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합정폴리스R점, 탐방기 및 밸런타인데이 MD, 카드 구입했어요

veneto 2019. 2. 11. 20:42
반응형

지난번 을지로 돈카츠 집인 안즈를 올렸을때 지난주 주말 크레이지 카츠에 기필코 특로스를 먹겠다고 올렸었는데요. 아침일찍 새벽같이 버스타고 지하철타고 합정역으로 도착했어요. 먼저 크레이지 카츠에 명단이름을 쓰고 시간 떼울겸 합정역에 메세나폴리스안에 있는 스타벅스 리저브인 합정폴리스R점으로 갔습니다.

지난번에 합정역을 왔을때도 "여기는 뭔데 저렇게 크지..?"라며 궁금했었는데 마침 내부에 합정폴리스R점이 있어서 겸사겸사 가보았어요.!

내부는 수 많은 쇼핑몰과 음식점이 엄청 많았는데 스타벅스는 여기를 1층이라고 해야할지 지하 1층이라고 해야할지..ㅎㅎ 아무튼 아랫쪽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외관부터 나 리저브 매장이야~하는듯한 인테리어가 정말 멋지네요..ㅎㅎ

입구에 들어서니 리저브바가 먼저 보입니다. 리저브 커피는 물론 블랙이글 머신도 있어서 진정한 리저브 매장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일반 메뉴를 주문할수 있습니다. 어느 매장이라도 대부분 이렇게 구성되어있죠.!

그래도 리저브 매장이라고 인테리어는 참 고급스러워 보이게 해두었어요. 곳곳에 대리석같이 디자인도 해두어서 정말 멋집니다..ㅎㅎ

관련글 : [일상] - 스타벅스 밸런타인데이 음료 맛봤습니다, 카카오 마그넷 블랙!

최근 스타벅스는 밸런타인데이 음료 및 MD를 출시했는데요. 아침일찍 매장에 와보니 대부분의 제품이 있었습니다. 그 중에 저번에 못본 오드리 텀블러도 보이네요. 바로앞 손잡이 달린 핑크, 블루색 머그처럼생긴MD요!

혹시 몰라서 파트너분한테 카카오 마그넷 그린 남았냐고 물어보니.. 남았다고 하셔서 마그넷도 얻을겸 오드리 텀블러도 하나 구입했어요. 커플들은 핑크, 블루 하나씩 사서 커플로 살텐데 제가 블루하나 집어 왔쥬..크킄ㅋ

나이수!! 눈에 아른아른거렸던 카카오 마그넷 그린버전도 드디어 손에 넣었습니다. 저 라이언이 스타벅스 모자쓰고있는게 얼마나 귀엽던지..ㅠㅠ 어치피도 너무 귀여워요..ㅎ

지난번에 까먹고 충전 안해온 밸런타인데이 스타벅스 카드도 2종 충전했고요.! 카드 하나는 카드 케이스 증정이라 그것도 챙겨왔고요.

MD 및 초콜릿/캔디류 상품 구매시 증정하는 밸런타인데이 포장지도 하나 받아왔습니다..ㅎㅎ

리저브 매장에 왔으니 리저브 음료도 주문했습니다. 탄자니아 무리바 톨사이즈, 푸어오버 추출, 더블에이 케익입니다.

탄자니아 무리바는 무거운편보다는 밝은 느낌의 산미로 무작정 시큼한것과는 다릅니다. 저기 소개되어있는 베르가못 티, 레몬, 자몽의 풍미같이 커알못이라 노트를 확연하게 느낄순 없었지만 가벼워서 부담없는것 같아요. 가격은 7천원

이번에 주문한 푸드는 리저브 매장에서도 청담스타점과 한정된 매장에서만 파는 더블에이 케익입니다. 가격은 4800원인데 이거 가격대비 생각보다 맛이 좋았습니다.

아몬드 가루를 넣어 구운 파운드 타르트에 아몬드 크림과 살구를 올려 만들었다고 해요. 위에 살구는 진짜 상큼하고 맛있었네요....ㅎㅎ 엥간한 다른 푸드들보다 훨 맛난것 같았습니다.

시간을 때우다가 크레이지 카츠로 이동했습니다. 이후 집에와서 구입한것들 다시한번 살펴봤어요.

밸런타인데이 카드 2종과 전용 케이스, 밸런타인데이 포장지

LOVE라고 써있는 카드는 최소충전 1만원으로 1만원 충전시 전용 케이스를 증정해요. 이거 모르는분들 꽤 많으시던데 꼭 챙겨오세요.!

그리고 카카오 마그넷 그린!! 이렇게보니 더욱 귀여운것 같습니다 ㅎㅎ

지난번에 받은 카카오 마그넷 블랙과 함께 저는 현관문짝에 찰싹 붙여놨어요..ㅎㅎ 집에서 나갈때마다 귀엽.

그리고 구입한 SS 러브블루 오드리 텀블러입니다. 생긴건 머그인데 텀블러로 취급되어 텀블러 쿠폰도 나와요.!! 양은 355ml로 톨사이즈네요. 가격은 31000원이지만 텀블러 쿠폰의 가치를 따져본다면 대략 26000원정도에 구입했다고 생각해도 될것 같습니다.

손잡이가 플라스틱인게 조금은 아쉽지만....ㅠㅠ 게다가 탈부착도 안되어서 애매한 포지션인것 같아요.

내부는 스테인리스로 더블월 구조입니다. 입구가 넓어서 세척하기도 정말 편해요. 책상이나 회사에서 사용하면 딱일듯 합니다.

뚜껑은 투고 텀블러처럼 실리콘이 있어서 보온, 보냉에 도움을 줄듯 합니다. 다만 밀폐는 아니므로 넘어지면 줄줄 새요..

오드리 텀블러 표면은 약간 펄감이 있어서 반짝반짝하게 보여요..ㅎㅎ 게다가 특징이 무게가 엄청 가볍습니다. 스테인리스 더블월 텀블러라고해서 무겁다는 편견은 버려야할것 같아요. 바닥은 미끄럼 방지로 고무로 되어있어서 밀리지도 않습니다 ㅎㅎ

이렇게 스타벅스 함정폴리스R점에 탐방도 하고 밸런타인데이 MD, 카드, 카카오 마그넷도 구입해보았는데요.! 합정역에서 매우 가깝기 때문에 리저브 커피를 즐겨보기에도 참 좋은 위치인것도 같습니다..ㅎㅎ 티바나 메뉴도 취급해주었다면 정말 좋았을텐데 그런 매장은 많지 않으니 슬프네요..ㅠㅠ 합정역에 오신다면 합정폴리스R점에서 여유를 즐겨보시는것 어떨까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