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타벅스 2018 크리스마스1 프로모션! 새로운 음료, 푸드 살펴봐요

veneto 2018. 10. 25. 22:20
반응형

이제 올해도 얼마 안남았네요. 슬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같은게 시작될 시기인데요.! 스타벅스에서 벌써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시작을 알리는 공지가 나왔네요.! 새로운 음료, 새로운 푸드 그리고 돌아온 다이어리 이벤트! 여기서는 먼저 새로운 음료와 푸드를 살펴봐요.!

이번에 크리스마스 새로운 음료 3종이 공개되었습니다. 홀리데이 밀크 초콜릿, 레몬진저 차이 티, 토피 넛 라떼입니다. 토피넛 라떼는 예전에 나왔던 음료인가봅니다. 특히 저 홀리데이 밀크 초콜릿은 위에 마쉬멜로우가 올라가있고 진한 초콜릿맛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내일 바로 저거 먹어봐야겠어요..ㅎㅎ

이제 새로운 푸드를 살펴봅시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크루아상이 두가지 종류로 나오네요. 크리스마스 레드 크루아상, 크리스마스 그린 크루아상인데 라즈베리 크림, 레몬 크림이 들어가 있다고 하는군요.. 초콜릿 롤링 크루아상을 먹어봤으니 얼마나 크림이 많이 들어가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관련글 : [일상] - 스타벅스 오텀 신메뉴 피넛 크림 라떼, 초콜릿 롤링 크루아상 후기

진한 초콜릿 풍미의 초콜릿 페스티벌 케이크, 초콜릿 시트 사이에 블랙 쿠키와 생크림을 섞은 쿠앤크 카라멜 케이크도 나오네요.


치아바타번에 매콤 달콤한 스리라차 소스로 닭가슴살, 로메인, 베이컨, 토마토가 어울어진 스리라차 치킨 치아바타, 퀴노아, 찐보리, 블랙빈, 구운 새우와 채소, 레드비네그레트 드레싱이 들어간 그레인 & 쉬림프 샐러드 포미도 나온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추운겨울이라 그런지 묵직하고 진한 느낌의 푸드들이 많네요. 내일부터 새로운 음료, 푸드를 맛보러 많은 사람들이 스타벅스에 갈듯 합니다.. 게다가 내일은 겨울 md 출시날이기도 하고요..ㅎㅎ 빨리 저 마쉬멜로우가 올라가있는 밀크 초콜릿 먹어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