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드디어 나온 2019 아이유 시즌그리팅 예약 판매 알아봐요!

veneto 2018. 12. 8. 00:39
반응형

연말이면 항상 기다리는것이 있습니다. 바로 시즌그리팅인데요.! 시즌그리팅이란 연말에 연예인이 담긴 달력이나 달력, 포토카드, 포스터, dvd 등등 다양한 굿즈들을 세트로 판매하는것을 말합니다. 역시나 이번 2019 아이유 시즌그리팅 예약판매 공지가 나왔는데요.!

관련글 : [일상] - 좋은 구성으로 돌아온 아이유 2018 캘린더 살펴보기

http://cafe.daum.net/IU/NDuY/378

아이유 공식 팬카페에 12월 6일 시즌그리팅 예약 판매 안내 공지글이 올라왔습니다. 이번구성은 패키지 박스, 탁상 캘린더, 포토카드, 다이어리, 포스터 캘린더 & 엽소, 종이 모빌, 증명사진으로 구성되어있고 예상 발매일은 2018년 12월 28일 금요일이라고 합니다. 큰 문제가 없다면 올해안에 받을수 있을듯 하네요.

판매처는 YES24, 인터파크, 신나라레코드, 알라딘, 핫트랙스에서 예약판매합니다.

YES24에서 살펴보면 37000원에 판매하고있으며 다른 사이트에서도 대부분 같은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쿠폰할인이나 포인트 등 자신이 제일 많이 할인받을수 있는곳에서 예약구매하시면 됩니다. 각 판매사이트에는 간단 상품설명이 있는데 구성도 많고 수집할만한것도 많아보여요.


원하는 포토카드로 표지변경이 가능하다고 나오던데 이거 다력 전면만 가능한건지는 아직 잘 모르겠네요. 2016년도 달력이었나 날짜와 사진부분이 분리되어서 원하는 사진으로 돌려가며 사용했던 기억이 있는데 요즘은 그런방식으로 나오지 않더라구요..

위의 유튜브 영상은 12월 5일 아이유 dlwlrma 오피셜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인데 2019 시즌 그리팅 프리뷰라는 1분여의 영상인데 긴 영상은 아마 달력이 나오고 나오겠죠?ㅠㅠ 그러면 제주 콘서트 갔다오면 올라올수도 있겠네요.ㅎㅎ 고민할수록 배송만 늦게 받으니 아직 구매하지 않으신분들은 얼릉 구매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