선풍기입니다.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스탠드 선풍기보다 작은형태를 가지고 있죠. 가격은 쿠팡에서 19900원에 구입했는데 지금은 더 싸졌네요.......;14형 선풍기, 5..

일상 2018.06.27

매우 늦은 롯데리아 티렉스버거 후기! with 세트의 정석

때는 2018년 6월 8일...정말 오랜만에 퇴근하고 롯데리아가서 핫한 아니 그때 핫했던 티렉스 버거를 먹으러 갔습니다. 사진까지 찍어놓고 까먹고 있었네요..ㅎㅎ롯데리아 들어가는데 세트의 정석이라고 100원으로 치즈스틱까지 5700원에 먹을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더라구요.. 세트의 정석은 이번달 6월 30일까지 진행하니 티렉스 버거 드실분들은 꼭 같이 드세요..ㅎㅎ티렉스 버거 단품은 3500원에 세트는 5600원이며 세트의 정석으로 치즈스틱까지 받을려면 5700원입니다. 맥도날드에 비해 포테이토 박스가 작은건지 정말 알차보이네요..ㅎㅎ 좀 미니미한 치즈스틱에 티렉스버거 포장지는 좌, 우가 긴형태로 포장되어있습니다. 티렉스 버거 포장이 좌우로 긴 이유는 치킨패티가 길기 때문인데요.! 보통 롯데리아에서 다..

일상 2018.06.26

과연 깨끗해 질지.. 세탁조 크리너 공백 사용해보고 느낀점

세탁기를 사용하면서 빨래에 이물질이 묻어나오거나 빨래에서 악취가 난다면 보통 세탁물이 오래되었거나 많이 오염되어 충분히 세탁이 안되었을때 나죠. 또는 세제를 너무 많이 넣어 충분히 못행굴때도 그렇습니다. 하지만 정상적으로 세탁을 하였는데도 불구하고 이물질이나 악취가 난다면 세탁조가 오염되어서 나는 상황일겁니다.제 자취방은 신축이라 세탁기도 새거인데요. 섬유유연제 때문인지 뭔가 냄세가 나는것 같아 궁금증 때문에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3+1이벤트로 저는 33,000원정도로 5월에 구매했어요. 2개는 본가에 두고 2개는 가지고 왔는데 어떤 효과가 있을지 매우 궁금해졌습니다.박스는 올흰색으로 간단하게 문구만 있어서 뭔가 깔끔해보입니다.공백의 세탁조 크리너는 식물성 계면활성제, 식물발효 em효소를 이용하여 청소한..

2018.06.25

450g 스테이크 덮밥 혼밥하러 간 도쿄스테이크 양주옥정점!!

드디어 제가사는쪽에 도쿄스테이크가 생겼네요. 간책겸 돌아다닐때 도쿄스테이크가 들어온다고 현수막이 걸려있었는데 오픈한지 얼마 안된것 같아요. 그래서 문득 떠오른 "1파운드 스테이크 덮밥을 먹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도쿄스테이크에서는 하루 7그릇 한정으로 1파운드 약 450g의 스테이크 덮밥을 먹을수 있어요. 오픈시간인 11시 30분에 가야하는데 다른 도쿄스테이크는 아침일찍가기 번거로워서 포기했었죠.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다음지도에는 나와있지 않네요. 위의 주소를 검색하면 쉽게 갈수 있습니다. 건물 뒷쪽에 지하주차장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고 도쿄스테이크에서 주차권을 가지고가면 1시간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니 주차하시려거든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세요.도쿄스테이크는 2층 구석쪽에 있습니다. 엘리베이터타고 내려서..

일상 2018.06.24

들으면 떠나고 싶은 볼빨간 사춘기의 여행!

요즘 그냥 스마트폰에 저장된 예전노래를 주로 듣다보니 최신곡은 잘 모르겠더라구요..ㅎㅎ 언제 삼성 뮤직 라디오기능으로 top100음악을 들었는데 볼빨간 사춘기의 여행이라는 노래가 나왔네요.!! 벌써 한달정도 된것 같은데 아이고.. 앨범을 샀어야 했는데 그래픽 스티커와 한정 포토카드가 있다고... 지금은 없을것 같지만 앨범은 주문했네요..ㅎㅎ이번 볼빨간 사춘기의 Red Diary Page.2앨범은 뭔가 지난번 앨범보다 밝은 느낌이네요..ㅎㅎ 이번 앨범애부터는 안지영님은 머리스타일이 뭔가 차분해졌고 우지윤님은 빨간머리로 이전 컨셉의 반대네요..ㅎㅎ 얼릉 앨범이 왔으면 좋겠습니다.!저 오늘 떠나요 공항으로핸드폰 꺼 놔요 제발 날 찾진 말아줘시끄럽게 소리를 질러도 어쩔 수 없어 나가볍게 손을 흔들며 bye by..

일상 2018.06.23

맥도날드 1955 해쉬 브라운 무료 세트업그레이드 쿠폰받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맥도날드에서 카톡이 도착했습니다. 최근 러시아 월드컵이 진행중이지요? 월드컵기념으로 맥도날드 1955 해쉬 브라운 버거에관한 이벤트를 진행중인것 같습니다.!바로 1955 해쉬 브라운 버거 단품을 구입하면 세트로 무료 업그레이드해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맥도날드 1955 해쉬 브라운을 지난번에 먹어봤는데 그리 만족했던 기억은 없네요. 뭐 제가 갔었던 지점이 안좋았던것 같은데 아직 1955 해쉬 브라운 버거를 드셔보시지 못하셨다면 지금이 기회입니다.!그 이유는 1955 해쉬 브라운 단품가격이 6000원인데 세트가격은 7500원으로 약 1500원 이득보는 셈이죠.맥도날드 1955 해쉬 브라운 버거 단면 입니다. 처음드시는거라면 그럭저럭 먹을만 합니다.관련글 : [일상] - 맥도날드 1..

2018.06.22

코인세탁이 가능한 크린토피아에서 이불 빨래를 해보았습니다

첫 독립 이후 빨래는 옵션으로 있는 세탁기로 하는데 난감한게 세탁기가 9KG으로 작은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불빨래는 어찌해야하나.. 고민하다가 지나가면서 크린토피아를 보고 그 안에 동전을 넣어 빨래를 할수 있는 코인세탁이 가능한것을 발견했습니다.! 주말에 세탁할 이불을 차에 싣고 크린토피아로 향했죠.!이야.. 말로만 듣던 동전빨래방을 이용하게 될줄이야.. 저는 외국이나 번화가에만 있는줄 알았는데 크린토피아와 코인세탁을 겸해서 창업하는게 유행인것 같습니다. 재밌는건 세탁과 건조를 60분안에 해결할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생각보다 그리 오래기다리지 않아서 좋은것 같습니다.내부를 들어가봤습니다. 내부에는 대형건조기 2기와 특대형건조기 2기, 특대형 세탁기2기, 대형 세탁기1기로 되어있네요. 집에서 빨래하고..

일상 2018.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