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설 세배, 빅스비, My DT Pass 이벤트를 알아봐요!

veneto 2019. 2. 4. 22:00
반응형

오늘부터 스타벅스에서 설 세배라는 이벤트로 지난 별샤워처럼 추가별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에요. 그리고 빅스비를 이용하여 사이렌 오더시 추가별 적립 이벤트와 같이 My DT Pass이벤트와 중복참여가 가능해서 이번 3개의 이벤트를 어떻게하면 유용하게 이용해볼지 같이 살펴봅시다.

관련글 : [팁] - 삼성 갤럭시 빅스비, 스타벅스 e-Gift card 이벤트 참여하세요

먼저 빅스비 이벤트부터 살펴봅시다. 빅스비로 사이렌 오더로 3회 이상 주문시 발행된 영수증 당 별 1개씩 추가로 준다는 이벤트입니다. 기간은 2월 4일부터 2월 28일까지이며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빅스비 사이렌 오더에서 3회 이상 음료를 주문/결제해야합니다. 추가 별은 3월 15일 일괄 적립 예정이라고 하네요.

예를 들어보면 결제 완료 3건시 추가 별 3개 증정, 결제 완료 2건 이하는 추가 별 증정하지 않아요.

추가로 현재 진행중인 My DT Pass 이벤트와 중복참여가 가능해요. My DT Pass 이벤트는 스타벅스 카드로 3천원 이상 주문시 차량 픽업으로 설정하면 영수증 당 추가 별 2개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여기서 빅스비로 사이렌 오더시 차량 픽업으로 선택하면 My DT Pass이벤트와 중복 참여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면 빅스비로 사이렌 오더시 스타벅스 카드로 3천원 이상 주문할때 방문별 1개와 영수증 당 별 1개(조건 충족시), My DT Pass까지 총 별 4개를 적립받을수 있어요. 추가로 텀블러같이 개인컵을 사용하면 별 1개 추가로 총 5개의 별을 적립 받을수 있어요.

아쉽지만 빅스비 이벤트는 갤럭시 s8 시리즈와 s9 시리즈, 노트 8시리즈와 노트 9시리즈만 참여가 가능하고 푸드는 주문이 불가능해서 만원별 받기 힘들것 같습니다..ㅠㅠ

마지막으로 스타벅스 설 맞이 이벤트 별 세배 이벤트입니다. 2월 4일부터 2월 6일까지 3일간 진행하며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3천원 이상 이벤트 기간에 연속으로 구매 시 기본 적립되는 별의 총 3배의 별을 적립 해주는 이벤트 입니다. 방문별은 하루 1개까지 인정되며 만원별은 무제한 반영됩니다. 추가 별은 2월 26일에 적립된다고 하네요.

별 샤워처럼 계산하면 편한데 이번 설 세배 이벤트는 기본 x3배로 적용되며 무조건 하루에 한번씩 3번을 가야합니다. 기본 적립 별에서 x3하고 설 세배 이벤트 토탈 3배 별이 나오면 이걸 기본 적립 별을 뺀 추가 별이 2월 26일에 들어오는 것입니다.

방문별은 1개씩만 적용되기 때문에 빅스비+My DT Pass를 이용하여 스타벅스 카드 3천원 이상 구입후 만원이상 구매하면 설 세배 이벤트도 만원별 추가해서 계산하면 될듯 합니다. 물론 빅스비 추가별과 My DT Pass 추가별은 설 세배 이벤트 계산에서 제외됩니다.

복잡한 이벤트인만큼 조건도 많고 자신이 직접 계산해보고 해야할듯 하네요. 저는 영 땡기지 않아서 참여 안하려고요.. 참여하실분은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