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Avast Internet Security 2016, Avast Passwords 알아보기

veneto 2016. 10. 24. 19:42
반응형

Avast

어베스트는 체코에서 1988년에 시작한 안티바이러스 업체입니다. AV-TEST에서 16년 10월까지 최상위권에 속하고 있습니다. 그것도 무료버전으로!

탐지 능력이 프리버전과 인터넷시큐리티, 프리미어제품이 동일한지 계속 프리버전으로 테스트하네요! 카스퍼스키는 생각보다 아래에 있네요 하지만 많은차이는 아닌것 같습니다.

Avast 제품 알아보기

1.Avast 맴버쉽 요금제

최근 Avast에서 멤버쉽 요금제를 시작한거 같습니다. 월 구독형식으로 3300원(부가세포함)으로 프리미어제품을 사용! 유의사항 애드온(비밀번호, 클린업 vpn 등) 사용하실분들은 개인용 라이센스 제품을 구입하라고 합니다.

2.Avast 프리 안티바이러스

무료로 사용할수 있는 프리 안티바이러스 입니다. 예전에는 1년에한번씩 갱신했었는데 지금 문구가 안보이네요.

3.Avast 인터넷 시큐리티

(부가세 별도 추가옵션은 선택사항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인터넷 시큐리티! 하지만 가격이 ... 저는 이벤트로 2년권을 무지 싸게 구입했었는데 저도 몇달 안남아서 고민중입니다.

한국내고객지원은 굳이 필요하지않은거 같네요 저옵션이 6천원입니다. 헐..

4.Avast 프리미어

Avast제품중 제일 상위안티바이러스(비싼제품;)제품입니다. 일반인분들께선 이제품까지는 필요 없을것 같네요.

4.Avast Mac 프로

맥 os에 대한 안티바이러스제품도 있는데요! 맥은 써본적이 없어서.. 프로버전은 프리와 인터넷시큐리티의 중간정도 기능을하진 제품입니다.

애드온은 불가능한거같습니다.

제품별 기능비교

유료제품을 구입하신다면 인터넷시큐리티가 딱입니다. 프리미어의 저기능은 기간동안 한번 쓸까말까정도.. 인터넷시큐리티도 비싸다고 생각하시면 프리버전을!

Avast 애드온

1.비밀번호

크롬에서 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로그인시 자동으로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채워줍니다. 물론 원터치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잠금이 풀리며 사용할수 있게 됩니다. 모바일도 연동하면 모바일에서도 비밀번호를 사용 할수 있습니다.

2. Avast 시큐어라인

평가판 사용해봤는데 그냥 vpn 입니다 연 6만원 넘는가격이고 속도느려지는것은 덤입니다.

3.Avast 클린업

클린업 사용중인데 일반 무료 파일정리프로그램을 쓰는게 나은거 같습니다..
4.Avast 브라우져 클린업


인터넷하시면서 막 설치하시는분들 강추 덕지덕지붙은 확장프로그램 및 툴바 대부분 날라가더군요!

추천제품

저는 Avast 인터넷시큐리티에 애드온으로 비밀번호를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개개인별로 충돌이날수있으니 인터넷시큐리티 체험판을 먼저 받아서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