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 30

경기도 일하는 청년시리즈 2차모집 일정 알아봐요

작년부터 올해초까지 경기도의 청년지원사업인 일하는 청년시리즈가 올해초 1차모집을 거쳐 이제 2차모집일정이 나왔습니다. 지난번과 조금 다른점이 있는데요. 어떤점이 다른지 같이 알아봅시다.출처 : http://youth.jobaba.net이번 경기도 일하는 청년 시리즈 2차모집은 오늘 4월 30일에 공고되었으며 신청기간은 청년연금, 청년 마이스터 통장의 경우 5월 8일 화요일 오전 9시부터 5월 21일 월요일 오후 6시까지, 복지포인트는 5월 3일 목요일 오전 9시부터 5월 15일 화요일 오후 6시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관련글[팁] - 2017년 하반기 경기도 일하는 청년통장 알아보세요![팁] - 경기도의 일하는 청년 3종 정책 확인[팁] - 드디어 나왔네요 경기도 일하는 청년 시리즈, 신청기간, 일정[팁..

2018.04.30

도시가스요금 납부하는방법 살펴보아요~

집집마다 사용하시는 도시가스요금 자동이체를 하지 않으셨던분들은 매달 지로용지가 날라옵니다. 은행에가서 내는 방법도 있지만 정말 쉬운 납부방법이 있는데 잘 활용하지 않으시더라구요. 어떤 방법인지 같이 살펴봅시다..ㅎㅎ이번에 이사오면서 처음 도시가스요금을 내보는데요..ㅎㅎ 고객번호도 있고 금월 청구금액도 있고 금월 사용내역도 상세하게 나와있습니다. 오른쪽에는 자동납부 신청하는 방법도 나와있어요.. 자동납부는 다음번에 같이 알아보고 우선 이번달에 나온 요금을 먼저 납부해봅시다. 다른쪽으로 넘기면 지로통지서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이걸로 은행에서 낼수도 있는데 보통 직장인분들은 은행에 방문할시간이 없으시죠. 주소랑 성함을 확인하고 하단에 고객전용계좌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이 계좌는 여러분을위한 가상계좌로이 여러은..

2018.04.29

맥도날드 리코타 치즈 상하이 버거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

어제 맥도날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 카톡이 왔더라구요.! 내용은 최근에 나온 리코타치즈 상하이버거에 관련된 내용이었습니다. 지금부터 어떤 내용인지 같이 살펴봅시다.!카카오톡으로 온 내용은 리코타 치즈 상하이버거 단품가격으로 세트를 구입할수 있도록 쿠폰을 준다고 합니다.ㅎㅎ 사용기간은 4월 2 7일부터 5월 6일까지 10일동안 가능하네요.ㅎㅎ이번에 다시나온 리코타 치즈 상하이버거는 예전에도 먹어봤는데 리코타치즈가 차가워서 패티랑 따로노는점이 좀 아쉬웠습니다. 다시나온 지금 아직 먹어보지 못했는데요.ㅎㅎ 다행히 무료 업그레이드쿠폰이 나와서 언제한번 먹어봐야겠네요. 리코타 치즈 상하이 버거의 단품가격은 5700원이며 세트가격은 6700원이네요. 세트 업그레이드쿠폰 이라길래 꽤 매력적인 가격혜택인줄 알았는데 단..

2018.04.28

의정부 참숯 불고기 이강빈의 장육쌈 가봤습니다!

오랜만에 의정부를 갔었는데요.! 못보던 참숯 불고기집이 생겼네요.! 바로 옆에는 반값소라고 소갈비살먹으러 자주가는곳인데 그 옆에 새로운음식점이 생겼습니다. 고깃집옆에 고깃집이라.. 음.. 이전에는 초밥집이었나 그랬을꺼에요.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아직 다음 지도에는 나오지않네요. 위치는 솔뫼초등학교 근처, 이디야 솔뫼점 근처에 있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오픈 이벤트로 돼지불백 7천원, 피자세트 8천원으로 먹을수 있다고 하네요. 이 가게에 재밌는건 잔치국수, 열무국수를 무한으로 먹을수 있습니다..ㅎㅎ내부는 적당한 크기네요. 단체로 앉을수 있는 좌석도 있어서 여럿이오기 좋을것 같습니다. 메뉴를 한번 살펴봅시다. 참숯 불고기쌈밥 180g이 12000원, 참숯 두껍삼겹살 200g 15000원에 공기밥은 1000원, ..

일상 2018.04.27

브라운 3040s 면도기 날망 구입해봐요!

작년 7월에 브라운 전기면도기를 구입했었죠.! 브라운 3040s라는 모델을 구입했는데요.! 아직 면도기 날은 그럭저럭 수명이 남았지만 추후에 교환하기 위하여 어떤 면도기 날망을 구매해야하는지 알아보았습니다.관련글 : [일상] - 브라운 면도기 시리즈3 3040S 개봉, 간단사용기https://www.braun.kr/ko-kr/male-grooming/shavers-replacement-parts/shavers-replacement-parts제품에따라 면도날과 망이 다른 파츠로 되어있는제품도 있다고는 하는데 요즘 브라운제품들은 하나로 구성되어있는것 같습니다.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브라운 교체 부품에대해 알아볼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출처 : 브라운스크롤을 내려보시면 시리즈3, 크루저 클린 쉐이브항목이..

2018.04.26

바른자세를 위한 풋레스트를 구입했습니다!

퇴근후 컴퓨터를 하느냐고 오래 앉아있으면 다리부분이 좀 불편한경우가 있더라구요. 특히 지난번에 구입한 의자는 사장님의자처럼 바닥이 넓고 등받이도 커서 아빠다리를 하고앉아도 될정도의 크기라 바른자세로 앉으면 발뒤꿈치가 뜨더라구요. 그래서 다리부분이 쉽게 피로해져서 풋레스트를 구입했습니다.관련글 : [일상] - 컴퓨터용 의자 구입했습니다. 린백 LN37CS (CGR-001), 조립기제가 구입한 제품은 약 16000원정도에 구입했는데요. 2단 높이 조절에 다양하게 앞, 뒤로 각도조절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박스 뒷편에는 제품의 간단한 사용 용도 및 제품설명이 있네요..ㅎㅎ 박스를 열어 구성을 살펴보았습니다. 발판, 바닥지지대, 세로지지대가 끝이네요..ㅎㅎ 직접조립해야하는게 번거로울수도 있지만 그리 어렵지 않아요..

일상 2018.04.25

킹프론? 도미노 킹프론 씨푸드피자 간단후기

지난번 빅스비 릴레이 스템프 이벤트로 받았던 도미노 킹프론 씨푸드피자입니다. 도미노피자는 아~~~~주 아주 옛날에 한번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 그 이후로는 처음이네요..ㅎㅎ 저번주까지인 이벤트로 받은 피자가 하필 별로 좋아하지않는 씨푸드 피자라서 별로 큰 기대는 하지 않았습니다.관련글 : [팁] - 생각지도 않은 경품에 당첨되었네요 빅스비 이벤트에 참여하세요~도미노피자 홍보모델이 송중기와 박보검인가보네요..ㅎㅎ 이번 도미노피자는 인터넷에서 예약주문으로 퇴근하고 바로 먹을수 있게 주문했네요. 이벤트로 받은 도미노피자 킹프론 씨푸드는 아쉽게도 M사이즈로 큰 프랜차이즈의 피자를 M으로 주문하는건 처음이라 크기가 얼만큼인지 잘 몰랐었는데 박스를 열어보니 생각보다 좀 작네요.. 일반적인 성인남성의 손바닥길이보다 조..

일상 2018.04.24

요즘 핫한 메밀향이나는 오뚜기 춘천 막국수 후기!

오뚜기에서 더운여름을 겨냥해서 두가지 제품을 출시했는데요.! 바로 진짜 쫄면과 춘천막국수입니다. 이마트 쓱배송으로 진짜쫄면하고 춘천막국수를 구입했는데 진짜 쫄면은 좀 맵다고해서 먼저 춘천막국수를 먹어보았습니다.재밌는건 일반 밀가루면이아닌 메밀가루를 30%넣어 구수한 메밀향, 맛을 느낄수 있는것이 특징입니다.액체스프에 동치미 엑기스가 17%들어갔다고 합니다. 중량은 1개당 130g에 505kcal이며 찬물에 행구기 때문에 실 칼로리는 조금 더 적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혹시나 맛없을까봐 하나만 끓일려고 했는데 일끝나고 바로와서 너무 배고파 2개를 끓였습니다. 비빔면을 먹을때 제일 난감한게 1개는 적고 2개는 많고 이런고민해보신분 계실꺼에요..ㅎㅎ 이런 고민하는것보다 그냥 2개를 끓이는게 더 나은것 ..

일상 2018.04.23

저렴하고 쓸만한 무선청소기! 차이슨 EUP VH806 개봉, 사용기

이번에 이사오면서 전혀 생각지도 못한것이 있었습니다. 바닥을 아무리 쓸고 닦아도 바닥에 까끌까끌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결정했습니다. 청소기하나 구입하기로요.! 청소기는 작은방에서 사용할것이기에 작고 요즘은 무선청소기가 대세라서 무선청소기를 알아봤습니다.일렉트로룩스의 무선충전기가 후기가 좋습니다만 가격대가 10만원대 중후반짜리를 사용해야하는것 같더라구요. 무선청소시가 아니면 선택의 폭이 커지긴하지만 그 만큼 공간도 많이차지하고 청소기한번 돌릴려면 전선을 쭈욱 뽑아 코드에 연결하고 뒤에 통을 끌고다니며 청소하는게 얼마나 불편한지 해보신분들은 아실꺼에요.무선청소기계의 혁신이라고 불리웠던 다이슨시리즈는 아무리 할인을해도 50만원이상은 줘야하니 가격적부담이 심합니다. 그래서 가성비 무선청소기를 찾다보니 역..

일상 2018.04.22

나눔로또 홈페이지에서 연금복권520을 구매해봅시다!

제가 매주 5년넘게 하는것이 있습니다. 매주 로또와 연금복권을 구입했는데요.! 가끔가다보면 로또만 판매하고 연금복권이 없는곳이 은근히 있더라구요. 그때는 인터넷에서 연금복권을 구입할수 있다는걸 몰랐지만 지금은 연금복권을 이제부터 인터넷에서만 구입하려고 합니다. 연금복권520을 인터넷 나눔로또 홈페이지에서만 구입할수 있습니다.!관련글 : [팁] - 동행복권 온라인으로 로또 6/45 복권과 연금복권 520을 구입해보세요!나눔 로또 : http://www.nlotto.co.kr/나눔로또 홈페이지는 당첨번호 또는 다른 복권 게임들을 구입할수 있는 홈페이지입니다. 아쉽게도 로또는 인터넷에서 구입할수 없고 연금복권520만 구입할수 있습니다.상단에 게임구매를 통해 다양한 게임을 구매할수 있는데 이번에는 연금복권520..

2018.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