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My DT PASS 사이렌오더로 스타벅스 에코빈 받았어요

veneto 2018. 10. 17. 22:12
반응형

지난주 11일부터 스타벅스에서 My DT PASS등록하고 사이렌 오더하면 스타벅스 에코빈이라는 휴지통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휴지통 주제에 이렇게 이뻐도 되는건가.. 생각하고 11일 아침 출근길에 가져왔습니다..ㅎㅎ 어떤 이벤트인지 먼저 살펴봅시다.

이번 이벤트는 MY DT PASS에 차량번호를 등록후 사이렌 오더로 제조음료 포함 2만우너 이상 구매시 스타벅스 에코빈(차량용 휴지통)을 증정합니다. 반드시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어야하며 간편 설정 ON, 사이렌 오더로 차량에서 픽업(DT),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해야합니다.

주의사항이 참 많아요... 참고로 사이렌 오더로 결제할때 e-gift item으로 복합결제해도 가능하더라구요. 반드시 제조음료 하나 포함해서 2만원, 두개받으려면 음료 2개에 4만원어치 구매해야해요.

그렇게 받아온 스타벅스 에코빈 2개.!! 파트너분이 알아서 깔맞춰 하나씩 주셨습니다..ㅎㅎ 그리너 스타벅스는 스타벅스의 친환경 프로젝트의 이름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받은 스타벅스 에코빈도 플라스틱을 재활용해서 만든거라고 하네요.

이번 스타벅스 에코빈은 두가지색으로 나왔는데 초록색이 튈줄알았더니 이쁘네요.!! 겉면을 잘보시면 흰색이 묻은것처럼 보이는데 아마 플라스틱 조각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렇게보니 스탠리 텀블러와 모양이 비슷하네요.

윗면은 쓰레기를 눌러서 쏙 들어갈수 있는 구조로 만들어져있는데 시간이 지나면 벌어질것같은 불안함이 듭니다.

내부는 은근 깊어요. 많이 담지는 못하지만 영수증쪼가리가 차 바닥에 굴리다니는건 방지할수 있을것 같습니다..ㅎㅎ 

이렇게 이벤트로 받은 스타벅스 에코빈을 살펴봤는데요.! 아무래도 친환경소재와 재활용소재로 만들어서 그런지 표면이 울퉁불퉁하고 마감이 깔끔하지 않아요. 실제 사용하려고 하는분들 아니면 굳이 2만원까지 써가며 받을 이유는 없을듯 합니다. 이번에 금액 맞춘다고 먹어보고 싶었던 비아하고 티바나 티백도 샀는데 추후에 따로 리뷰 할께요.~

저의 소중한 돈으로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반응형