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엄청 늦은 삼성전자 라이언 차징 스탠드 후기..

veneto 2019. 1. 3. 22:26
반응형

찍어놓고 까먹은것들 이제서야 하나둘씩 올려야겠어요..ㅠㅠ 지난 10월 말 부산 콘서트 갔을때 집에 택배로 온 라이언 차징 스탠드에요.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라이언 차징 스탠드라는 이름으로 53000원이라는 어마어마한 가격으로 팔고있는데 오픈마켓에서는 2만원정도에서 구입할수 있어요.

저는 이벤트때 구입해서 9900원에 구입했는데 뭣도 모르고 그냥 라이언이 있어서 산거에요..ㅎㅎ

삼성 갤럭시 프렌즈 차징 스탠드라고 되어있고 충전기는 별도로 들어있어요. 그냥 거치형 충전기라고 생각하는게 쉬울것 같아요.

구성품은 스탠드, 설명서 끝입니다.

위풍당당 라이언 귀엽

삼성전자 프렌즈 라이언 차징 스탠드는 usb c타입 포트를 사용하는기기만 사용할수 있어요. 거치하는것도 안됩니다. 거치하려면 하단 포트에 맞춰서 끼워야하거든요.

뒷부분도 마찬가지로 usb c타입으로 되어있어요. 말 그대로 삼성 시리즈 스마트폰에 usb c타입을 사용하는 제품만 사용하도록 해두었지만 다른 usb c타입 스마트폰도 충전은 가능할듯 싶어요.

삼성 스마트폰에 들어있는 기본 충전기 9V, 1.67A짜리 충전기를 이용하라고 되어있어요. 그리고 스탠드부분에 케이스가 두꺼우면 장착하기 힘들다고 합니다.

5만원짜리 악세서리의 떨어지는 마감.jpg

5만원짜리인데도 불구하고 저런 마감은 영 좋지 않아요.. 제 값주고 사는사람이 바보만드는것 같습니다. 이거 뜯어보고 한번도 안쓰고 있어요.;; 저는 무선충전기를 알리에서 산걸 쓰는데 이게 정말 편하거든요.. 차라리 이 라이언 차징 스탠드도 무선이었으면 정말 좋았을텐데..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