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주저리 주저리 오늘 한것들, 2018년 애드센스 수익

veneto 2019. 1. 3. 22:39
반응형

네 제목에서도 눈치 채셨겠지만 이번 포스트는 날로 먹기입니다.ㅎㅎ 

제주도 항공권을 예매해둔게 오랜만에 다시 검색해보니 다른시간대에 가격들이 내려갔네요..;; 무슨일이 있었던거지.. 그래서 위에 2개를 취소하고 새롭게 예약했어요. 취소 수수료 부담하고 3만원정도 세이브했네요. 제주도 돌아오는 일정도 몇시간 늦출수 있어서 조금은 여유롭게 된것 같아요. 덕분에 렌터카도 취소하고 다시 예약.. 빌리카 렌터카 3만원에 예약했습니다. ㅎㅎ

티스토리 공지 올라왔길래 보니 이전 방문 통계라는게 생겼더라구요 정작 2018년은 없는게 함정..

오늘 업데이트해준 이전 방문 통계가 중요한게 아니고 유입로그를 살려주세요.. 말씀하신 레퍼러 말이에요. 애널리틱스로 보고있으면 어디서 무슨 키워드로 지금 페이지에 접속한건지 알길이 없어서 난감해요..ㅠ

그리고 2018년 애드센스 수익, 네이버 철퇴를 맞았지만 오르긴 올랐네요. 다만 더 많이 오를수 있었지만요.. 요즘 왜케 피곤한지 얼릉 이번주가 지나야 좀 편안해질것 같아요. 취켓팅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